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자극적으로 쓴건 죄송합니다
우선 전 망겜충이나 부추빌런이 아니라 진지하게 소전이 걱정돼서 쓴다는걸 알립니다
제가 이겜 오랫동안 붙잡고있긴했는데 이벤트마다 꼬접각이 서는 게임이라니 듣도보도 못했네요 진짜
서비스 시작한지 3년만에 선심쓰듯 뉴비친화정책을 펼치는데
그러기가 무섭게 5지역 어머니터진 난이도로 유저들의 꼬접수치를 올려줌
노멀난이도 도입한지 얼마나 됐다고 이 난리면 다음이벤트는 불보듯 뻔하죠
조ㅈ중이의 게임난이도에 대한 인식을 아주 적나라하게 보여준셈
전장 상대평가는 또 어떻고요? 이미 라이코피셜로 우중이가 절대평가 도입할 생각 없다는건 인증 쎄게 박혔어요
즉 서비스종료할때까지 답이 없다는것
거기다가 버그들에 코드뭉치는 말할것도 없고..
스킨퀄리티는 날이갈수록 떨어지는데 우중이 돈욕심은 날이갈수록 늘어나고
성우는.. ㅋㅋㅋ 말하기도 입아프네요
솔직히 편의성 개선이나 뉴비정책, 마스크, 확업보정 같이 나아진 부분도 있습니다
근데 문제는 유저들은 점점 떨어져나가는데 정작 중요한 게임내적인 부분은 특유의 똥고집으로 고치지를 않는다는거죠
개인적으로 이번 연쇄분열은 난류의 뒤를 이은 최악의 이벤트였고
겨울이벤트때 이 기세를 이어 난류나 피구공급으로 큰일하나 터질것같은 예상이 들어서 무섭습니다
우중이가 유저말을 귓등으로 듣지만 않았어도 이렇게 불안하진 않았을텐데
괜히 걱정돼서 징징대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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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전 꼬접수치 오르는건 사실인데, 냉정하게 옆동네들을 돌아보면 다시 진정이 됩니다. 돈 쏟아부을 사람들이야 일단 허들이 좀 줄긴 하겠지만, 그걸 접어두더라도 이게임이 여기저기 어설프다 한들 다른게임이 빵빵한 컨텐츠에 더 재미있는걸 제공해주는것도 아닌게 현실이거든요. 모바일게임 자체를 접고 완성도 있는 콘솔겜이나 pc겜만 한다면 모를까, 결국 모바일 게임 하는이상 게임같지도 않은 유사어플에 시간을 때울 뿐이라는건 마찬가지라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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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 난이도는 크게 문제될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노말에 주요 보상 다 몰려있고 하드는 고인물들 심심하지 않게 깨라고 만든 건데요 하드마저 쉬우면 심심해서 할 것도 없어요 문제는 노말이죠 난이도를 떠나서 이렇게 비직관적으로 만들어놓으면 소린~소청년분들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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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긴해도 가챠 열번에 몇만원씩 드는 돈보단 나아서 계속할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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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잘하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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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니까 어렵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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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긴해도 가챠 열번에 몇만원씩 드는 돈보단 나아서 계속할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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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전선도 어느새 던파테크를 탈줄이야... | 19.09.09 17: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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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랑 비교하면 소전이 미안할 지경인대요. 던파? 그거 과금 유도 개 쩝니다. 중국이나 일본서는 한술 더 뜨고요 . 능력치에 영향있는 아바타를 파는거 까진 양반인대 한섭은 그나마 교환이라도 되죠 경매장으로 중섭은 어떤지 아세요? 무조건 교불임. 궨히 전세계 게임 매출액 top10안에 드는 게임이 아님 PC랑 모바일 다 해서 그렇단거가 최고 중요. 얼마전에 빍혀진 "순이익"이 2조라죠. | 19.09.29 10: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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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전 꼬접수치 오르는건 사실인데, 냉정하게 옆동네들을 돌아보면 다시 진정이 됩니다. 돈 쏟아부을 사람들이야 일단 허들이 좀 줄긴 하겠지만, 그걸 접어두더라도 이게임이 여기저기 어설프다 한들 다른게임이 빵빵한 컨텐츠에 더 재미있는걸 제공해주는것도 아닌게 현실이거든요. 모바일게임 자체를 접고 완성도 있는 콘솔겜이나 pc겜만 한다면 모를까, 결국 모바일 게임 하는이상 게임같지도 않은 유사어플에 시간을 때울 뿐이라는건 마찬가지라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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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지하드는 어지간한 할배들도 어렵다고 곡소리를 낼 정도인데 도전욕구를 넘어서 꼬접욕구가 치솟아오를 정도죠 이게 꼬접각이라는게 이해가 안된다는게 오히려 이해가 안되네요 상대평가 불만없는건 그쪽만 그렇고요 없으면 댕전장수준으로 꼬울정돈데 이게 불만이 없다? 전형적인 뉴비배척 망겜 고인물들의 논리네요 그리고 나태는 무슨 개뿔이 나태인가요 내가 즐기려고 게임하는건지 밀린 일을 하는건지 분간이 안될 수준인데 게임을 나태하게 한다는 말 자체가 어폐가 느껴지지않나요? | 19.09.09 19: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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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니까 어렵죠....;;; | 19.09.09 19: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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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는 어려워야한다는건 인정하지만 구스타프는 정도를 지나쳤다고 생각되네요 리트버그가 해결된다면 어느정도 완화된다고 생각하지만 구스타프 잡는것 자체는 솔직히 몹설계를 실패했다고 생각합니다 주피터포는 포위점령으로 공략이 되고 건담은 화력지원이 도움이 되지만 하드 구스타프 다 썰고나니 성취감보단 허무하기만 하더군요 우중이 특성상 점점 몹을 ㅈ같이만 낼텐데 구스타프보다 어려워진다? 상상도하기 싫네요.. | 19.09.09 19: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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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태티스틱스
하드 난이도는 크게 문제될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노말에 주요 보상 다 몰려있고 하드는 고인물들 심심하지 않게 깨라고 만든 건데요 하드마저 쉬우면 심심해서 할 것도 없어요 문제는 노말이죠 난이도를 떠나서 이렇게 비직관적으로 만들어놓으면 소린~소청년분들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어요 | 19.09.09 20: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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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구스타포 자체는 문제 될게 없다고 생각함 스토리 상 전개되는 내용을 어떻게든 인게임에 녹여냇다는 점에서 스토리 몰입감도 더해진 느낌이엇고요 저는 단지 노말에서까지 구스타포를 잡게 강제한건 문제가 맞다고 생각 | 19.09.10 01: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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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수록 이 적은 특정 병종을 활용해서 잡는걸 권장하는 적이 나오는데 이게 고인물들에게는 메타 순환이나 조합짜는 재미를 주겟지만 노말을 깨는 대상인 뉴비들은 그렇게 인형풀이 많을리가 없으니까요 | 19.09.10 01: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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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 튕기는 이슈는 미카팀 잘못이 아닌 룽청 잘못입니다 제가 중섭 한섭 둘 다 하는데 중섭은 램누수 없었습니다 룽청이 아직도 못 고치고 있고 대응이 이제야 연장하고 상자 지급하는 정도인데 정말 부족한 운영이라고 생각하네요 | 19.09.09 20: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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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욕심 관련된 부분은 발할라 가챠땜에 넣었습니다..가챠만 아니었어도 마법소녀 샀을텐데 그리고 매번 반지끼워서 2588에 파는것도 불만이구요 난이도 관련은 공략을 모르면 못깬다는게 제일 큰 문제가 맞겠죠 몬헌이나 닼소마냥 죽어가면서 몹패턴을 파악하는것도 아니고 여기저기 숨겨둔 기믹찾기 퍼즐찾기 수준이니까요 램누수랑 접속불가 버그는 진짜 난류연속 생각날 정도던데.. 에휴 대처나 기다려야죠 | 19.09.09 20: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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