드군ㅡ
도망친 가로쉬와 강해진 강철호드와의 전쟁을 통해 아제로스의 침략을 막아낸 얼라와 호드 하지만 전쟁으로 약해진 틈으로
도망친 굴단이 상대적으로 방어가 허술해진
아제로스 본토로 군단을 데려오며 끝
군단ㅡ
군단의 본격적인 침공으로 인해
많은 피해가 있지만 유물무기와 연맹전당의 힘으로 군단을 몰아내고 역으로
일리단이 포탈을 열어 반대로 침공을 가며 끝
대충 아르거스로 역습이라는 타이틀ㅡ
일리단이 선봉으로 빛벼림과 힘합쳐 아르거스로 침공하고 주변 군단이 침략했던 행성의 생존자 무리를 규합하고 티탄들을 찾아서 살게라스를 봉인하려는데 아제로스에 검을 꽂으며 끝
격아ㅡ
아제라이트로 그간 쌓여왔던 감정의 골이깊어
대전쟁이 벌어진다 동맹종족을 모으며
호드는 칼림도어를 얼라는 동부왕국을 통합하고 중앙바다에 있는 섬을 점령해가며 전쟁을 벌인다 여기서 각 진영의 기여도로 스토리에서 승패를 만든다음에
수많은 부정적인 감정이
느조스를 깨우며 나즈자타가 부상하면서 끝
대충검은제국ㅡ
나즈자타 쳐들어가서 나가와 존나 싸우면서도 호드 얼라는 아직도 감정의 골로 계속 싸운다
근데 알고보니 감정통제를 잘못하게 만드는 요인이 느쫄스였던거임
실바와 겐도 조종당하는거였고 그래서 연합을 만들어 느쫄쓰를 공격하고 느쫄스가 죽으며 세계의 죽음의 경계선이 망가져 어둠땅으로 길이 열린다.......
야발 회로 불타없어지겠네
(IP보기클릭)218.148.***.***
근데 드군이랑 군단, 그리고 아르거스를 다룰 군단과 격아 사이의 어떤 확팩 3개분량의 확팩, 확팩주기 하나당 2년 잡아도 현실시간 6년동안 녹녹한 탕슉소스를 봐야하는데 그거도 문제같아보여요
(IP보기클릭)218.159.***.***
(IP보기클릭)218.148.***.***
근데 드군이랑 군단, 그리고 아르거스를 다룰 군단과 격아 사이의 어떤 확팩 3개분량의 확팩, 확팩주기 하나당 2년 잡아도 현실시간 6년동안 녹녹한 탕슉소스를 봐야하는데 그거도 문제같아보여요
(IP보기클릭)125.179.***.***
군단을 못해도 격아 이후로 미뤘어야 했음. 규모나 설정적 근본만 봐도 불타는 군단과의 전쟁이 마지막이 되어야하는게 맞음. 도망친 굴단은 전설 반지퀘 처럼 중간 중간 지나가는 퀘로 굴단의 행보를 보여주고 군단 때 고대신의 육신이나 아즈샤라 통수를 치던가해서 군단을 소환했어야 했음. 살게라스의 무덤에 군단 차원문을 열 만큼의 힘이 있었다면 일리단이 워3 때 무덤에 갔을때 가만 둔게 이상함 | 20.02.16 10:45 | |
(IP보기클릭)125.179.***.***
그러면 탕슉소스-보라색맛-어둠땅-탕슉소스가 되서 보기도 좋음 | 20.02.16 10:46 | |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112.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