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OF US PART I PC 출시 기념
Joel과 Ellie의 이야기를 팬과 신규 플레이어 모두에게 PC로 전달하는 스튜디오의 여정에 대한 고찰
The Last of Us Part I이 오늘 PC로 출시됩니다! 전에 PlayStation에서 The Last of Us를 플레이했든, HBO 드라마를 열렬히 시청했든, 이번 PC 출시로 Ellie와 Joel의 여정을 처음으로 경험하든, Naughty Dog의 개발자와 팬 모두에게 흥미로운 시간입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을 귀하 및 열정적인 글로벌 PC 게이머 커뮤니티와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사내 개발을 시작하면서 우리는 PC 플레이어가 PC와 PlayStation 콘솔 모두에서 동일한 고품질 기준을 유지하면서 시간이 지나도 지속되는 놀라운 스토리를 경험하기를 원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은 VSync 및 프레임 속도 제한 옵션, 조정 가능한 텍스처 품질, 그림자, 반사 , 주변 폐색 등. UNCHARTED: Legacy of Thieves Collection에 이은 두 번째 PC 릴리스인 만큼, 신규 및 기존 청중 모두에게 도달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고려하는 것이 스튜디오로서 중요합니다.
*익숙한 세상, 새로운 영토
UNCHARTED의 PC 출시 이후, 우리는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에 우리의 노력을 집중했습니다. 무대 뒤에서 우리는 PC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위해 The Last of Us Part I이 진정성 있고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이전 PC 릴리스에서 극복한 과제와 성공을 통해 Part I의 PC 개발을 파고들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는 모두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가져옵니다.
우리는 많은 사랑을 받은 경험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전달하면서 이를 제대로 수행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파트 I에 사용된 Naughty Dog의 엔진은 PS5에 최적화되었습니다. PC로 옮기는 것은 특히 우리가 GPU를 활용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많은 양의 조정, 조정 및 재고를 의미했습니다. 우리는 전반적인 경험을 PC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신중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PC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경험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많은 개인적 자유를 제공합니다. 개발자로서 우리는 게임의 근본적인 측면을 재고해야 하는 경우에도 서로 다른 하드웨어의 현실을 다루면서 모든 플랫폼에서 진정한 경험을 보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PlayStation 5의 The Last of Us Part I에서는 플레이어가 DualSense 컨트롤러의 엄지 스틱을 사용하여 공간을 횡단하는 "스틱 워킹"을 사용합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The Last of Us에서 너무 빨리 걷는 것은 감염자에게 경고가 됩니다.
그러나 썸스틱을 사용하는 동안 플레이어의 감정이 때때로 최고가 되어 걷는 속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촉각적이면서도 감성적이어서 모든 만남의 서스펜스를 더합니다. PC버전의 경우, 우리는 실행 가능한 제어 방법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많은 플레이어의 선호도를 고려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컨트롤러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디자인 팀은 마우스와 키보드로 세계 최고 수준의 플레이어 경험을 보장하면서 이 순회 방법을 탐색하고 조정했습니다. 우리는 PC 플레이어가 콘솔 플레이어가 이미 즐기는 것과 같은 수준의 촉감과 긴장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이는 PC에서 The Last of Us Part I을 제공하기 위해 고려한 사항과 조정 사항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우리는 약간의 조정이든 PC 플랫폼에 대한 완전한 적응이든 모든 수정 사항이 플레이어의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또한 두 플랫폼 모두를 위한 개발을 통해 두 플랫폼 중 하나에서 얻은 교훈을 게임을 설계하고 플레이하는 전반적인 방식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10년의 여정
PC는 현대 Naughty Dog를 위한 비교적 새로운 플랫폼일 수 있지만, 이 이정표는 이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위한 거의 10년에 걸친 여정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2013년에 The Last of Us를 출시하여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스토리, 캐릭터 및 세계를 소개했습니다.
모든 개발자는 때때로 예상치 못한 영감을 받는 순간에 자신의 재능과 창의성에 기여했습니다. 애니메이션 디렉터와 컨셉 아티스트가 생존자와 클리커 역할을 하여 게임 내에서 어떻게 움직이고 상호작용하는지 보여주던 때를 기억합니다. 이 비디오에서 생존자는 먹이를 찾는 동안 Clicker가 그를 먹이로 스토킹합니다. 이 데모는 보기에 긴장감이 넘쳤습니다! 더욱 초현실적이었던 것은 우리의 재능 있는 팀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 모두를 겁주는 게임 내 Clicker의 변덕스럽고 무서운 움직임 스타일에 적응한 이 영상을 보는 것입니다. Joel과 Ellie가 모험을 하면서 발견할 수 있는 글자를 손으로 쓰든(때때로 손으로 그리든) 재미있고 긴장된 게임 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함께 작업하든,
오리지널 The Last of Us의 개발이 거의 끝나갈 무렵, 우리는 책상에서 처음으로 완성된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인 이 심오한 연상 경험에 대해 자랑스럽고 감동적인 이메일을 주고받았습니다. 거의 10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이 게임이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는 사실에 겸허해지며, 모든 시대의 팬들이 게임을 축하하고 HBO 적응을 보는 것을 보는 것은 초현실적입니다. 수년에 걸쳐 수많은 재능 있는 개발자들이 The Last of Us의 세계에 기여했으며 그들의 기여가 오늘날 우리를 있게 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가 한 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을 리메이크하는 것은 엄청난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작업이었습니다. 이야기는 시대를 초월한 것으로 남아 있지만, 우리는 원래 경험을 상당히 현대화하고 탐험할 수 있는 훨씬 더 생생한 세계를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배운 모든 것을 활용하여 PlayStation 5용으로 파트 I을 다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이 버전이 오리지널 스토리에 신선한 생명을 불어넣는 방식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복귀 플레이어와 새로운 팬 모두 현대적인 시각 효과와 게임 플레이로 Joel과 Ellie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PS5에서 리메이크를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므로 이 게임을 PC뿐만 아니라 PC용으로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의 길
그렇다면 다음 Naughty Dog 개발 모험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갈까요? 안심하세요, PlayStation 및 PC 플레이어 여러분이 DualSense 컨트롤러를 선호하든 키보드와 마우스를 선호하든 관계없이 우리는 이미 더 많은 것을 공유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두 플랫폼 모두에 대한 개발을 통해 우리는 두 플랫폼 중 하나에서 얻은 교훈을 게임의 전체 디자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PS5와 PC에서 우리의 이야기와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Naughty Dog가 수용한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즉, 오늘, 우리는 축하합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PC 출시에 대해 감사할 분들이 많습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The Last of Us Part I 출시에 기여한 스튜디오 멤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The Last of Us 커뮤니티에 – 수년간의 지원과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에너지와 흥분에 지속적으로 겸손하고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신규 플레이어 여러분, The Last of Us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llie와 Joel과 함께 세상을 탐색하면서 놀랍도록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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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lie와 Joel과 함께 세상을 탐색하면서 놀랍도록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엿먹으라는건가 지금 pc판 꼬라지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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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축전같은 개소리하고있네 ㅋㅋㅋ 환불러쉬랑 평가 지금 개망했는데 진짜 궁금한데 출시하기전에 실행은 해봤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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멍청한거 아니면 싸이코 패스 급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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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네가 지금 축전 날릴 때냐. 아우 ㅂㅅ들 대체로 부정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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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둘다 같은 외주인데.. | 23.03.29 15: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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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차4도 최적화가 좋다고 말하긴 힘들었죠. | 23.03.29 15: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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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그래요 | 23.03.29 17: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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