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Path of Exile: Affliction, we've added over 100 Transfigured Gems! Here's the first batch of them, with more to come this week!
패스 오브 엑자일 : 고난에 100개가 넘는 변성 젬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더 많은 젬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1. 면죄 변성 : 파수꾼 수 -1, 소환수 피해의 250%를 일반 피해로 적용 (너도 같이 때려라)
2. 징벌 수호자 기동 : 무기 제한 무시하고 징벌을 씀. 근데 오라는 안 쓰는거 같음.
3. 연쇄 번개 변성 1 : 포크 라이트닝 (딜 오르고 연쇄 안하는 대신 분할됨)
4. 연쇄 번개 변성 2 : 연쇄 당 피해 증폭량 증가, 기본 피해 감소, 연쇄할 때마다 주변 1명의 적에게만 분할됨
5. 칼날 폭격 변성 1 : 매우 쌔지고 칼날 소용돌이에 사용가능하고 쓰면 칼날 당 범위 100% 증폭
6. 칼날 폭격 변성 2 : 좀 쌔지고 단검 피해의 580%를 추가 주문 플렛으로 추가 대신 대신 남겨진 칼날을 터트리지 않음.
7. 질풍의 칼날 변성 : 단계당 딜 대신 치확 증폭
8. 칼날 덫 변성 1 : 양손 무기 쓸 수 있음, 대신 쿨타임 있음, 회전수 제한이 아닌 지속시간 제한형
9. 칼날 덫 변성 2 : 출혈 피해 극대화
10. 칼날 비 변성 1 : 피해가 좀 떨어지는 대신 칼날 당 피해 증폭과 치확 증가 붙음
11. 칼날 비 변성 2 : 기본 치명타 확률이 크게 증가하고(6% -> 10%)치명타가 피해를 추가로 주지 않지만 치명타 시 적을 꿰뚫고 꿰뚫기 효과가 크게 증가함
12. 칼날 폭풍 변성 : 현재 태세와 관계 없이 무작위 칼날 폭풍을 생성시킴
13. 황폐 변성 1 : 기본 딜이 오르고 최대 중첩수가 감소함, 이제 이 디버프가 전염을 타고 퍼질 수 있음.
14. 황폐 변성 2 : 2차 디버프 지속시간이 매우 길어지고 생명력 재생 속도 또한 깎음
15. 뼈 박살 변성 1 : 외상을 10 쌓으면 외상을 전부 잃지만 외상당 피해 증폭이 매우 커짐, 외상 당 받는 물리 피해도 매우 커짐
16. 뼈 박살 변성 2 : 외상이 더 이상 없는 대신 적을 더 기절시키기 편해짐. 기절로 인한 효과 범위 증가량도 커짐
17. 불타는 화살 변성 : 피해 효율이 극단적으로 감소함. 대신 생명력에 비례한 화염 피해 추가를 획득
18. 부식성 화살 변성 : 데미지가 조금 오르고, 이제 장판을 남기지 않는 대신 중독 확률을 제공함.
19. 회전 베기 변성 : 데미지가 오른 대신 물리 플렛이 사라졌고, 격노 당 범위가 증가하며, 적 명중 시 격노를 획득함.
20. 한파 변성 : 격분 대신 권능을 획득 함. 권능을 소모해서 쿨타임 무시 가능
21. 축성의 진격 변성 : 쿨타임 생김, 인내를 소모해서 쿨타임 무시 가능, 데미지 감소, 인내 당 피해 및 범위 증폭
22. 전염 변성 1 : 기본 피해가 매우 크게 증가함. 대신 전염 시 피해가 25%씩 감폭됨.
23. 전염 변성 2 : 기본 피해가 크게 증가함. 전염에 걸린 적이 피격 시 전염이 확 됨.
24. 치직대는 창 변성 1 : 더 이상 격렬함을 얻지 않고 갈래로 번개를 쏨, 피해 증가
25. 치직대는 창 변성 2 : 더 이상 격렬함을 얻지 않고 빔의 형태로만 번개를 쏨, 피해 증가, 감전 최대치 증가, 감전 확률 증가
26. 시체 소각 변성 1 : 화구 제한 1개인 대신 주변 시체를 자동으로 폭발시킴
27. 시체 소각 변성 2 : 화구 제한이 6개인 대신에 피해가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매우 짧아짐
28. 회오리 바람 변성 : 기본 공속이 감소함, 집중 유지시 시간마다 단계가 증가하며 단계 증가시 공속 증폭 및 범위 증가, 단계당 이속 감폭
29. 시체 폭발 변성 1 : 데미지가 크게 증가하지만 적의 시체만 폭발 가능
30. 시체 폭발 변성 2 :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고 데미지가 감소하지만 최대 8구의 시체를 연속으로 폭발 가능
31. 방출 변성 : 기본 피해가 크게 줄어들지만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음
32. 신성한 진노 변성 1 : 효과 범위가 감폭되며, 더 많은 대상에서 피해를 주고, 기본 피해가 크게 증가하지만 최종 타격의 피해가 감소하며, 빔이 아닌 버스트 (노바 계열?)를 함.
33. 신성한 진노 변성 2 : 기본 피해가 매우 크게 증가하고, 단계당 피해 또한 크게 증가하지만 더 이상 집중 유지 중 피해를 주지 않음.
34. 지배의 맹타 변성 : 일반 지배의 파수꾼 최대치 3 감소, 소환수 피해의 250%를 일반 피해로 적용 (너도 같이 때려라)
35. 이중 타격 변성 1 : 물리 피해 추가량이 제거되고, 기본 출혈 확률이 없지만 꿰뚫기 효과가 크게 상승하고 이중 타격으로 최후의 일격 시 남은 꿰뚫기 피해가 주변 적에게 반사됨.
36. 이중 타격 변성 2 : 피해가 감소하고 명중 시 단계를 획득 가능, 단계당 공격 속도 증폭, 이동 시 단계를 전부 잃음.
출처) https://cafe.naver.com/poekorea/1548760
카카오 번역이 언제 완료될지 몰라 POE 카페에서 유저분 번역을 가져 왔습니다. (PYO님)
(IP보기클릭)1.22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25.179.***.***
(IP보기클릭)45.64.***.***
(IP보기클릭)222.235.***.***
가즈아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