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개인적으로 설정을 조금씩 써나가면서 준비중인 게 있는데.
그 설정에서 나올 초월적 존재가 흡수계 능력+차원 이동 능력을 기반으로 돌아다니면서 차원을 제압한다는 기본적인 골자의 패러렐 유니버스 작품을 구상중이거든.
근데 흡수계 능력의 수준을 어느정도로 해야 좀 밸런스가 맞을지에 대해서 고민중임.
어떻게 하는 게 좋을거라고 봄?
지금 개인적으로 설정을 조금씩 써나가면서 준비중인 게 있는데.
그 설정에서 나올 초월적 존재가 흡수계 능력+차원 이동 능력을 기반으로 돌아다니면서 차원을 제압한다는 기본적인 골자의 패러렐 유니버스 작품을 구상중이거든.
근데 흡수계 능력의 수준을 어느정도로 해야 좀 밸런스가 맞을지에 대해서 고민중임.
어떻게 하는 게 좋을거라고 봄?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57774658 | 공지 | 유머 게시판 통합 공지 - 아동 대상 표현 강화 | _루리 | 88 | 2525642 | 2022.06.30 |
질문 | 21년째 찾고 있는 만화가 있습니다 여러분 (재업) | 빌런소설맨 | 68 | 14:59 | ||
PS질문게 | 질문 | Ps플러스 없이 디아4 하게되는경우 (4) | 루리웹-1036388101 | 117 | 13:48 | |
라이즈오브 | 질문 | 곤도 이사이 인가 죽어서 퀘를 못 받는데 어케하나효 | 91% | 1 | 83 | 13:37 |
66213221 | 게임 | BP_Lord | 1 | 15:07 | ||
66213220 | 잡담 | EVAGREEN | 1 | 15:07 | ||
66213219 | 애니/만화 | 타코유비 | 9 | 15:07 | ||
66213218 | 잡담 | 루프&루프 | 15 | 15:07 | ||
66213217 | 유머 | 사신군 | 2 | 17 | 15:07 | |
66213216 | 유머 | 루리웹-6143796606 | 8 | 15:07 | ||
66213215 | 잡담 | FenDuri | 17 | 15:07 | ||
66213214 | 잡담 | 취미로구경하는넘 | 20 | 15:06 | ||
66213213 | 애니/만화 | 친친과망고 | 15 | 15:06 | ||
66213212 | 잡담 | 이게사람인가 | 27 | 15:06 | ||
66213211 | 유머 | 코로로코 | 28 | 15:06 | ||
66213210 | 잡담 | 루리웹-9332373829 | 1 | 42 | 15:06 | |
66213209 | 유머 | 키넛 | 2 | 74 | 15:06 | |
66213208 | 잡담 | 짭제비와토끼 | 20 | 15:06 | ||
66213207 | 잡담 | 팬티2장 | 62 | 15:06 | ||
66213206 | 짤 | 가슴확대범 | 85 | 15:06 | ||
66213205 | 유머 | 보추의칼날 | 8 | 156 | 15:06 | |
66213204 | 잡담 | 슬픈아다 | 48 | 15:05 | ||
66213203 | 잡담 | 와! 대단하네요! | 11 | 15:05 | ||
66213202 | 유머 | 독타센세Mk0 | 2 | 84 | 15:05 | |
66213201 | 게임 | 임팩트아치였던것 | 2 | 85 | 15:05 | |
66213200 | 잡담 | 마지막 여생 | 42 | 15:05 | ||
66213199 | 잡담 | 메롬 그린 | 43 | 15:05 | ||
66213198 | 잡담 | 리톨쿤 | 32 | 15:05 | ||
66213197 | 유머 | 해피엔딩만 | 2 | 58 | 15:05 | |
66213196 | 유머 | 루리웹-0633334461 | 7 | 450 | 15:05 | |
66213195 | 잡담 | 으아아아아살려줘 | 48 | 15:05 | ||
66213194 | 유머 | lunar_eclipse | 3 | 106 | 15:05 |
(IP보기클릭)115.23.***.***
(IP보기클릭)1.245.***.***
일단은 여캐임. | 24.05.12 08:21 | | |
(IP보기클릭)119.69.***.***
(IP보기클릭)1.245.***.***
일단은 설정을 여기다가 쓰기엔 좀 그런 것 같아서 생각만 하고 있는 중인데.. 한계는 딱히 없단 설정으로 하려고 생각중임. 아공간 저장고 시스템을 이용한다는 설정으로 할거라.. | 24.05.12 08:23 | | |
(IP보기클릭)125.180.***.***
(IP보기클릭)1.245.***.***
안 그래도 그런 쪽도 생각중이긴 함. | 24.05.12 08:23 | | |
(IP보기클릭)39.121.***.***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245.***.***
일단 흡수한 대상의 모습 / 능력 / 말투까지 따라할 수 있다는 포괄적인 흡수 설정임. | 24.05.12 08:25 | | |
(IP보기클릭)221.165.***.***
(IP보기클릭)1.245.***.***
어.. 그건 좀 그런데.. | 24.05.12 08:26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45.***.***
어... 그건 그냥 근본적으로 흡수라고 하기엔 너무 복잡한데.. | 24.05.12 08:27 | | |
(IP보기클릭)118.235.***.***
위에 써둔 거 보니까 흡수라기보다는 카피 같은데 그러면 제일 간단한 건 한번에 하나만 카피할 수 있다 이거지 DB를 쌓아둘 수는 있는데 구현 자체는 한번에 하나 이런 거 | 24.05.12 08:28 | | |
(IP보기클릭)1.245.***.***
일단 스택형인 건 맞음. | 24.05.12 08:32 | | |
(IP보기클릭)118.235.***.***
스택하니까 생각난건데 프로그래머가 스택오버플로우에서 코드 카피 죤나게 하다가 ㅈ되는 느낌이 제일 근접할 듯 | 24.05.12 08:36 | | |
(IP보기클릭)1.245.***.***
다만 내 설정상에선 그런 버그 같은 건 터지지 않고, 기본적으로 한번 폼 체인지 한 상태로 전투를 꽤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단 설정. | 24.05.12 08:37 | | |
(IP보기클릭)118.235.***.***
버그랑은 다르지 사이드이펙트 쪽으로 보는게 | 24.05.12 08:38 | | |
(IP보기클릭)23.17.***.***
(IP보기클릭)23.17.***.***
아니면 A라는 인물의 능력을 흡수해서 사용하려면 A라는 인물로 변신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다거나 | 24.05.12 08:29 | | |
(IP보기클릭)175.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