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질문] 로드나이트몬X 기술 질문 [5]




(532779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768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210.91.***.***

원종 필살기인 스파이럴 마스커레이드가 저 필살기처럼 칼날띠로 베어버리는 기술이니 그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구사하지 않을까요 나이트몬의 힘이 집약되는 게 겉으로 표현된, 원종보다 많은 칼날띠로 좀 더 화려한 형태로 말이죠
23.05.21 01:57

(IP보기클릭)182.229.***.***


애초에 로드나이트몬이 이름처럼 모든 나이트몬의 왕이라 나이트몬 군단 같은 걸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나이트몬들의 파워를 모아서 원기옥 칼춤 같은 걸 추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듯해요~
23.05.21 02:00

(IP보기클릭)180.65.***.***

NA☆NI?!
윗분이 말하신거와 같이 스파이럴 마스커레이드와 동일한 방식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나이트몬의 힘을 등에 있는 띠에 집약하는건 이해를 했는데 등에 있는걸로 어떻게 벤다는 건지 이해를 못해서... | 23.05.21 12:09 | |

(IP보기클릭)182.229.***.***

아이스오버
로나x는 칼날이 커다란 날개처럼 확 펼쳐져 있어서 에너지 칼날 뽑은 채로 춤추면 그게 곧 공격이긴 할 겁니다 | 23.05.21 13:40 | |

(IP보기클릭)180.65.***.***

NA☆NI?!
아하 그렇게 생각하면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 23.05.21 13:50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783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