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일전에 방사6과 확산 6의 테스트글을 올린 앙마고리입니다.
오늘 퇴근후 신나게 질풍포격을 하다가 뭔가 묘합니다. 뭔가 딜링이 안나와요.
드라간으로 우라간킨 역전에게 약점+상처부위를 쳐도 콕이 49만 뜹니다.
그래서 비교 테스트 (훈련 통나무)
일단 확장 커강+회복+회심을 최대한 둘다 커강했습니다.
http://www.w3.org/1999/xhtml" cellspacing="0" cellpadding="0" dir="ltr" style="table-layout: fixed; font-size: 10pt; font-family: Arial; width: 0px; border: 1px solid rgb(0, 0, 0); border-collapse: collapse;">이야 찌르기는 차이 크네요. 콕펑은 찌르기+포격의 합 데미지!
다음으로 그놈의 주황 예리도까지 얼마나 타격이 가능한가?
http://www.w3.org/1999/xhtml" cellspacing="0" cellpadding="0" dir="ltr" style="table-layout: fixed; font-size: 10pt; font-family: Arial; width: 0px; border: 1px solid rgb(0, 0, 0); border-collapse: collapse;">명검을 절반으로 하면 80회네요
그럼! 100회씩 펑-콕-펑-콕-펑 사이클시 데미지 차이는?
http://www.w3.org/1999/xhtml" cellspacing="0" cellpadding="0" dir="ltr" style="table-layout: fixed; font-size: 10pt; font-family: Arial; width: 0px; border-collapse: collapse; border: 1px solid rgb(0, 0, 0);">기폭용항을 한 경우 기폭도 타격수로 쳐서 타격 대비 데미지는 줄어듭니다.
명검을 착용시 데미지 증가는 흰예리도가 유지된 찌르기로 인한겁니다.
물론 실제 육질, 비약점 부위로 하면 찌르기 데미지는 감소하고, 포격은 고정데미지로써 데미지가 벌어질수 있습니다.
실제 플레이시 필요한 고찰
실제 몹의 육질로 인한 찌르기 데미지 감소
확산 사거리 부족으로 인한 이동거리, 기폭용항 미타격
방사 모아쏘기에 대한 포격데미지 증가
방사 모아쏘기 실패나, 안정성 감소로 인한 딜링 실패 횟수
전건협분들께서는 참고하셔서 무기나 플레이타입을 선택하시는게 좋겠네요.
질풍포격 콕펑 매니아인데 다음 확산6 무기를 기대해야할 것 같은데 개인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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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솔직히 뇌귀총장 하고 건체리엇이랑 비교 자체가 의미 없는 게.... 참격 뎀지에서는 뇌귀총장이 참격 데미지가 너무 안나와서 약점속성(별3개) 노리고 건체리엇,진오거,명룡,이베 건랜 가지고 가면 또 체감사 ㅇ비슷하게 효율 나옵니다...몬스터에 따라서 확산,방사,일반 선택해서 가야지 무기효율 따지는건 의미 없는 듯요. | 19.10.12 06: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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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플레이는 콕펑으로 회귀?합니다. | 19.10.12 08: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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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모아쓰기가 지겨워서 콕펑을 쓰려고 넘어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솔플을 잘 안하다보니 몬스터가 멀어질때가 많아서 회거대신 납도술을 사용해서 무기접고 빨랑 달립니다 ㅋㅋㅋ 죽을거같으면 물약도 꿀꺽꿀꺽 마시기 좋구요 | 19.10.13 08: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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