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영상이 공개 됐을때는 상당히 멋들어진 옵티머스의 모습 덕분에 완구도 기대가 컸으나.....영상과 완구의 갭은 극명히 차이가 나버렸습니다.
그래도 옵티머스 소체 하나로 트레일러 까지 구현되는 변형은 꽤 참신 하다고 생각 됩니다.
결국 집더하기에 있던 워리어 클래스 옵티머스를 구매!
올해 봄 쯤에 구매 했던 녀석입니다.
생각보다 가동성도 좋고 변신 스트레스도 적고 프로포션도 나쁘지 않았는데.....
요 어이없는 팔 설계.
변신 기믹때문에 이렇게 해놨다고는 하지만....이건 무슨 너클도 아니고....벙어리 장갑도 아니고.....
이 부분 때문에
조금만 포즈를 취하려다 보면 주먹이 보이는게 아니라 트럭의 보닛이 떡하니 튀어 나옵니다.
뭐 나머지 부분은 괜찮으니 그럭저럭 하게 넘어갔으나
바로 얼마전!!
블리자드 옵티머스 프라임의 CG 이미지를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CG 에서는 저렇게 팔 부분이 뒤로 넘어가게끔 되어 있습니다.
이건 분명 설계는 이미 다 되어있지만 어떠한 이유때문에 기믹 자체를 막아 버렸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결국 워리어 옵티머스를 해체! 팔 부분을 살펴보니 확실히 살짝만 개조 해 주면 가동이 될것 같아서 약간의 개수를 했습니다.
그 결과.....
개조전.
개조후
이제 팔 부분이 위의 CG 처럼 뒤로 이동 되는 기믹이 생겼습니다.
덕분에
주먹손이 드러나서 액션 포즈를 취해도 좀더 자연스러운 모습이 되었습니다.
물론 이렇게 변형 하는데도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저 부분을 가동시켜 주니 변신 기믹 단계가 하나 더 생겨서 손맛이 좋아졌습니다.
마지막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TAV 제품군들!
TAV 제품군들은 대부분 마음에 들어서 구하고 싶은데 국내는 트포의 인기가 시원찮은건지 웨이브1 만 발매되고 현재는 동결인 상태인것 같습니다.
심지어 웨이브1에 포함되어 있던 워리어 클래스의 스트롱암도 발매 되지 않았죠.
부디 하스브로에서 TAV의 이후 제품군과 함께 현재 계속 발매되고 있는 타이탄즈 리턴 제품군도 정식 발매를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IP보기클릭)211.201.***.***
(IP보기클릭)106.161.***.***
(IP보기클릭)103.243.***.***
아, 이게 꽤 예전에 한거라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는데...바퀴하고 저 앞 본닛 부분을 모두 분리 시키면 본닛 안쪽에 딱 봐도 걸림돌이 되는 부분이 보이실거에요, 그 부분을 그냥 잘라버렸던걸로 기억합니다 | 19.01.23 19: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