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이전보다 많이 바꿔서 한 번 다시 적습니다.
영원한 궁전 던전 도감.
영원한 궁전.
바야흐로 일만 년 전, 바다가 진 아즈샤리를 집어삼킬 당시 여왕 아즈샤라는 느조스와 어둠의 거래를 맺고 자신의 충직한 백성을 사악한 나가로 변모시켰습니다. 이후 장장 수천 년에 걸친 무자비한 정복 사업 끝에 아즈샤라는 과거의 폐허에 새로운 제국을 세웠으며, 한때 위협으로 다가왔던 심해의 주인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애로운 군주로서 얼라이언스와 호드 양쪽을 영원한 궁전에 초대하였습니다. 본인의 영광스러운 승천을 목도하고... 궁국적인 최후를 맞이할 기회를 주려는 의도에서 말입니다..
심연 사령관 사이바라.
아즈샤라의 선봉대를 이끄는 사령관, 심연 사령관 시바라는 무술과 마법 양면에 통달한 대가입니다.
(*심연 사령관 사이바라의 모습.)
개요.
각 플레이어의 서리 징표 또는 독성 낙인의 중첩을 적절히 관리하는 것이 공략의 핵심입니다. 한 플레이어에게 효과가 동시에 적용되면 불안정한 혼합이 발동하여 공격대가 피해를 받습니다. 아울러 처음 불안정한 혼합을 일으킨 플레이어의 중첩은 초기화됩니다.
공격 담당 -
자신에게 적용된 징표와 반대되는 징표를 찍는 공겨에 적중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아군이 서리충격 화살의 대상이 되었을 때, 던져지는 투창의 징표가 자신의 것과 일치할 경우 대신 맞아줘야 합니다.
자신의 징표와 일치하는 분출 효과의 피해를 함께 받음으로써 도와야 합니다.
치유 담당 -
자신에게 적용된 징표와 반대되는 징표를 찍는 공겨에 적중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키메라 징표는 공격대 전체에 지속적으로 냉기 및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한 혼합은 공격대 전체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 담당 -
서리 얼음이나 부패성 타락이 너무 높게 쌓이지 않도록 방어 담당은 교대를 해야 합니다.
서리 얼음이나 부패성 타락이 만료되면 얼어붙은 땅이나 부패성 대지를 생성합니다.
자신에게 적용된 징표와 반대되는 징표를 찍는 공겨에 적중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능력.
키메라 징표(중요) - 주의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서리 징표 또는 독성 낙인 징표를 찍습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심연 사령관 시바라가 키메라 징표를 시전합니다. 플레이어에게 두 징표가 전부 부여되면 불안정한 혼합이 발동합니다.
- 서리 징표 - 플레이어에게 차디찬 낙인을 찍어 1초마다 384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얼어붙은 피(영웅 이상) - 서리 징표가 플레이어의 혈관을 타고 흐르며 서서히 얼어붙게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얼어붙음 상태가 됩니다.
- 빙결(영웅 이상) - 서리 징표가 플레이어의 몸 전체에 퍼져 5초 동안 얼어붙게 만듭니다.
- 독성 낙인 - 플레이어에게 독성 낙인을 찍어 1초마다 38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맹독성 피(영웅 이상) - 독성 낙인이 플레이어의 혈관을 타고 흐릅니다. 플레이어가 왕성히 움직이지 않으면, 중독 상태가 됩니다.
- 광란(영웅 이상) - 독성 낙인이 플레이어의 혈관을 타고 흐르며 5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불안정한 혼합 - 플레이어의 체내에서 뒤섞인 독이 촉매 작용을 일으켜 폭발합니다. 모든 아군에게 5초 동안 1초마다 4,618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분쇄의 반향(방어 담당 주의) - 대상을 부셔서 대상 주변 8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269,292의 물리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추가로 충격파가 발산되어 모든 플레이어를 넉백시킵니다.
서리맹독 주입(방어 담당 주의)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이 걸린 키메라의 징표 효과에 따라 서리얼음이나 부패성 타락을 겁니다.
- 서리얼음(마법 효과, 방어 담당 주의) - 대상의 서리 징표가 출혈을 일으켜 10초 동안 1초마다 3,079의 냉기 피해를 입히게 만듭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대상 위치에 얼어붙은 땅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얼어붙은 땅의 크기는 중첩에 중첩에 기반합니다.
- 얼어붙은 땅(마법 효과, 방어 담당 주의) - 얼어붙은 땅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뼛속까지 얼려 1,539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서리 징표 중첩을 부여합니다.
- 부패성 타락(마법 효과, 방어 담당 주의)- 대상의 독성 낙인이 출혈을 일으켜 10초 동안 1초마다 3,079의 자연 피해를 입히게 만듭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대상 위치에 부패성 대지 웅덩이가생성됩니다. 웅덩이의 크기는 중첩에 기반합니다.
- 부패성 대지(마법 효과, 방어 담당 주의) - 부패성 대지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중독시켜 1,539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독성 낙입 중첩을 부여합니다.
압도적인 탄막(중요) - 시전자가 맹독 화살과 냉기 화살을 일제히 발사합니다. 적중당한 플레이어에게 냉기 또는 자연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서리 징표 또는 독성 낙인 효과를 적용합니다. 심연 사령관 시바라는 기력이 100에 이르면 압도적인 탄막을 시전합니다.
분출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부여된 키메라 징표 효과가 분출하게 만듭니다.
한기 과잉 - 5초 후에 플레이어에게 걸린 서리 징표가 폭발을 일으키게 합니다. 5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76,941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얼어붙은 땅 구역을 만듭니다.
얼어붙은 땅 - 얼어붙은 땅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뼛속까지 얼려 1,539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서리 징표 중첩을 부여합니다.
맹독 과잉 - 5초 후에 플레이어에게 걸린 독성 낙인이 폭발을 일으키게 합니다. 5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76,941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부패성 대지 구역을 만듭니다.
부패성 대지 - 부패성 대지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중독시켜 1,539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독성 낙입 중첩을 부여합니다.
서리충격 화살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서리와 맹독이 어린 투창을 던집니다.
- 서리 화살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얼어붙은 화살을 발사하여 1초마다 4,602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서리 징표 중첩을 부여합니다. 추가로 대상은 움직임이 봉쇄됩니다.
- 독액 화살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맹독성 화살을 발사하여 1초마다 4,602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독성 낙인 중첩을 부여합니다. 추가로 대상은 움직임이 봉쇄됩니다.
반전 - 시전자가 무작위 플레이어의 키메라 징표를 전환하여 서리 징표와 독성 낙인을 바꿉니다. 그리고 해당 플레이어들에게 반전 질황이 부여됩니다. 영웅 난이도 이상에서는 얼어붙은 땅과 부패성 대지가 바뀝니다..
- 반전 질환- 대상의 키메라 징표를 변화시켜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대상은 폭발하며 4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부여합니다.
검은바다 괴수.
알 수 없는 심연에서 소환된 검은바다 괴수는 나가조차 들어갈 수 없는 깊은 심연에 살고 있습니다. 오지 아즈샤라만이 이 야수를 잡아서 길들였고, 그녀는 이 야수를 그녀의 보물을 지키게 훈련시켰습니다.
(*검은바다 괴수의 모습.)
개요.
물 속에 있는 검은바다 거수의 둥지에는 암흑의 심연이 쌓여있어서 일반적인 치유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들은 치유를 받기 위해 생체발광 효과를 받아야만 합니다. 물 속으로 들어가 다른 동굴로 이동할 때 생체발광이 남아있으면 다른 심해 생명체의 이목을 끌게되어서 심해의 응시를 발동시킵니다.
공격 담당 -
생체발광 구름이 발동하면 근처로 헤엄쳐 생체발광을 얻고 치유사의 치유를 받아야 합니다.
개방된 심연 너머로 괴수를 추적하기 전에 생체발광 효과를 만료시켜야 심해의 응시의 대상으로 지정되는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공동현상을 시전하기 시작하면 재빨리 심연을 넘어가 방해해야 합니다.
치유 담당 -
전략적으로 생체발광 구름을 발동시켜 아군이 생체발광을 유지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개방된 심연 너머로 괴수를 추적하기 전에 생체발광 효과를 만료시켜야 심해의 응지의 대상으로 지정되는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방어 담당 -
거수로 인해 쌓이는 탐식의 광란 충첩을 최소화 해야 합니다.
빛나는 생물체 효과를 유지하지 못하면 받는 모든 치유 효과가 칠흑의 심해에 의해 차단됩니다.
능력.
암흑의 심연.
암흑의 심연(중요) - 받는 치유 효과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반짝껍질 복어 -
- 생체발광 구름 - 반짝껍질 복어에게 심각한 피해를 주면 생체발광 구름을 내뿜습니다. 생체발광 구름에 들어오는 플레이어는 45초 동안 생체발광 효과를 얻습니다.
- 생체발광 - 암흑의 심연의 효과를 방지하여 평소와 다름없이 치유받을 수 있습니다.
(*반짝껍질 복어의 모습.)
심해의 응시 - 생체발광의 효과를 받는 동안 거수의 방에 있는 개방된 심연으로 헤엄쳐 나가면 보이지 않는 생물체들이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관찰하기 시작하면서 심해의 응시가 발동합니다. 심해의 응시가 만료되면 플레이어는 즉사합니다.
검은바다 거수.
검은바다 거수는 독성 가시와 강력한 생체전기로 침입자에게 맹렬한 공격을 퍼부으며 자신의 동굴을 지킵니다.
빛나는 생물체(방어 담당 주의) - 플레이어를 근접 공격하여 빛나는 생물체로 뒤덮습니다. 대상이 된 플레이어는 평소와 다름없이 치유받을 수 있게 되지만, 15초 동안 3초마다 15,348의 자연 피해를 받습니다.
탐식의 광란(방어 담당 주의) - 같은 플레이어를 연속으로 근접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3%만큼 증가합니다.
독성 가시(치유 담당 주의) - 독성 가시를 다수의 플레이어에게 발사하여 12초 동안 3초마다 13,85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생체전기 더듬이 - 생체전기 더듬이를 내뺃어 플레이어를 감전시켜 7,688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더듬이는 5미터 내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도 튕기며, 최대 5명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추가로 튕길 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생체전기 더듬이는 시전자의 근접 공격 범위에 플레이어가 없으면 주기적으로 발동합니다.
진동 충격파 - 35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초 동안 1초마다 53,721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깊은 심연 속으로.
거수가 보금자리의 더 깊은 부분으로 물러나 치명적인 진공파를 일으키기 시작합니다.
공동현상(방해 가능) - 장어의 기력이 최대치에 이르면 새로운 동굴로 이동하여 공동현상을 시전하기 시작합니다. 공동현상은 방해받을 떄까지 2초마다 11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후방기류 - 후방기류에 몸을 맡겨 생체발광 효과를 제거하고 수영 속도가 80%만큼 증가합니다.
깊은물 해파리 -
- 빛나는 독침 - 해파리 주위로 접근하는 플레이어에게 독침을 쏴서 8초 동안 생체발광을 부여합니다. 추가로 8초 동안 2초마다 7,69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깊은물 해파리의 모습.)
아즈샤라의 광채.
아즈샤라는 스스로를 제물로 바친 시녀를 받아들여 폭풍과 비전이 한데 어우러진 정령으로 버려냈습니다. 시녀의 영혼 그 자체를 원동력으로 삼아 탄생한 이 괴수는 아즈샤라의 광채를 재현하는 화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즈샤라의 광채의 모습.)
개요.
아즈샤라의 광채는 비전의 힘으로 플레이어를 공격하다가 마력이 가득차면 고대의 폭풍우와 폭풍 망령을 소환합니다. 고대의 폭풍우는 마력을 얻으면서 폭풍의 눈에 있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점점 증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 망령을 죽이면 폭풍우가 사라집니다.
공격 담당 -
비전 폭탄에 걸리면 아군이 없는 곳으로 빠져서 해제를 받고 들어와야 합니다.
폭풍 망령의 휘몰아치는 강풍으로 폭풍의 눈 밖으로 튕겨나가지 않도록 자리를 잘 잡아야 합니다.
치유 담당 -
비전 폭탄에 걸린 플레이어가 안전한 지역으로 빠진 후 해제해야 합니다.
폭풍 망령의 휘몰아치는 강풍으로 폭풍의 눈 밖으로 튕겨나가지 않도록 자리를 잘 잡아야 합니다.
방어 담당 -
아즈샤라의 광채의 근접 범위에 있어야 하며, 그녀가 파도 주먹을 쓰면 다른 방어 담당과 인계해야 합니다.
폭풍망령과 폭풍소환사를 폭풍의 눈 안 자리 잡게 해서 소용돌이치는 바람 효과랄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능력.
분노 상승.
아즈샤라의 광채의 길들지 않은 비전 마력이 함정과 위험 요소를 소환하여 방심한 플레이어들을 응징합니다.
파도 주먹(방어 담당 주의) - 막대한 힘으로 현재 대상을 내리쳐 46,11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2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를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비전의 폭풍 파열 - 최대 2명의 플레이어에게 격렬한 마법 투사체를 던져 충돌 시 15,376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비전의 폭풍 2마리를 생성합니다.
- 비전의 폭풍 - 플레이어에게 19,248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돌풍 덫 - 잠시 후 준비되는 돌풍 덫을 플레이어의 위치에 설치합니다. 발동 시 돌풍 덫은 비전의 폭풍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덫을 발동시킨 플레이어에게 29,961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가속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비전의 폭풍 - 플레이어에게 19,248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비전 폭탄 - 플레이어에게 거대한 비전 폭탄을 부착합니다. 대상에게서 이 마법이 해제되면 대상을 추적하지는 않지만, 폭발 초읽기는 계속됩니다. 폭발 시 비전 폭탄은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42,312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속박 풀린 힘 - 모든 플레이어에게 38,44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거센 폭풍우.
아즈샤라의 광채가 무시무시한 힘을 방출하여 치명적인 고대의 폭풍우를 일으킵니다.
고대의 폭풍우(중요) - 폭풍의 눈 안에 있는 폭풍 망령 주변에 고대의 폭풍우를 소환합니다. 폭풍우는 플레이어들을 폭풍의 눈으로부터 밀쳐내며 2초마다 4,618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우가 지속될수록 냉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또한 이때동안 아즈샤라의 광채가 받는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폭풍망령이 사망하면 폭풍우가 잦아듭니다.
- 폭풍망령 -
- 휘몰아치는 강풍 - 막강한 돌풍을 일으켜 300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23,092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폭풍소환수 -
- 충격 - 20미터 내의 무작위 대상에게 11,54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소용돌이치는 바람 - 소용돌이 치는 바람이 폭풍망령과 폭풍소환수 사이를 맴돌아서 이들이 고대의 폭풍우 밖으로 나가면 받는 피해를 99%만큼 감소시키고 2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시킵니다.
(*폭풍망령의 모습.)
(*폭풍소환수의 모습.)
비전 폭탄 - 플레이어에게 거대한 비전 폭탄을 부착합니다. 대상에게서 이 마법이 해제되면 대상을 추적하지는 않지만, 폭발 초읽기는 계속됩니다. 폭발 시 비전 폭탄은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42,312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여군주 애쉬베인.
프리실라 애쉬베인의 끝없는 힘에 대한 갈망은 그녀를 영원한 궁전으로 이끌었고, 여왕 아즈샤라와 어둠의 거래를 맺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애쉬베인이 충성심의 보상으로 받은 것은 그녀가 약속한 것 이상으로 보입니다.
(*여군주 애쉬베인의 모습.)
개요.
여군주 애쉬베인은 강화껍질에 둘러싸인 상태로 전투를 시작하며, 모든 피해를 흡수합니다. 껍질이 파괴되면 여군주 애쉬베인은 몸에 박힌 아제라이트 수정이 활성화되고, 기력을 얻기 시작합니다. 여군주 애쉬베인의 기력이 100에 이르면 강화 껍질이 재생됩니다.
공격 담당 -
아군과 협동하여 그 어떤 파문의 물결도 여군주 애쉬베인에게 도달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분쇄의 심연의 대상으로 지정되면 다른 플레이어를 피해야 합니다.
아군과 협동하여 굽이치는 아제라이트를 적절히 활용해 산호 증식물을 파괴해야 합니다.
치유 담당 -
파문의 물결은 공격대 전원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아군과 협동하여 그 어떤 파문의 물결도 여군주 애쉬베인에게 도달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분쇄의 심연의 대상으로 지정되면 다른 플레이어를 피해야 합니다.
아군과 협동하여 굽이치는 아제라이트를 적절히 활용해 산호 증식물을 파괴해야 합니다.
방어 담당 -
아군과 협동하여 그 어떤 파문의 물결도 여군주 애쉬베인에게 도달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여군주 애쉬베인을 칼날 산호 지대 밖으로 유인해야 합니다.
분쇄의 심연의 대상으로 지정되면 다른 플레이어를 피해야 합니다.
아군과 협동하여 굽이치는 아제라이트를 적절히 활용해 산호 증식물을 파괴해야 합니다.
능력.
1단계: 강화 껍질.
강화 껍질(중요) - 강화 껍질이 여군주 애쉬베인을 보호하며, 최대 생명력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애쉬베인이 강화 껍질을 다시 생성할 때마다 150%만큼 더 강하게 자랍니다.
산호 증식물 - 산호 뿌리를 소환하여 땅에서 분출시킵니다. 10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15,388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파문의 물결 - 여군주 애쉬베인이 땅을 세차게 울려 모든 산호 증식물이 파문의 물결을 방출하게 합니다. 이 파문의 물결은 애쉬베인을 향해 이동합니다. 여군주 애쉬베인에게 도달하는 각 물결은 강화 껍질을 최대 10%만큼 회복시키고, 모든 플레이어게게 26,929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가 파문의 물결과 접촉하면 폭발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26,929의 냉기 피해를 받으며, 폭발을 일으킨 플레이어는 침수 상태가 됩니다.
- 침수 - 15초 동안 3초마다 7,694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분쇄의 심연 - 여군주 애쉬베인이 대상의 위치에 강력한 물줄기를 뿜어내 12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짠 거품 안에 가둡니다. 갇힌 플레이어는 거품이 파괴될 때까지 행동 불가 상태가 되며, 그 동안 1.5초마다 7,694의 자연 피해를 받습니다.
용오름 - 여군주 애쉬베인이 몇몇 플레이어의 위치에 강력한 물줄기를 뿜어냅니다. 충격 지점 4미터 애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30,766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날려 보냅니다.
따개비 강타(방어 담장 주의) - 여군주 애쉬베인이 현재 대상을 강타하여 38,74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5초 동안 따개비 강태로 받는 피해를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이 해당 자리에 칼날 산호 지대가 생성됩니다.
- 칼날 산호 - 날카로운 산호가 지면에서 솟구쳐 해당 지역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1.5초마다 5,771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2단계: 아제라이트 노출.
아제라이트 노출 - 애쉬베인의 아제라이트 노출이 몇몇 대상에게 주기적으로 마력의 화살을 날려 7,694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굽이치는 아제라이트 - 애쉬베인이 최대 세 쌍의 플레이어에게 아제라이트를 주입하고, 8초 후에 폭발하게 합니다. 이 폭발은 징표가 찍힌 두 대상 사이에 일직선으로 위치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46,164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그 경로에 있는 모든 산호 증식물이 파괴됩니다.
분쇄의 심연 - 여군주 애쉬베인이 대상의 위치에 강력한 물줄기를 뿜어내 12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짠 거품 안에 가둡니다. 갇힌 플레이어는 거품이 파괴될 때까지 행동 불가 상태가 되며, 그 동안 1.5초마다 7,694의 자연 피해를 받습니다.
용오름 - 여군주 애쉬베인이 몇몇 플레이어의 위치에 강력한 물줄기를 뿜어냅니다. 충격 지점 4미터 애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30,766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날려 보냅니다.
따개비 강타(방어 담장 주의) - 여군주 애쉬베인이 현재 대상을 강타하여 38,74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5초 동안 따개비 강태로 받는 피해를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이 해당 자리에 칼날 산호 지대가 생성됩니다.
- 칼날 산호 - 날카로운 산호가 지면에서 솟구쳐 해당 지역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1.5초마다 5,771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올고조아.
올고조아는 아즈샤라의 부화장을 돌보며, 아제로스로 그녀의 끔찍한 공포를 선보일 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고조아의 모습.)
개요.
올고조아는 영원한 궁전 나가 부화장의 관리인으로, 모든 형태의 생명체를 배양하고 강화합니다.
흘러내리는 수액은 1단계에서 조아트로이드의 출현을, 2단계에서 올고조아의 나가 아군이 출현했음을 알리는 신호 역할을 합니다.
올고조아는 흘러내리는 수액을 세 번 시전한 이후 나가의 방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놓치지 말고 뒤쫓아야 합니다!
공격 담당 -
위치를 신중히 선정하여 배양액이 확산되지 않게 해야 합니다.
해저의 창의 대상이 되면 아군에게서 떨어지고, 강력한 발구르기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전도성 파동을 방해해야 합니다.
치유 담당 -
위치를 신중히 선정하여 배양액이 확산되지 않게 해야 합니다
강화된 나가 투사의 강력한 발구르기는 공격대에 상당한 피해를 입히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방어 담당은 둔화의 독침 중첩이 충분히 쌓이기 전까지 올고조아에게 큰 피해를 받습니다.
방어 담당 -
둔화의 독침으로 인해 심정지 마비가 발동하기 전에 아군 방어 담당과 교대해야 합니다.
조아트로이드가 사용하는 양막 튀기기의 피해를 흡수하여 아군이 약막 분출에 피해를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나가와 조아트로이드가 혼돈의 성장에 강화되지 않도록 올고조아와 떨어뜨려 놓아야 합니다.
능력.
1단계: 부화실.
올고조아 -
둔화의 독침(방어 담당 주의) - 올고조아가 대상을 마비 촉수로 찔러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10번 중첩되면 심정지 마비 효과를 부여합니다.
- 심정지 마비(치명적, 방어 담당 주의) - 올고조아의 독이 대상의 심장에 이르러 즉시 사망하게 만듭니다.
흘러내리는 수액 - 전장 위에서 수액이 떨어져 충격 지점 6미터 내의 적에게 57,70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배양액 - 올고조아가 일부 무작위 플레이어를 적셔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3,847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굽이치는 전류 - 올고조아가 배양액의 효과에 걸린 적에게 전류를 집중합니다. 최대 3명의 대상을 연쇄적으로 가격하며, 298,421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배양액이 걸리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효과를 적용합니다.
혼돈의 증폭(방어 담당 주의) - 올고조아가 18미터 내의 모든 아군을 강화아혀 10초 동안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는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조아트로이드 -
광역 충격 - 짜릿한 충격이 전장 전체를 잠식하여 모든 적에게 7,69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양막 튀기기(중요, 방어 담당 주의) - 조아트로이드 사망 시 조아트로이드의 양막냥은 5초 후에 폭발을 일으켜, 적중당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615,52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플레이어가 없으면 양막 분출이 발동합니다.
- 양막 분출(치명적) - 모든 플레이어에게 즉시 230,821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30초 동안 2초마다 76,941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조아트로이드의 모습.)
사잇단계: 탈피하는 부화장.
올고조아가 부화장 전장을 떠나 하부 나가의 방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배양액 중첩이 초기화됩니다.
부화장 탈피 - 부화장 벽에서 독성 섬유가 떨어져 나옵니다. 충격 지점 3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뒤로 밀쳐냅니다.
알 폭발 - 액체가 묻은 끈적한 알이 부화장 바닥에 떨어집니다. 알이 폭발하여 5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대규모 부화(방해 가능) - 올고조아는 나가의 방에 도착하면 부화장의 모든 생물을 꺠우는 시도를 합니다. 이 주문 시전은 차단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나가의 방.
올고조아 -
둔화의 독침(방어 담당 주의) - 올고조아가 대상을 마비 촉수로 찔러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10번 중첩되면 심정지 마비 효과를 부여합니다.
- 심정지 마비(치명적, 방어 담당 주의) - 올고조아의 독이 대상의 심장에 이르러 즉시 사망하게 만듭니다.
흘러내리는 수액 - 전장 위에서 수액이 떨어져 충격 지점 6미터 내의 적에게 57,70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배양액 - 올고조아가 일부 무작위 플레이어를 적셔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3,847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혼돈의 증폭(방어 담당 주의) - 올고조아가 20미터 내의 모든 아군을 강화아혀 10초 동안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는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굽이치는 전류 - 올고조아가 배양액의 효과에 걸린 적에게 전류를 집중합니다. 최대 3명의 대상을 연쇄적으로 가격하며, 298,421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배양액이 걸리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효과를 적용합니다.
부화장 전사 -
꼬챙이 꿰기(방어 담당 주의) - 적 하나에게 30,77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해저의 창 - 시전자가 무작위 저에게 징표를 찍습니다. 뒤이어 5초 후에 대상에게 물의 삼지창을 던집니다. 삼지창은 충격 지점에 분노의 급류를 생성하여 범위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11,54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분노의 급류 -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11,54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부화장 전사의 모습. 도감내 설명과 이미지의 이름이 다릅니다.)
부화장 마녀 -
충격의 번개 - 여러 개의 번개 화살을 발사하여 세 명의 무작위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전도성 파동(방해 가능) - 폭풍 마력의 파동이 모든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주문 시전은 차단할 수 있습니다.
(*부화장 마녀의 모습. 도감내 설명과 이미지의 이름이 다릅니다.)
부화장 투사 -
강력한 발구르기 - 땅을 울리리는 발구르기로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84,703의 물리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적중당한 플레이어가 없으면 반향의 진동이 발동합니다.
- 반향의 진동 - 강력한 발구르기에 적중당한 플레이어가 없으면 그 충격파가 부화장 전역케 반향을 일으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76,941의 자연 피해를 받습니다.
(*부화장 투사의 모습. 도감내 설명과 이미지의 이름이 다릅니다.)
여왕의 궁정.
만 년 동안 여왕의 궁정은 단 한 번도 아즈샤라의 명령을 수행하지 못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 여왕의 가장 강력한 하수인들이 그녀의 마지막 칙령을 따를 준비를 마쳤습니다.
(*여왕의 궁정의 보스인 열광의 실리바즈와 광신도 파쉬마의 모습.)
개요.
여왕 아즈샤라의 궁정을 지키는 가신은 제각기 나즈자타 세력의 한 면모를 대변합니다. 이를테면 실리바즈는 군대의 물리적인 힘을, 파쉬마는 아즈샤라 마법의 힘을 상징합니다. 전투를 관람하는 여왕 아즈샤라는 그 지루함을 표출하며 일련의 칙령을 공표하는데, 그로 인해 전투의 규칙이 돌변하게 됩니다.
공격 담당 -
실리바즈의 부산스러운 돌진의 대상에게 뭉쳐서 피해를 나누어 받아야 합니다.
신비한 전기불꽃을 공격하여 이들이 5초 안에 연달아 터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전열 정비와 홀로서기일때 자리 잡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치유 담당 -
여왕 아즈샤라의 선고 유예는 공격대 전체에 피해를 입힙니다. 특히 만료시 큰 피해를 입힙니다.
고통에 영향을 받는 아군은 그 지속 시간동안 치유할 수 없습니다.
실리바즈의 부산스러운 돌진의 대상에게 뭉쳐서 피해를 나누어 받아야 합니다.
전열 정비와 홀로서기일때 자리 잡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방어 담당 -
실리바즈의 손길이나 파쉬마의 손길의 중첩이 너무 쌓이지 않도록 서로 도발해야 합니다.
거대한 파열에서 우두머리를 빼야 합니다.
고통에 영향을 받으면 개인 점감 기술을 써야 합니다.
능력.
궁여지책(중요) - 생명력이 1% 이하로 떨어지면 모든 피해에 면역 상태가 되고, 궁여지책을 시전해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합니다. 파쉬마와 실리바즈를 모두 물리쳤을 때에는 주문 시전이 차단됩니다.
힘의 분리 (방어 담당 주의) - 의회 의원들이 서로 21미터 이하로 접근하면 각각 받는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여왕 아즈샤라.
칙령(중요) - 전투가 진행되는 중에 여왕 아즈샤라는 다양한 칙령을 공표하며, 이에 반드시 대처해야 합니다. 높은 난이도에서는 칙령의 주기가 짧아집니다.
- 전열 정비 - 플레이어에게 10초마다 의회원들 주위에 서게 만듭니다. 5초마다 각 플레이어의 전열에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전열에 플레이어가 없으면 이 피해량은 증가합니다.
- 집합 - 여왕 아즈샤라의 칙령에 따라 전열을 정비합니다.
- 재공연 - 같은 주문 또는 능력을 두 번 연속으로 사용하면 여왕 아즈샤라의 노여움을 11,546의 자연 피해를 받습니다.
- 홀로서기 - 무작위 대상을 강제로 다른 플레이어와 멀어지게 합니다. 이 칙령이 깨지면 홀로서기가 대상과 그 주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7,70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선고 유예 - 가만히 서 있으면 대상의 몸속에 충전물이 축적됩니다. 움직이면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복종이 아니면 죽음을 - 모든 대상에게 고통의 징표를 찍습니다. 피해를 입는 플레이어는 고통 효과를 부여되어 5초 동안 모든 치유 효과를 흡수합니다.
- 고통 - 대상에게 고통의 징표를 찍어 5초 동안 모든 치유 효과를 흡수합니다.
(*여왕 아즈샤라의 모습.)
열광의 실리바즈.
실리바즈의 손길(방어 담당 주의) - 시전자가 대상에게 근접 공격을 할 때 마다 실리바즈의 손길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10번 중첩되면 실리바즈의 손길을 광신적인 열정으로 변해 대상을 지배합니다.
- 광신적인 열정(방어 담당 주의) - 시전자가 대상을 영혼을 조작하여 현혹합니다.
부산스러운 돌진 - 실리바즈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돌진합니다. 4초 후 그는 플레이어에게 돌진하여 대상 주변 8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264,409의 물리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부산스러운 돌진이 적중한 곳에 거대한 파열이 생깁니다.
- 거대한 파열 - 시전자의 위치에 균열을 생성하여 그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2초마다 23,09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광신의 분출 - 실리바즈가 연속으로 지진을 일으켜 모든 플레이어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11,54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실리바즈 주위의 진앙에 있는 플레이어는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광신도 파쉬마.
파쉬마의 손길(방어 담당 주의) - 시전자가 대상에게 근접 공격을 할 때 마다 파쉬마의 손길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10번 중첩되면 파쉬마의 손길을 광신적인 열정으로 변해 대상을 지배합니다.
- 광신적인 열정(방어 담당 주의) - 시전자가 대상을 영혼을 조작하여 현혹합니다.
광신자의 선고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찍습니다. 징표가 만료되면 각 대상 6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23,08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열성의 화살 - 대상을 감전시켜 3,84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격렬한 폭발 - 시전자가 파괴적인 전기의 파장을 모든 방향으로 방출하여 모든 적에게 23,08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자와 멀이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신비한 전기불꽃 - 다수의 마력 보주를 소환합니다. 보주는 만료되면 신비한 전기불꽃을 시전하여 모든 적에게 48,088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신비한 전기불꽃으로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니알로사의 전령 자쿨.
종말을 부르짖는 니알로사의 전령 자쿨은 혼돈에 빠진 세상의 이성을 마지막 한 올까지 찢어내고, 아제로스의 새로운 신이 기거할 토대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니알로사의 전령 자쿨의 모습.)
개요.
자쿨은 생명력이 일정 수치에 이를 때마다 플레이어를 더 깊은 광기의 영역으로 끌어들여 정신을 공격합니다. 광기의 영역에 들어선 플레이어는 지속적으로 실성 중첩을 얻습니다. 광기의 영역 심층부로 빠져들수록 중첩은 더 빨리 쌓입니다.
각 영역은 고유한 방식으로 플레이어의 정신에 맹공을 가합니다. 두려움의 영역 안에 있는 플레이어는 악몽 발현에서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공포의 환영과 싸워야합니다. 착란의 영역 내부에서는 모두가 적대적으로 변하는 대신 가속이 증가합니다.
모든 영역이 개방되면 자쿨의 능력이 강화되며, 이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각 영역을 오가며 자쿨의 공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공격 담당 -
공격대가 압도당하기 전에 공포의 소환사를 처치해야 합니다.
공포의 환영이 풀려난 악몽이 되기 전에 처치해햐 합니다.
자쿨이 암흑 파동을 시전하면 피해를 집중시켜 정신 균열을 발동시켜야 합니다.
치유 담당 -
공포증의 효과를 받는 아군을 무효화해주어야 합니다.
날뛰는 공포증의 효과를 받는 아군을 무효화해주어야 합니다.
방어 담당 -
정신의 끈 효과를 받는 동안 피해 완화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우두머리를 폭주하는 분출로 유인하여 공격대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능력.
저 너머의 어둠(중요) - 저 너머의 어둠에 들어서면 1초마다 65,361의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
실성 - 광기의 영역에 들어오거나 진동 발톱에 맞을수록 플레이어의 실성 정도가 심해지며, 25초 동안 1초마다 1,539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1단계: 전령.
정신의 끈(방어 담당 주의) - 자쿨이 현재 그의 대상과 300미터내 가장 가까운 한 명의 정신을 연결합니다. 연결된 대상은 주 대상이 받는 피해의 50%만큼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연결된 두 대상이 서로 12미터 이상 멀어지면 반사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만약 대상을 찾을 수 없으면 현대 대상에게 정신 절단을 겁니다.
- 정신절단 - 정신의 끈이 끊어져서 10초 동안 기절합니다.
분쇄의 손아귀 - 자쿨이 파괴의 촉수를 정면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맞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3,76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넉백시킵니다.
공포증(마법 효과) -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의 작렬을 방출하여 무작위 적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3,8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모든 적에게 34,5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광기의 차원문 - 전령이 현실의 틈을 찢어내어, 무작위 위치에 공포의 소환사를 소환합니다. 공포의 소환사는 반경 8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57,799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공포에 질러 공황에 빠지게 합니다.
- 공포의 소환사 - 전투 중 자쿨이 소환합니다.
- 어둠의 틈새 - 공포의 소환사가 틈새를 열어, 통로가 열려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20초마다 생물들이 출현하여 플레리어를 공격합니다.
- 공포의 환영 - 어둠의 틈새가 열려있는 동안 주기적으로 출현합니다.
- 모여드는 악몽(영웅 이상) - 받는 모든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2%만큼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30중첩으로 전투를 시작하고, 2초마다 1중첩이 감소합니다, 모든 중첩이 제거되면 방출된 악몽으로 변합니다.
- 방출된 악몽(영웅 이상) - 너무 오랫동안 생을 이어 온 공포의 환영에서 태어났습니다.
- 진동 발톱(영웅 이상) - 대상을 할퀴어 1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실성 중첩을 부여합니다.
(*공포의 소환사, 공포의 환영, 풀려난 악몽의 모습.)
2단계: 공포의 손아귀.
생명력이 85%에 이르면 자쿨이 플레이어들을 공포의 영역으로 끌어당깁니다.
공포의 영역 - 두려움의 영역에 있는 동안 공포의 환영을 소환하고 20초마다 실성 중첩을 얻습니다.
악몽 발현 - 악몽 발현에 영향을 받는 동안 6초 동안 1초마다 7미터내 모든 아군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피해를 입히면 악몽의 웅덩이를 만듭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공포의 환영을 소환합니다.
- 악몽의 웅덩이 - 악몽의 웅덩이가 생성되어 2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공포의 환영 - 어둠의 틈새가 열려있는 동안 주기적으로 출현합니다.
- 모여드는 악몽(영웅 이상) - 받는 모든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2%만큼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30중첩으로 전투를 시작하고, 2초마다 1중첩이 감소합니다, 모든 중첩이 제거되면 방출된 악몽으로 변합니다.
- 방출된 악몽(영웅 이상) - 너무 오랫동안 생을 이어 온 공포의 환영에서 태어났습니다.
- 진동 발톱(영웅 이상) - 대상을 할퀴어 1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실성 중첩을 부여합니다.
폭주하는 분출 - 자쿨이 균열을 생성합니다. 균열은 분출할 때 모든 적에게 53,858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분출을 일으키기 전에 자쿨을 균열 안으로 이동시키면 분출 지점 10미터내 있는 적만 3,849의 암흑 피해를 받습다. 자쿨이 분출 지점 안에 서 있으면 구멍 난 어둠 중첩을 얻습니다.
- 구멍난 어둠 - 자쿨 주변를 감싼 어둠이 메말라, 받는 모든 피해가 55%만큼 증가합니다.
정신의 끈(방어 담당 주의) - 자쿨이 현재 그의 대상과 300미터내 가장 가까운 한 명의 정신을 연결합니다. 연결된 대상은 주 대상이 받는 피해의 50%만큼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연결된 두 대상이 서로 12미터 이상 멀어지면 반사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만약 대상을 찾을 수 없으면 현대 대상에게 정신 절단을 겁니다.
- 정신절단 - 정신의 끈이 끊어져서 10초 동안 기절합니다.
분쇄의 손아귀 - 자쿨이 파괴의 촉수를 정면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맞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3,76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넉백시킵니다.
공포증(마법 효과) -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의 작렬을 방출하여 무작위 적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3,8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모든 적에게 34,5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3단계: 착란의 내리막.
생명력이 70%에 이르면 자쿨이 플레이어들을 착란의 영역으로 끌어당깁니다.
착란의 영역 - 정신이 산산이 조각나 모두와 적대하게 되고 가속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이 영역에 있는 동안 3초마다 실성 중첩을 얻습니다. 또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사망하는 대신 이 영역에서 제거되고 무너진 정신이 부여됩니다.
- 무너진 정신(마법 효과) - 잠식하는 공포를 견디지 못하고 정신이 산산이 조각나 6초 동안 기절합니다.
정신의 끈(방어 담당 주의) - 자쿨이 현재 그의 대상과 300미터내 가장 가까운 한 명의 정신을 연결합니다. 연결된 대상은 주 대상이 받는 피해의 50%만큼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연결된 두 대상이 서로 12미터 이상 멀어지면 반사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만약 대상을 찾을 수 없으면 현대 대상에게 정신 절단을 겁니다.
- 정신절단 - 정신의 끈이 끊어져서 10초 동안 기절합니다.
분쇄의 손아귀 - 자쿨이 파괴의 촉수를 정면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맞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3,76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넉백시킵니다.
공포증(마법 효과) -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의 작렬을 방출하여 무작위 적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3,8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모든 적에게 34,5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4단계: 모든 길이 열렸노라.
자쿨의 생명력이 60%에 이르면 탈리스라가 플레이어를 현실 세계로 돌려보냅니다.
첫 번째 비전술사 탈리스라 - 모두를 현실로 다시 끌어당겨 자쿨의 광기에 굴복하지 않게 합니다.
- 현실의 차원문 -아군이 여러 광기의 영역을 손쉽게 탈출할 수 있도록 현실로 이어지는 차원문을 유지합니다.
(*첫 번째 비전술사 탈리스라의 모습.)
암흑 파동(치명적) - 자쿨이 그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쓰고 암흑 마력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시전이 완료되면 모든 영역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84,74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전 보호막을 박살내면 자쿨은 정신 균열에 걸립니다.
- 정신 균열 - 자쿨이 1.5초 동안 기절하여 모든 주문 시전이 차단됩니다.
어둠의 통로 - 자쿨이 공포의 영역으로 가는 통로를 열어서 무작위 위치에 공포의 소환사를 생성하여 반경 8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57,799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공포에 질러 공황에 빠지게 합니다.
- 공포의 소환사 - 전투 중 자쿨이 소환합니다.
- 공포의 장막 - 이 생물은 공포에 휩싸여 다른 영역의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에 면역입니다.
- 공포의 관문 - 공포의 소환사가 공포의 영역에서 현실로 이어지는 관문을 개방합니다. 이 관문이 열려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20초마다 생물들이 출현하여 플레리어를 공격합니다.
- 공포의 환영 - 공포의 관문이 열려있는 동안 주기적으로 소환됩니다.
- 모여드는 악몽(영웅 이상) - 모든 받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2%만큼 감소합니다. 처음 젠될 시 30중첩을 가지고 있으며, 1초마다 중첩이 1씩 사라집니다. 모든 중첩이 사라지면 풀려난 악몽이 됩니다.
- 풀려난 악몽(영웅 이상) - 너무 오랫동안 생을 이어 온 공포의 환영에서 태어났습니다.
- 진동 발톱(영웅 이상) - 대상을 할퀴어 1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실성 중첩을 부여합니다.
정신의 끈(방어 담당 주의) - 자쿨이 현재 그의 대상과 300미터내 가장 가까운 한 명의 정신을 연결합니다. 연결된 대상은 주 대상이 받는 피해의 50%만큼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연결된 두 대상이 서로 12미터 이상 멀어지면 반사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만약 대상을 찾을 수 없으면 현대 대상에게 정신 절단을 겁니다.
- 정신절단 - 정신의 끈이 끊어져서 10초 동안 기절합니다.
분쇄의 손아귀 - 자쿨이 파괴의 촉수를 정면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맞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3,76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넉백시킵니다.
날뛰는 공포증(마법 효과) -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의 작렬을 방출하여 모든 영역에 있는 적에게 1초마다 3,8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모든 적에게 42,309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충격 지점 5미터 내의 적에게 69,177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목표 지점에 부식성 착란 웅덩이를 남깁니다.
- 부식성 착란(마법 효과) -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 안에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1초 동안 4,61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가 효과 범위 내에 오래 서 있을 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가 5번 쌓인 플레이어는 착란의 영역으로 보내지고 부식성 착란 효과가 사라집니다.
여왕 아즈샤라.
나즈자타의 황제이자 나가의 여왕, 그리고 아제로스를 통들어 가장 강력한 마법사 중 하나로 알려진 아즈샤라는 운명의 순간을 대비하여 수 천년간 음모를 꾸며옸습니다. 이제, 모든 조각이 이 자리에 모였고, 이제 최종전을 진행하려 합니다.
(*여왕 아즈샤라의 모습.)
개요.
여왕 아즈샤라는 모든 병력을 총동원하여 공격대의 생명선과 같은 고대의 수호물을 비활성시키려는 한편, 느조스를 속박하는 티탄 장치를 해제하고자 합니다.
공격 담당 -
고대의 수호물을 가동시키거나 아즈샤라의 힘의 수호물을 흡수할 때 흡수된 영혼 효과가 걸립니다.
치유 담당 플레이어의 시야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충전된 창이 날아가는 경로를 피하애 합니다. 하지만 수정 방벽을 통과하게 해야 합니다.
아즈샤라로 부터 숨어서 지전 저항력 약화의 중첩을 초기화 시키고 그녀가 비전 폭발을 쓸 때 피해야 합니다.
자신이 신비한 파열의 대상이 되면 다른 아군과 아즈샤라에게서 숨어야 합니다.
초광신도 괴수가 고대의 수호물을 부수기 전에 막아야 합니다.
아즈샤라의 심복과 충신이 스스로를 희생하여 힘의 수호물을 강화시키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치유 담당 -
고대의 수호물을 가동시키거나 아즈샤라의 힘의 수호물을 흡수할 때 흡수된 영혼 효과가 걸립니다.
언제나 아군을 치유할 수 있게 시야를 확보애햐 합니다.
아즈샤라로 부터 숨어서 지전 저항력 약화의 중첩을 초기화 시키고 그녀가 비전 폭발을 쓸 때 피해야 합니다.
자신이 신비한 파열의 대상이 되면 다른 아군과 아즈샤라에게서 숨어야 합니다.
대규모 마력 쐐기가 발생하기 전에 방출 통제를 시도하여야 합니다.
방어 담당 -
고대의 수호물을 가동시키거나 아즈샤라의 힘의 수호물을 흡수할 때 흡수된 영혼 효과가 걸립니다.
치유 담당 플레이어의 시야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저주받은 연인들이 고통스러운 기억이나 열망시 둘의 방향을 조정해야 합니다.
아즈샤라를 움직여서 그녀가 너무 많이 고대의 수호물에서 마력을 흡수하거나 힘의 수호물에 마력을 공급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아즈샤라로 부터 숨어서 지전 저항력 약화의 중첩을 초기화 시키고 그녀가 비전 폭발을 쓸 때 피해야 합니다.
능력.
고대의 수호물.
고대의 수호물(중요) - 고대의 수호물은 심해의 압력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지만, 플레이어가 그 위에 서서 마력 공급을 해주어야 합니다. 아즈샤라의 병력은 다양한 수단을 동원하여 고대의 수호물을 비활성화시키고자 할 것입니다.
압력 쇄도 - 고대의 수호물이 비활성화될 때마다, 추기적으로 공기 방울 내부 공간에 압력이 쇄도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7,69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고대의 수호물 세 개가 모두 비활성될 경우 재앙적인 실패가 발동하여 모든 플레이어를 처치합니다.
- 재양적 실패(치명적) - 고대의 수호물 세 개가 모두 비활성화될 경우 재앙적인 실패가 발동하여 모든 플레이어를 처치합니다.
흡수된 영혼(중요) - 플레이어는 고대의 수호물에 마력 공급을 하거나 아즈샤라의 힘의 수호물을 흡수할 때 아제로스의 심장에 담긴 힘을 소모합니다. 그 과정에서 30초 동안 시전자의 최대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하며, 이 행동을 수행할 때마다 적용됩니다.
1단계: 저주받은 연인.
아즈사랴가 저주받은 연인인 애타넬과 사이라너스를 소환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하게 됩니다. 아즈샤라가 그녀의 능력으로 플레이어들을 공격하는 동안 초광신도 괴수가 고대의 수호물로 돌진합니다. 이 단계는 애타넬과 사이라너스가 모두 패배하면 끝납니다.
저주받은 연인, 애타낼과 사이라너스(중요) - 애타넬과 사이나러스는 서로를 보고자하는 열망과 이루지 못한 사랑에 대한 고통스러운 기억을 번갈아 가면서 떠올리고, 끝없이 사무쳐야 하는 저주에 걸렸습니다. 이들의 저주받은 심장은 발밑의 지면을 오염시킵니다.
- 고통스러운 기억(방어 담당 중요) - 저주받은 연인은 서로의 모습을 바라보기만 해도 고통스러운 기억을 떠올립니다. 저주받은 연인은 서로를 바라보는 동안 고통 상태가 됩니다.
- 열망(방어 담당 중요) - 저주받은 연인이 서로를 바라보지 못하면 고통 상태가 됩니다.
- 고통(치명적) - 고통스러운 기억을 떠올리는 동안 서로를 보거나, 열망에 사무치는 동안 서로를 보지 못하면 저주받은 연인은 격노 상태가 되어서 가속이 65%만큼,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저주받은 심장 - 에타넬과 탈라스의 심장은 영원히 저주받았습니다. 어디든 이드리 발을 들이면 타락하고 말며, 탈락 안에 서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1,54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에타넬 -
- 번개구 - 에타넬이 전장 안을 튕겨대는 여러 개의 번개구를 만들어냅니다. 번개구는 충격 지점 2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각 번개구는 장애물과 충동하지 않을 경우 3번까지 튕깁니다.
- 번개 화살(방해 가능) - 대상을 공격하고 여러 대상에게 튕기는 번해 화살을 발사하여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튕기면서 대상이 바뀔 때마다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차디찬 작렬(치유 담당 주의, 방어 담당 주의) - 차디찬 한기로 대상을 강타하여 23,082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차디찬 작렬이 3번 중첩되면 대상을 얼어붙습니다.
- 빙결 - 대상이 5초 동안 얼어붙습니다. 에타넬은 얼어붙은 대상을 항상 얼음 파편으로 공격합니다.
- 얼음 파편(치유 담당 주의) - 시전자가 극도로 차가운 얼음 가시를 대상에게 던져 76,974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현재 뢀성화한 빙결 효과를 제거합니다.
사이라너스 -
- 톱니 칼날(방어 담당 주의) - 사이라너스의 칼날은 극도로 날카로워,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대상에게 심한 출혈 피해를 일으킵니다. 사이라너스의 적이 방어, 회피, 무기 막기에 성공하면 부상당하지 않습니다.
- 충전된 창(치명적) - 시전자가 그의 충전된 창을 던집니다. 창이 땅에 박힐 때, 100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46,164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100미터 밖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23,08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저주받은 연인, 에타넬과 사이라너스의 모습.)
초광신도 괴수 - 아즈샤라의 군대에 소속된 이 괴수는 고대의 수호물에 돌진하여 가루가 되도록 강타합니다. 초광신도 괴수는 군중 제어 효과에 한 번 걸리면 격노합니다.
- 두들기기 - 시전자가 발밑의 지면을 강하게 두들겨 모든 플레이어에게 3,847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가장 가까운 고대의 수호물이 50의 마력을 잃게 합니다.
- 격노 - 시전자가 격노하여 모든 형태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초광신도 괴수의 모습.)
여왕 아즈샤라 - 이 단계에서 여왕 아즈샤라는 전장 주위를 배회하며 자신의 능력을 사용할 기회를 호시탐탐 노립니다.
- 비전 보주(치명적) - 플레이어가 흡수하지 않음녀 폭발하는 불안정한 비전 마력 보주를 생성합니다. 보주 안에 서 있는 플레이어는 불안정한 마력을 흡수하지만,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비전 피해를 받습니다. 보주 안에 일정 시간 머무르면 완전히 흡수합니다.
- 고대의 수호물 비활성화(중요) - 아즈샤라가 주변에 있는 수호물 중 하나에서 10초 동안 1초마다 마력 15를 흡수합니다.
- 유혹 - 아즈샤라가 대상을 유혹하여 바닥에 있는 룬으로 걸어오게 합니다. 희생자가 운에 닿으면 그들은 거품에 갇혀서 붕괴하는 심연 효과에 걸려 익사하기 시작합니다.
- 붕괴하는 심연(치명적) - 심연의 물이 대상을 뒤덮어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를 잃게 합니다.
첫 번째 사잇단계: 여왕의 칙령.
아즈샤라가 전장 전역에 비전 보주를 방출하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행동을 제약하는 개인 칙령을 공표합니다. 칙령을 어기는 플레이어는 처벌을 받습니다. 이 단계는 비전 보주가 만료된 직후 끝납니다.
비전 보주(치명적) - 플레이어가 흡수하지 않으면 폭발하는 불안정한 비전 마력 보주를 생성합니다. 보주 안에 서 있는 플레이어는 불안정한 마력을 흡수하지만,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비전 피해를 받습니다. 보주 안에 일정 시간 머무르면 완전히 흡수합니다.
여왕의 율령(중요) - 아즈샤라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각각 칙령을 내립니다. 칙령을 따르지 않는 플레이어는 제재가 가해집니다. 영웅 난이도에서는 플레이어가 따라야만 하는 칙령을 두 개 내립니다.
- 제재 - 아즈샤라의 칙령을 따르지 않은 결과 10초 동안 7,697의 비전 피해를 입습니다. 여러 번 따르지 않으면 제재가 가중됩니다.
- 고통! - 여왕이 당신보고 비전 보주를 흡수하라고 강요합니다!
- 복종! - 여왕이 당신보고 비전 보주를 흡수하지 말라고 강요합니다!
- 같이서기! - 여왕이 당신보고 다른 아군과 같이 서 있으라고 강요합니다!
- 홀로서기! - 여왕이 당신보고 다른 아군과 따로 서 있으라고 강요합니다!
- 행진! - 여왕이 당신보고 계속 움직이라고 강요합니다!
- 위치사수! - 여왕이 당신보고 움직이지 말라고 강요합니다!
2단계: 심장 해방(Hearts Unleashed).
아즈샤라가 마지막 수호물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그녀의 전투에 참여합니다. 아즈샤라도 바로 전투에 뛰어듭니다. 이 단계는 아즈샤라의 생명력이 70%가 되면 끝납니다.
힘의 수호물 - 아즈샤라가 티탄 장치의 단상을 타락시켜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마력의 샘으로 바꿉니다. 힘의 수호물에 마력이 모일수록 아즈샤라와 하수인들은 강해집니다.
아즈샤라의 심복 - 군중 제어 기술에 걸립니다.
- 마지막 희생 - 아즈샤라의 부하들이 스스로를 희생하여 힘의 수호물의 마력을 100 채웁니다.
(*아즈샤라의 심복의 모습.)
아즈샤라의 충신 - 군중 제어 기술에 면역입니다.
- 마지막 희생 - 아즈샤라의 부하들이 스스로를 희생하여 힘의 수호물의 마력을 100 채웁니다.
(*아즈샤라의 충신의 모습.)
여왕 아즈샤라 -
- 비전 숙련 - 아즈샤라의 마법 통제력을 매우 강력하여서 그녀는 현재 자신의 행동을 취소하지 않고도 시야에 있는 대상에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플레이어는 n의 비전 피해를 입고 비전 저항력 약화에 걸립니다.
- 비전 저항력 약화 - 비전 피해에 더 취약해집니다. 비전 저항력 약화가 적용될때마다 11초 동안 받는 비전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유혹 - 아즈샤라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바닥에 있는 룬으로 걸어와 자신의 영광을 누리게 합니다. 대상 플레이어가 룬에 닿으면 그들의 여왕을 위해 헌신하게 됩니다.
- 거대한 계략(방어 담당 주의) - 아즈샤라가 1초마다 가장 가까운 수호물의 마력을 빨아들입니다. 고대의 수호물은 8의 마력을 잃고, 힘의 수호물은 30의 마력을 생성합니다.
- 비전 폭발(치명적) - 아즈샤라가 공중으로 비상하여 지상에 집중된 마력 화살을 발사합니다. 폭발 지점의 시야에 들어온 모든 플레이어에게 61,71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운명 역전(중요) - 아즈샤라가 고대의 수호물로 하여금 자신의 힘의 수호물과 위치를 맞바꾸게 합니다.
- 신비한 파열(마법 효과) - 대상에게 10초 후에 폭발하는 거대한 비전 마력을 주입하여 시야에 보이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에 맞으면 비전 저항력 약화에 걸립니다.
- 공격대 찾기 난이도 외에는 이 효과를 해제할 수 있고 해제시 즉시 폭발합니다.
- 영웅 이상 난이도에서는 아즈샤라가 신비한 파열에 맞으면 이 기술을 한 번 더 시전합니다.
두 번째 사잇단계: 경배(Adoration).
아즈샤라가 그녀의 부하들을 소환하여 고대의 수호물을 공격하게 합니다. 이 단계는 아즈샤라가 그녀의 군대를 소환하는 것을 끝내면 종료됩니다.
초광신도 괴수 - 아즈샤라의 군대에 소속된 이 괴수는 고대의 수호물에 돌진하여 가루가 되도록 강타합니다. 초광신도 괴수는 군중 제어 효과에 한 번 걸리면 격노합니다.
- 두들기기 - 시전자가 발밑의 지면을 강하게 두들겨 모든 플레이어에게 3,847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가장 가까운 고대의 수호물이 50의 마력을 잃게 합니다.
- 격노 - 시전자가 격노하여 모든 형태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아즈샤라의 심복 - 군중 제어 기술에 걸립니다.
- 마지막 희생 - 아즈샤라의 부하들이 스스로를 희생하여 힘의 수호물의 마력을 100 채웁니다.
아즈샤라의 충신 - 군중 제어 기술에 면역입니다.
- 마지막 희생 - 아즈샤라의 부하들이 스스로를 희생하여 힘의 수호물의 마력을 100 채웁니다.
여왕 아즈샤라 -
비전 보주(치명적) - 플레이어가 흡수하지 않으면 폭발하는 불안정한 비전 마력 보주를 생성합니다. 보주 안에 서 있는 플레이어는 불안정한 마력을 흡수하지만,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비전 피해를 받습니다. 보주 안에 일정 시간 머무르면 완전히 흡수합니다.
여왕의 율령(중요) - 아즈샤라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각각 칙령을 내립니다. 칙령을 따르지 않는 플레이어는 제재가 가해집니다. 영웅 난이도에서는 플레이어가 따라야만 하는 칙령을 두 개 내립니다.
- 제재 - 아즈샤라의 칙령을 따르지 않은 결과 10초 동안 7,697의 비전 피해를 입습니다. 여러번 따르지 않으면 제재가 가중됩니다.
- 고통! - 여왕이 당신보고 비전 보주를 흡수하라고 강요합니다!
- 복종! - 여왕이 당신보고 비전 보주를 흡수하지 말라고 강요합니다!
- 같이서기! - 여왕이 당신보고 다른 아군과 같이 서 있으라고 강요합니다!
- 홀로서기! - 여왕이 당신보고 다른 아군과 따로 서 있으라고 강요합니다!
- 행진! - 여왕이 당신보고 계속 움직이라고 강요합니다!
- 위치사수! - 여왕이 당신보고 움직이지 말라고 강요합니다!
3단계: 파도의 노래(Song of the Tides).
아즈샤라가 그녀의 파도여사제들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파도여사제들은 각각 고대의 수호물 마다 하나씩 나와서 그 힘을 흡수합니다.
충성스러운 미르미돈 -
- 충전된 창(공격 담당 주의, 중요) - 충전된 창을 대상에게 던져, 대상까지 일직선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1,541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창이 목표 지점에 닿으면 100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46,164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그 밖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23,08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충성스러운 미르미돈의 모습.)
파도여사제 -
- 고대의 수호물 흡수 - 고대의 수호물의 마력을 30 흡수합니다.
- 힘의 수호물 활성화 - 아즈샤라의 세이렌이 힘의 수호물에 30의 마력을 불어넣습니다.
- 전하 충격(치명적) - 세이렌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6초 동안 충격을 가합니다. 대상은 3초마다 폭발을 일으켜 8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1,541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번개 화살(방해 가능) - 대상을 공격하고 여러 대상에게 튕기는 번해 화살을 발사하여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튕기면서 대상이 바뀔 때마다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수정 방벽(중요, 공격 담당 주의) - 아즈샤라가 그녀의 세이렌 하나를 수정 방벽으로 감쌉니다. 수정 방벽이 제거될 떄까지 세이렌은 모든 피해와 시전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관통의 창을 던져 수정 방벽을 꿰뚤으면 산산조각이 발동됩니다.
- 산산조각 - 수정 방벽이 산산이 조각나 시야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5,33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파도여사제의 모습.)
여왕 아즈샤라 -
- 유혹 - 아즈샤라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바닥에 있는 룬으로 걸어와 자신의 영광을 누리게 합니다. 대상 플레이어가 룬에 닿으면 그들의 여왕을 위해 헌신하게 됩니다.
- 질투 - 아즈샤라의 부름에 다른 플레이어들은 유혹된 플레이어에게 질투심을 느낍니다. 유혹된 플레이어 8미터 내에 다른 플레이어가 들어갈때마다 이동 속도가 20%만큼 빨라져서 여왕의 부름에 더 빨리 응답하게 됩니다.
- 거대한 계략(방어 담당 주의) - 아즈샤라가 1초마다 가장 가까운 수호물의 마력을 빨아들입니다. 고대의 수호물은 8의 마력을 잃고, 힘의 수호물은 30의 마력을 생성합니다.
- 비전 숙련 - 아즈샤라의 마법 통제력을 매우 강력하여서 그녀는 현재 자신의 행동을 취소하지 않고도 시야에 있는 대상에게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플레이어는 n의 비전 피해를 입고 비전 저항력 약화에 걸립니다.
- 비전 저항력 약화 - 비전 피해에 더 취약해집니다. 비전 저항력 약화가 적용될때마다 11초 동안 받는 비전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비전 폭발(치명적) - 아즈샤라가 공중으로 비상하여 지상에 집중된 마력 화살을 발사합니다. 폭발 지점의 시야에 들어온 모든 플레이어에게 61,71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운명 역전(중요) - 아즈샤라가 고대의 수호물로 하여금 자신의 힘의 수호물과 위치를 맞바꾸게 합니다.
- 신비한 파열(마법 효과) - 대상에게 10초 후에 폭발하는 거대한 비전 마력을 주입하여 시야에 보이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에 맞으면 비전 저항력 약화에 걸립니다.
- 공격대 찾기 난이도 외에는 이 효과를 해제할 수 있고 해제시 즉시 폭발합니다.
- 영웅 이상 난이도에서는 아즈샤라가 신비한 파열에 맞으면 이 기술을 한 번 더 시전합니다.
4단계: 궁정이라는 이름의 감옥(My Palace Is a Prison).
아즈샤라가 그녀의 모든 힘을 공격대에 쏟아붓습니다. 플레이어들은 티탄 제어장치를 통제하면서 아즈샤라를 쓰러뜨러야 합니다.
유혹 - 아즈샤라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바닥에 있는 룬으로 걸어와 자신의 영광을 누리게 합니다. 대상 플레이어가 룬에 닿으면 그들의 여왕을 위해 헌신하게 됩니다.
- 질투 - 아즈샤라의 부름에 다른 플레이어들은 유혹된 플레이어에게 질투심을 느낍니다. 유혹된 플레이어 8미터 내에 다른 플레이어가 들어갈때마다 이동 속도가 20%만큼 빨라져서 여왕의 부름에 더 빨리 응답하게 됩니다.
거대한 계략(방어 담당 주의) - 아즈샤라가 1초마다 가장 가까운 수호물의 마력을 빨아들입니다. 고대의 수호물은 8의 마력을 잃고, 힘의 수호물은 30의 마력을 생성합니다.
반전(중요) - 아즈샤라가 고대의 수호물 모두를 자신의 힘의 수호물과 위치를 바꾸게 합니다.
공허에 물듬(방어 담당 주의) - 아즈샤라가 대상의 영혼을 꿰뚫어 15,33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받는 치유 효과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황천의 차원문 - 아즈샤라가 40초 동안 공허로 통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이 부근에 서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1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
과부하(중요) - 아즈샤라가 티탄 제어장치를 과부화시킵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빠르게 마력을 방출시키지 않으면, 동시에 모든 마력이 방출됩니다. 플레이어가 마력을 막을 때마다 모든 플레이어는 n의 주문충격 피해를 받고 추가로 무작위 효과가 발생합니다. 티탄 제어장치 부근에 서 있으면 방출 통제를 할 수 있습니다.
- 방출 통제 - 단추를 눌러 티탄 제어장치에 담긴 마력으로 제더된 파열을 일으키고 추가로 알 수 없는 효과를 방출합니다.
- 제어된 파열(치유 담당 주의) - 제어장치가 폭발하는 아제라이트 마력을 방출하여 공격대 전체에 30,776의 비전충격 피해를 입힙니다.
- 아제로스의 정수(공격 담당 주의) - 티탄 제어장치가 순수한 아제라이트 마력을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주입합니다. 마력이 주입된 대상은 40초 후에 사망하지만, 그전까기 크게 강화됩니다.
- 신경계 충격(치명적) - 막대한 양의 작렬하는 아제라이트 마력이 몸을 타고 돌아 10초에 걸쳐 76,97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누전 - 제어장치가 폭주하여 주위 고대의 수호물이 마력을 모두 잃게 하는 마력 화살을 발사합니다.
- 대규모 마력 쐐기(치명적) - 제어장치가 남은 모든 마력을 방출합니다.
(IP보기클릭)210.207.***.***
그래서 파론디스는 어디갔니...
(IP보기클릭)14.138.***.***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83.103.***.***
힐러님 미안해요!!!!!!!! | 19.05.17 16:55 | |
(IP보기클릭)210.207.***.***
그래서 파론디스는 어디갔니...
(IP보기클릭)112.169.***.***
(IP보기클릭)211.204.***.***
(IP보기클릭)11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