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 경우 오자마자 환불 문의를 신청 한 상태입니다.
다만 이틀째 답변도 없고 연락도 없어서 전화로 직접 문의를 해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찾아보니 다른 커뮤니티도 상황은 비슷비슷한가 봅니다)
1.
반품 조치가 이뤄지지 않는 이유 - 일본 본사측에서 이슈로 인하여 대응을 보류하도록 요청됨.
2.
그럼 저거(어깨) 불량 인가? - 불량 여부를 포함하여 대응 보류된 상태임.
3.
그럼 대체 언제까지 인가? - 죄송하게도 기약이 없는 상황임.
4.
반남코측에서 할 수 있는 답변은? - 없음
5.
일단은 저 상태가 정상 사양이다? - 추가로 발표가 있기 전까지는 그러할 예정이며 변동 사항에 대하여 받은 내용이 없어 조심스러움
네 일단 대응 자체가 막혔고 일본 본사 사원에서 답변을 보류하도록 막아놓은 상태입니다.
문제는 반품 및 사양관련 변동 사항이 '생길수도' 있는데, 답변은 '언제 나올지 모르는' 이중 트랩이 깔린지라서
포장을 깔수도, 반품이 진행될 수도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미 관련 문의가 많다는 듯...)
어쩌라고 콱씨....
(IP보기클릭)58.227.***.***
(IP보기클릭)61.105.***.***
(IP보기클릭)122.176.***.***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11.250.***.***
(IP보기클릭)175.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