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략/팁] [광고] 데레스테 최대 발휘치 계산기 ver 0.3.0 [15]




(332795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083 | 댓글수 15
글쓰기
|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

어..음.. 정말 좋을것 같긴한데! 스킬이 적용이 안된다고 하니 써먹기가 힘들겠네요.. ㅠㅠ 스코어스킬이냐 아니냐에 따라 어필 2천차이도 뒤집히기때문에요 ㅠㅠ
15.11.09 21:35

(IP보기클릭).***.***

예를 들어 (인벤 데레스테 카드 정보에 의하면) [신비의 여신] 카에데의 특기는 "11초 마다 35% 확률로 6초 동안, PERFECT 스코어가 15% 상승" 이며, 확률에 의한 기대값을 따지면 약 +2.9% 스코어 증가 효과가 있고, 발휘치가 +6848점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계산할 때 특기가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건 알지만, 아직 이걸 계산에 정확히 반영하는 방법을 찾지 못해서 이번 버전에서는 빠졌습니다. | 15.11.09 21:44 | |

(IP보기클릭).***.***

정확히 반영하기는 어렵겠죠. 어쨌든 기본적으로는 결국 악곡 길이와 노트수 데이터도 찾아서 입력하서야 할텐데. | 15.11.09 21:47 | |

(IP보기클릭).***.***

시설이 뭔가요? 스탯에 보너스 주는거는 센터스킬, 게스트센터스킬, 악곡속성보너스 이렇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시설은 뭔지 모르겠네요. 단순히 가지고 있는 아이돌의 수만 입력하면 되는건가요? 그것만 가지고 어떻게 계산을 하는지... 게임내에서 각종 크리테리아에 따라 추천유닛 만들수 있는데 (물론 스킬은 고려 안하지만) 그거하고 다른건가요?
15.11.09 21:40

(IP보기클릭).***.***

룸에 아이돌들 어필 올려주는 겁니다. | 15.11.09 21:41 | |

(IP보기클릭).***.***

아 맞아 그렇네요.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그런데 사실 큰 의미는 없을듯...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세개의 시설(가구)가 같은 레벨이거나 레벨 하나 차이날 뿐인데다가, 어차피 속성별 덱을 짠다고 하면 이미 들어가는 악곡 보너스가 있기 때문에 시설 보너스의 차이로 쿨덱에 큐트가 들어가게 된다거나 하지는 않을듯... 모르겠네요. 일부러 변태적 플레이고 큐트 가구는 레벨10까지 올리고 쿨은 레벨 1로 그냥 놔둔다든지, 쿨 가구는 치워버린다든지 하지 않는 이상... | 15.11.09 21:45 | |

(IP보기클릭).***.***

"시설"에는 룸에 설치한 메이크스페이스/큐트, 카페스페이스/쿨, 트레이닝스페이스/패션 의 레벨을 각각 입력하면 됩니다. 게임 내에서 정해주는 "자동편성"은 센터효과를 고려하지 않고 편성을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부정확합니다. 반면 이 사이트는 센터효과 또한 고려해서 편성합니다. | 15.11.09 21:47 | |

(IP보기클릭).***.***

아 그게 그랬군요. 저는 자동편성 한 후에 센터스킬과 특기에 따라 약간씩 수정해 주는 식으로 하는데... | 15.11.09 21:51 | |

(IP보기클릭).***.***

시설 탭이 들어가는게 맞아요. 저거 1% 차이에 내가 소지한 해당 속성의 카드어필치는 물론이고 게스트 어필치도 몇백 단위로 무시못할 차이가 납니다. 대부분 계산기가 저 가구값을 반영하는 부분이 없어서 오차가 있었거든요 | 15.11.09 21:52 | |

(IP보기클릭).***.***

멋지네요..일단 추천부터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일위키에 올라왔던 엑셀로 만들어진 어필계산기를 번역+마개조해서 쓰고 있었는데 그걸 쓰기 편하게 웹버전으로 만든 느낌이네요. 특히 제가 마개조해서 추가한 부분이 서포트 쪽이었고, 엑셀이라 직접 수동으로 선택해줘야 됬는데 자동인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몇가지 건의사항이라면 1.사용자가 직접 임의의 멤버를 편성했을 때의 어필치 확인 기능 2.보컬, 비쥬얼, 댄스 수치 표시 추가 3.간단한 특기 종류 표시 가 들어간다면 유저가 직접 시뮬레이션해서 비교하는 용도로도 완벽하게 쓸 수 있는 멋진 계산기가 될 것 같습니다.
15.11.09 22:07

(IP보기클릭).***.***

앗.. 이거 기능도 아이돌 일람 캡쳐 분석으로 넣어볼까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미 만드신 능력자분들이 있군요!! 엄청 노가다였을텐데 대단하시네요!
15.11.09 22:19

(IP보기클릭).***.***

캡쳐한 걸 저분 걸로 연동해서 넘기는 기능 추가는 어떨까요ㅋㅋ | 15.11.09 22:23 | |

(IP보기클릭).***.***

이미지 분석 기능 넣는게 엄청 노가다니 패스하렵니다 ㅋㅋㅋㅋ | 15.11.09 22:23 | |

(IP보기클릭).***.***

사실 저도 알고 걍 던져본 말이었습니다ㅋㅋ 어플 잘 쓰고 있어요ㅎ | 15.11.09 22:27 | |

(IP보기클릭).***.***

후시기바나님 게시물에서 대화할 내용은 아니지만 ^^;; 감사합니다~ 여튼 저도 후시기바나님 사이트로 어필치 계산 한번 해봐야겠네용 | 15.11.09 22:39 | |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74)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4)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4)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7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60)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9443776 잡담 미라이가좋당 47 2024.05.22
9443775 스샷 BoxBoy 1 112 2024.05.21
9443774 정보 ゾ―マ 106 2024.05.20
9443773 잡담 미라이가좋당 53 2024.05.17
9443772 잡담 BoxBoy 1 219 2024.05.17
9443771 정보 ゾ―マ 112 2024.05.17
9443770 질문 빛의운영자スLL 206 2024.05.17
9443769 정보 ゾ―マ 1 157 2024.05.09
9443768 정보 ゾ―マ 1 176 2024.05.07
9443767 잡담 미라이가좋당 115 2024.05.05
9443766 정보 ゾ―マ 1 201 2024.04.30
9443765 잡담 ゾ―マ 1 214 2024.04.30
9443764 잡담 Over`s Lord 242 2024.04.22
9443763 정보 ゾ―マ 1 203 2024.04.19
9443762 정보 ゾ―マ 218 2024.04.18
9443761 잡담 미라이가좋당 1 169 2024.04.15
9443760 잡담 ゾ―マ 1 238 2024.04.11
9443759 잡담 미라이가좋당 212 2024.04.08
9443758 잡담 미라이가좋당 191 2024.04.08
9443757 정보 ゾ―マ 323 2024.04.04
9443756 잡담 미라이가좋당 1 157 2024.04.03
9443755 잡담 트라이☆비전P 204 2024.04.02
9443754 잡담 ゾ―マ 1 187 2024.04.01
9443753 팬아트 BoxBoy 208 2024.03.31
9443752 잡담 미라이가좋당 99 2024.03.30
9443751 정보 ゾ―マ 269 2024.03.28
9443750 정보 ゾ―マ 1 233 2024.03.28
9443749 잡담 미라이가좋당 169 2024.03.27
9443748 잡담 미라이가좋당 174 2024.03.25
9443747 잡담 ゾ―マ 330 2024.03.23
글쓰기 5211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