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클 모드
몰드는 이곳저곳 디테일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먹선을 넣고 웨더링을 하면 좀 더 사실적으로 보일듯 합니다.
윗부분
뒷부분 버니어 3개가 보이네요. 근데 기체 크기에 비해 버니어가 작고 3개밖에 안되는데......
밑부분은 좀 안습한 모습.
밑부분을 가릴 수 있는 실드 같은 장비가 없어서 잘 보이기는 하네요.
또키
또키를 본체 위에 도킹 시킬 수 있습니다.
로봇 모드
뒤면
머리 부분
와일드 치프 처럼 빛을 비추면 클리어 파츠로 빛이 투과되어 발광 비슷무리한 효과가 나옵니다.
전에도 말 했듯이 용자 완구에서 이미 사용했었던 방식이죠.
근데 사진에선 안나왔지만 뒤통수가 통 클리어 파츠라 좀. 뒤통수를 빛이 투과될 수 있는 부분만 제외하고 추가 파츠로 막아 두었으면 좋았을 듯 싶네요.
또키는 가슴에 도킹할 수 있습니다.
도킹하면서 사진처럼 연동되어 전개되는 기믹이 있습니다.
가슴 부분이 매가 입을 벌리고 있는 모양이 되죠.
다리를 변형할때의 참고할 사항.
위 사진처럼 해야 발바닥의 구멍이 조인트에 딱 맞게 위치하게 됩니다.
설명서에는 두리뭉실하게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어렵게 되어 아쉽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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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도색, 먹선만 해줘도 디테일이 확 살아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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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도색, 먹선만 해줘도 디테일이 확 살아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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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어디 도색하신 건가요? | 21.06.29 19: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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