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디아] 스킬 이펙트는 스킬 포인트에 따라 다르다 [25]
추천 28 조회 14282 댓글수 2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170 | 디아 | 디아블로 4 시즌4 개발자 인터뷰, 새로운 시즌은 아이템 체계 변화부터 ... (19) | Naeri | 8 | 7292 | 2024.05.01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0884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6032 | 2009.07.28 |
2301239 | 정보 | Belor'relos | 2 | 107 | 03:14 | |
2301238 | WOW | Naeri | 1 | 65 | 03:09 | |
2301236 | 디아 | Naeri | 3 | 684 | 02:05 | |
2301235 | WOW | Naeri | 2 | 331 | 02:00 | |
2301234 | WOW | Naeri | 1 | 226 | 02:00 | |
2301233 | WOW | Naeri | 1 | 169 | 02:00 | |
2301232 | WOW | Naeri | 179 | 02:00 | ||
2301231 | 인디게임 | 팀겐 | 130 | 01:47 | ||
2301230 | 하스스톤 | 아타호-_- | 205 | 01:08 | ||
2301228 | 에이펙스 | 무뇨뉴 | 2 | 987 | 00:11 | |
2301227 | 정보 | ComShepard | 4 | 2708 | 00:04 | |
2301225 | 정보 | 오스카(Oscar) | 1 | 313 | 2024.05.01 | |
2301224 | VR | 헤롱싀 | 272 | 2024.05.01 | ||
2301223 | 정보 | ComShepard | 1 | 937 | 2024.05.01 | |
2301222 | 정보 | 기본삭제대1 | 1 | 778 | 2024.05.01 | |
2301220 | VR | ComShepard | 5 | 2058 | 2024.05.01 | |
2301219 | 인디게임 | ComShepard | 2 | 677 | 2024.05.01 | |
2301218 | 정보 | ComShepard | 2 | 776 | 2024.05.01 | |
2301217 | 정보 | ComShepard | 1 | 475 | 2024.05.01 | |
2301216 | 정보 | ComShepard | 795 | 2024.05.01 | ||
2301215 | 정보 | ComShepard | 2 | 1239 | 2024.05.01 | |
2301214 | 정보 | ComShepard | 2 | 985 | 2024.05.01 | |
2301213 | LOL | 박주영 | 2128 | 2024.05.01 | ||
2301212 | 정보 | 루리웹-9512102543 | 3 | 1355 | 2024.05.01 | |
2301211 | 정보 | 아이엔에프피 | 3 | 1024 | 2024.05.01 | |
2301210 | VR | 헤롱싀 | 807 | 2024.05.01 | ||
2301209 | 정보 | 롭스 | 685 | 2024.05.01 | ||
2301208 | 정보 | 롭스 | 409 | 2024.05.01 |
(IP보기클릭)222.109.***.***
(IP보기클릭)59.28.***.***
오 이런 디테일 매우 좋음.
(IP보기클릭)118.220.***.***
게임 밸런싱을 위한 허용 범위라고 생각함 진짜 불처럼 무작위성이 추가되면 보기엔 좋을지 몰라도 게임적으로는 불편하기만 할듯
(IP보기클릭)221.158.***.***
메테오 그럼 스킬 만땅 찍고 특수 전설옵 달린거 착용하면 화려해지겠네 ㅋㅋㅋ 두번째 짤 얼음 장판 스킬 보니 차이 큰듯
(IP보기클릭)61.79.***.***
일직선 불장풍 쓰는 거 중에 안저런 게임이 얼마나 있다고?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59.28.***.***
오 이런 디테일 매우 좋음.
(IP보기클릭)121.66.***.***
(IP보기클릭)221.158.***.***
(IP보기클릭)221.158.***.***
메테오 그럼 스킬 만땅 찍고 특수 전설옵 달린거 착용하면 화려해지겠네 ㅋㅋㅋ 두번째 짤 얼음 장판 스킬 보니 차이 큰듯
(IP보기클릭)61.83.***.***
(IP보기클릭)222.109.***.***
(IP보기클릭)182.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3.24 12:26 | | |
(IP보기클릭)175.211.***.***
(IP보기클릭)118.220.***.***
강호의_도리
게임 밸런싱을 위한 허용 범위라고 생각함 진짜 불처럼 무작위성이 추가되면 보기엔 좋을지 몰라도 게임적으로는 불편하기만 할듯 | 23.03.24 12:02 | | |
(IP보기클릭)211.234.***.***
마법이니 저렇게 압축해서 쏘는게 효율적이라는 설정으로 봐도 되지 않을까요 | 23.03.24 12:07 | | |
(IP보기클릭)61.79.***.***
강호의_도리
일직선 불장풍 쓰는 거 중에 안저런 게임이 얼마나 있다고? | 23.03.24 12:35 | | |
(IP보기클릭)118.235.***.***
몹 피격이나 사망시 이펙트가 디테일한 편이라 실제 써보면 그럴듯해요 | 23.03.24 12:50 | | |
(IP보기클릭)211.193.***.***
총 천연색 뾰로롱 이러는것보다는 훨씬 괜찮은거같은데? 주위 환경이랑도 잘 어울리고.. | 23.03.24 12:56 | | |
(IP보기클릭)118.42.***.***
나도 비슷한 생각하긴 했음 불이 손에서 발사 된다고 본다면 저런 일직선 이펙트 말고 약간이라도 휘는게 맞지 않나 싶음 그저 이펙트 일 뿐이니 성능이랑 하등 상관 없다고 봄 | 23.03.24 18:20 | | |
(IP보기클릭)118.235.***.***
그 자연의 무작위성 재현?한 디2 드루보샘 어찌되나 ㅋㅋㅋ | 23.03.24 20:44 | | |
(IP보기클릭)59.18.***.***
(IP보기클릭)163.180.***.***
(IP보기클릭)211.58.***.***
(IP보기클릭)59.1.***.***
(IP보기클릭)221.150.***.***
뭐 얼마나 좋아질지 모르겠지만 진짜 쪼렙 기준 원소술사 스킬 이펙트는 레저렉션에 비해서 너무 구리긴 했음; | 23.03.24 13:24 | | |
(IP보기클릭)220.76.***.***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0.76.***.***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