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질문] 아본 커강 개념이 안잡혀서 그러는데.. [4]




(519568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740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1.53.***.***

회심은 2칸입니다. 1칸짜리는 속성치랑 방어력밖에 없어요. 그리고 11레어 무기는 4개에 1번 확장 가능 합니다
19.09.15 18:51

(IP보기클릭)118.235.***.***

이번 커강은 슬롯확장시 10레어=7칸 11=5 12=4입니다.커강은 회복,회심,속성,방어,공격 이렇게 5종류 있구요 순서대로 1lv커강시 3,2,1,1,3칸 차지합니다.2lv붙일시에는 필요칸수가 늘어나는 경우도 있고 줄어드는 경우도 있어요.
19.09.15 19:00

(IP보기클릭)211.36.***.***

봉구비어
답변들 감사함니다 ㅎㅎ 그럼 어떻게보면 10레어나 11레어가 12보다 좋을수도 있겠네요 | 19.09.15 19:41 | |

(IP보기클릭)61.42.***.***

와칸다
활처럼 속성뎀으로 딜 하는 무기 같은 경우는 속성커강 때문에 레어도 10짜리가 12짜리보다 대부분 좋다고 들었어요. 12짜리 속성무기는 패치가 있기 전까지는 똥이는 소문이...소곤소곤... | 19.09.15 19:58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0898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