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9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0.1 시즌2 넬타리온의 불씨에서 직업 변경점, 시즌2 티어 효과 재설계 그리고 삭제되는 쐐기 어픽스 들을 공개했습니다.
쐐기돌 던전
소용돌이 누각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어픽스 및 조정된 어픽스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쐐기돌 상인에게서 두루마리를 구입하여 쐐기돌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어픽스: 무형(Incorporeal) - 전투 중에 무형의 존재가 나타나 피해량과 치유량을 감소시키는 주문으로 플레이어를 불안정하게 만듭니다. 무형의 존재는 모든 종류의 군중 제어 효과에 취약합니다.
- 신규 어픽스: 고통(Afflicted) - 전투 중에 플레이어의 도움을 구하는 고통받는 영혼이 생성됩니다. 고통받는 영혼은 독, 저주, 질병 등이 걸린 상태입니다. 이 효과를 제거하고 영혼을 풀피로 채우면 영혼이 사라집니다. 빠르게 고통을 제거하지 않으면 플레이어에게 부정적인 상태 효과가 적용됩니다.
- 신규 어픽스: 속박(Entangling) - 전투 중에 플레이어에게 속박의 덩굴이 걸립니다.
- 조정된 어픽스: 폭탄 - 더 적은 수의 폭탄이 생성되지만 생명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다음 어픽스는 2시즌에서 사라집니다.
- 전율.
- 치명상.
- 화산.
단수 별 어픽스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 4단 -
- 원한.
- 피웅덩이.
- 파열.
- 강화.
- 분노.
- 7단 -
- 무형.
- 고통.
- 속발.
- 폭탄.
- 폭풍.
새로운 업그레이드 시스템
비용 할인 툴팁이 추가됩니다.
캐릭터
나이트본의 새로운 4개의 눈 색깔과 5개의 헤어스타일이 추가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남성 나이트본의 새로운 눈 색깔은 차후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2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울부짖는 한파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단단한 얼음을 소모하면 다음 서리고룡의 격노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며,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얼음 기둥이 대상을 얼릴 수 없는 40%의 효율을 가진 서리고룡의 격노를 시전합니다.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서리고룡의 격노에 적중당한 적이 12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로 받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부정
- 2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고리 또는 전염병을 시전하면 죽음의 대가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어둠의 변신이 죽음의 대가 중첩을 소모하여 20초 동안 각 중첩당 특화를 1%만큼 부여합니다.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사자의 군대가 죽음의 대가 20중첩을 부여합니다. 죽음의 고리나 전염병으로 불시의 파멸을 소모하면 죽음의 대가 2중첩을 얻고 6초 동안 특화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2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끓어오르는 격노를 얻기 위한 격노 소모량이 200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 4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끓어오르는 격노를 얻을 때마다 증가하는 안광의 공격력이 12%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조화의 딜링 구성과 자원 생성을 조정하고자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천벌과 별빛 섬광은 10.1에서 천공의 힘을 많이 생성하고, 조화 드루이드를 좀 더 기동성 있게 하고자 지속 효과를 추가하려 합니다. 항성의 섬광이 적 피통이 낮은 상황 등에서 좀 더 유효한 옵션이 되도록 강화하려 합니다. 별의 동료는 피해를 약간 줄이는 대신 유지하기 쉽게하여 다른 특성과 더 잘맞게 하려 합니다.
- 천벌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항성의 섬광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천공의 힘 생성량이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유성의 발동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숲의 영혼의 천벌의 분노 생성량 증가치가 50%에서 30%로 감소하고 별빛 섬광의 부가 대상 피해량 증가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골드린의 송곳니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별의 동료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별의 동룡의 공격력 증가량이 중첩 당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초승달, 반달, 보름달, 엘룬의 분노의 천공의 힘 생성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2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태양섬광, 달빛섬광, 유성의 공격력 증가치가 18%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4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완전한 별의 공격력이 주문력의 72%에서 76.5%로 증가합니다.
회복 -
- 2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회복과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재생의 지속 치유량 증가치가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4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번성이 만료될 때 추가로 16초 동안 치유 효과의 속도가 증가치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생존
- 찌르기의 야생불 폭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이제 양손 무기를 착용해야만 적용됩니다.
마법사
비전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비전 쇄도 동안 소모된 마나 24,000당 비전 쇄도가 사라진 후 12초 동안 주문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하여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이 시간 동안 마나 재생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운무
- 2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영혼송곳니 주입의 마나 회복량이 5초 동안 5%에서 3초 동안 3%로 변경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변경 사항은 지난주 말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었습니다.
풍운
- 2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하고 폭발 시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성기사
성전사의 문장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보호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심판의 치명타 공격이 심장불을 적용하고 위대한 성전사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또한 플레이어의 특성 선택을 존중하여, 심판의 치명타가 위대한 성전사의 발동율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징벌
- 기사단의 선고가 최고천의 유산을 제대로 발동시킵니다.
- 불타는 성전 특성을 배웠을 시 신성화, 천상의 망치, 천상의 폭풍의 툴팁이 제대로 업데이트됩니다.
- 성전사의 일격 툴팁에 피해 유형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 정화 툴팁이 더 명확하게 업데이트됩니다.
- 전쟁의 기술 특성이 원으로 변경됩니다.
- 기사단의 선고와 심판관의 복수 특성이 네모로 변경됩니다.
- 타오르는 빛이 자신이 아닌 대상에게 표시됩니다.
- 2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심판과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의 망치가 적에게 심판을 적용합니다.
- 4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심판 시전 시 대상이 신성한 힘 소모 능력으로 받는 피해를 추가로 5%만큼 증가시킵니다. 천벌의 망치가 근처 4명의 적을 공격하여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제
수양
- 2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사악의 정화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을 3번 시전할 때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이 부여하는 다음 속죄가 15초 더 지속되고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신성
- 2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회복의 기원을 시전하면 35%의 확률로 그 효과가 다른 아군에게 복제됩니다.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회복의 기원이 튕기거나 만료되면 다음 신의 권능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세트 효과 변경점은 이번주에 포함되지 않지만, 차후 적용될 것입니다. 신성 2세트 효과는 대상 수와 무작위성에 관계없이 다른 힐러 티어 세트 효과와 비슷하도록 변경하려 합니다. 이 반복은 여전히 신성 사제 힐에 강력한 가치를 부여할 것이며, 우리는 계속되는 모니터링과 테스트를 통해 그렇게 만들 것입니다.
암흑 -
- 2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어둠의 통찰이 발동할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통찰을 소모할 때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하고, 추가로 4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파멸의 역병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파멸의 역병을 4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10초 안에 생성하는 그림자 원혼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 2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파열의 추가 자연 피해가 33%에서 40%로 증가하지만, 혈폭풍의 추가 자연 피해는 33%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무법
- 4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미간 정중 시 부여하는 민첩이 7%에서 5%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세트 효과 변경점은 이번주 공개 테스트 서버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차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주술사
깊이 뿌리내린 정기가 이제 모든 전문화에 대해 보다 일관된 값을 가집니다.
고양
- 소용돌이치는 무기의 피해 증가가 이제 치유량 증가와 별개의 값을 가집니다. 이는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와 분노의 소용돌이에 적용됩니다.
복원
- 2세트 효과 - 조정됩니다. 조수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14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조수로 치유된 각 아군이 6초 동안 치유량을 1%만큼 증가시키고 다음 치유의 물결이나 치유의 해일의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키거나 연쇄 치유의 치유량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흑마법사
악마
- 어둠 속에서가 The Houndmaster’s Stratagem으로 이름이 바뀝니다.
- The Houndmaster’s Stratagem의 툴팁이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됩니다. 공포이빨이 다음 12초 동안 주문 및 능력으로 입히는 암흑불길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The Houndmaster’s Stratagem가 되는 어둠 속에서 특성은 악마 폭군이나 다른 펫에게 도움이 되지 않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명확성을 위해 툴팁을 업데이트합니다.
파괴
- 파멸이 더 이상 악마불 집중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악마불 집중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연소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2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악마불 집중의 화살, 제물 및 소각이 일정 확률로 추가 악마불 화살을 발사합니다.
- 4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악마불 화살이 13초 동안 입히는 화염 피해를 1%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8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추가되어도 지속 시간이 초기화되지는 않습니다.
전사
무기
- 2세트 효과 - 재설계됩니다. 치명상의 치명타 효과가 일정 확률로 다음 격돌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스톰윈드 및 오그리마에 있는 플레이어 간 전투 상인이 테스트용 2시즌 플레이어 간 장비를 팝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
주문 수호자(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삭제됩니다. -> 취소됩니다.- 주문 수호자가 재설계됩니다. 대마법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대마법보호막을 아군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Bloodforged Armor - 죽음의 일격 사용 시 3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부정 -
- 되살리기가 재설계됩니다. 주위 시체를 되살려, 20초 동안 대상을 향해 천천히 움직이는 좀비를 소환합니다. 좀비는 대상에 닿으면 3초 후에 폭발합니다. 폭발은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기절시키고 대상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되살리기로 소환된 좀비를 더 이상 대상으로 지정하거나 죽일 수 없습니다. 룬 마력 30 필요, 2충전,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드루이드 -
- 조화 -
- 죽어가는 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달빛섬광이나 태양불꽃이 무효화되면 대상이 15초 동안 달빛섬광과 태양불꽃에 취약해집니다. 이미 취약해진 경우 제거된 효과의 남은 지속 시간의 절반이 부여됩니다.
- 야성 -
- 무리의 우두머리가 재설계됩니다. 이동 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Wild Attunement - 회오리 바람 시전에 성공하면 자동으로 표범으로 변신하고 다음 흉포한 이빨, 도려내기, 무력화가 5초 동안 야성의 광기를 부여합니다
기원사 -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Dream Catcher - 몽유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지지만, 시전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Master Shepherd - 적 플레이어가 변이나 대규모 변이에 영향을 받는 동안 이동 속도가 25%만큼, 유연성이 6%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변이와 대규모 변이가 더 이상 대상을 치유하지 않습니다.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Ethereal Blink - 점멸과 일렁임이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100%의 효율을 가진 감속을 적용합니다. 점멸로 통과한 전 하나당 점멸 또는 일렁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하여 최대 5초까지 감소합니다.
수도사 -
- 양조 -
- 발화 숨결(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됩니다.
- 뜨거운 맥즙(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에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최대 생명력의 100%만큼을 정화하면 다음 불의 숨결이 대상을 행동불가로 만듭니다.
성기사 -
- 신성 -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Bedazzle - 빛을 불러내어 20미터 부채꼴 범위 안에 있는 적을 실명시켜 3초 동안 주문과 공격이 빗나가게 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90초.
- 복수의 오라(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삭제됩니다.
사제 -
- Phase Shift의 지속 시간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
- 부푸는 너울(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됩니다.
- 영혼의 회복력(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됩니다.
- 고양 -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Stormweaver - 소용돌이치는 무기 소모 다음 치유의 파도 및 연쇄 치유가 소모된 중첩에 따라 소용돌이치는 무기의 모든 이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의 치유량 보너스 감소치가 25%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노의 소용돌이의 치유량 보너스 감소치가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전문 기술
다른 창 두 개를 나란히 열 수 있도록 전문 기술 제조법 창을 최소 크기로 바꾸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최소화된 제조법 창에서 배운 제조법 검색창이 추가됩니다.
이제 자랄레크 동굴에서 무두질을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SNIFFENSEEKING
대장정을 통해 로암에 도착하고 니펜을 만난 후 플레이어는 Myrrit의 초대를 받아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Myrrit와 친구가 되어 주당 최대 3번 자랄레크 동굴에 숨겨진 비밀 동굴을 탐험하십시오.
이 Sniffenseek 발굴은 짧은 퍼즐로 잠입, 땅파기, 퍼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전설 퀘스트의 가독성과 색각 이상자를 고려하여 아트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로암 니펜은 용 군단 요약에 있는 평판 세력 중 가장 위에 정렬됩니다.
애드온 목록에 아이콘이 표시되거나 애드온이 지정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물음표로 표시됩니다.
편집 모드
퀘스트 추적에 어두움 배경을 활성화하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설정
패치 10.1의 신규 설정에는 "신규" 태그가 추가됩니다.
(IP보기클릭)112.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