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7.4 더보기 +

[질문] 마듀) 스네이크아이 덱 승률이 너무 안나와서 고민입니다 [5]




(581664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859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75.206.***.***

BEST
구성엔 모난 부분은 없는데 빌드를 세운 뒤 견제나 개싸움에서의 방법을 잘 모르시거나 지나친 억까정도로 밖엔 생각이 안드네요
24.04.09 00:45

(IP보기클릭)118.37.***.***

BEST
위나 아래나 기본적인 코어 소스만 갖추고 있다면, 그외 세부적으로 니비루 같은 패트랩을 한두장 더 쓴다거나, 삼재를 한두장 쓴다거나, 천동을 한장 쓰거나 안쓰거나, 원죄보가 한장이냐 두장이냐, 실비아를 한장 쓰느냐 안쓰느냐 뭐 이런부분은 개인취향 차이지 덱의 파워나 출력, 승률이 그렇게 까지 큰 영향을 주진 않습니다. 선공에 공격권이 엑셀일소 한번인데, 뵐포를 맞아서 지는판은 어쩔수 없습니다. 증지 같은경우는 착지점이 사안신전 + 마스카레나를 쓴다고 가정하에, 두판에 한번 정도는 건질수 있을텐데, 대충 종합해서 선공승률 7할 정도, 후공 승률은 패트랩을 기본적으로 많이 쓰는덱이라 우증뵐포 12 장 + 니비루 1장 총 13패트랩 정도면 못해도 승률 4할은 대충 나옵니다. 이쪽도 상대 선공을 뵐포나 증지로 멈추게 하고 잡는판이 많이 나올테니까요. 그러면 판수를 반복하다보면 승급이 될겁니다만. 만약 이것 이하 승률이 나온다면, 상대 패트랩 예측이나 세트카드 예측 같은거에서 수읽기가 밀린다는 뜻인데, 이건 경험치와 숙련도 문제라서... 그리고 월초 등반은 조금 더 힘든 경향이 있습니다. 월말로 갈수록 랭크등급이 좀 더 쉬워지니, 그것도 참고할만 합니다.
24.04.09 02:27

(IP보기클릭)61.83.***.***

BEST
전 글에도 말씀 드렸지만 저는 덱 구축면에서는 깔끔하다고 생각해요 플레이 관련해서는 플레이어들의 영상 같은걸 찾아보시는건 어떤가요? 저는 덱을 처음 시작할때 랭크에서 맞을때나 인방 같은걸 보면서 관찰하고 시작해보는편이거든요
24.04.09 01:00

(IP보기클릭)106.101.***.***

BEST
저는 와이트버치 안쓰고 돌파용으로 니비루 2장 길항 2장을 쓰는데 후공일때 요긴하게 자주 씁니다
24.04.09 01:03

(IP보기클릭)116.43.***.***

BEST
저는 화톳불 한장만 쓰고 유니콘을 3장 꽉 채웠습니다. 아직 준제를 먹기 전이라 3장 꽉 채워쓰는 것도 있지만. 화톳불로 서치보다 유니콘 하나 필드에 룰 특소하는게 상대에게 압박감을 심어줘서요. 장기전으로 가면 화톳불로 서치할 카드들이 없어서 가지고 있어도 사용도 못하는 판도 있더라구요.
24.04.09 01:37

(IP보기클릭)175.206.***.***

BEST
구성엔 모난 부분은 없는데 빌드를 세운 뒤 견제나 개싸움에서의 방법을 잘 모르시거나 지나친 억까정도로 밖엔 생각이 안드네요
24.04.09 00:45

(IP보기클릭)61.83.***.***

BEST
전 글에도 말씀 드렸지만 저는 덱 구축면에서는 깔끔하다고 생각해요 플레이 관련해서는 플레이어들의 영상 같은걸 찾아보시는건 어떤가요? 저는 덱을 처음 시작할때 랭크에서 맞을때나 인방 같은걸 보면서 관찰하고 시작해보는편이거든요
24.04.09 01:00

(IP보기클릭)106.101.***.***

BEST
저는 와이트버치 안쓰고 돌파용으로 니비루 2장 길항 2장을 쓰는데 후공일때 요긴하게 자주 씁니다
24.04.09 01:03

(IP보기클릭)116.43.***.***

BEST
저는 화톳불 한장만 쓰고 유니콘을 3장 꽉 채웠습니다. 아직 준제를 먹기 전이라 3장 꽉 채워쓰는 것도 있지만. 화톳불로 서치보다 유니콘 하나 필드에 룰 특소하는게 상대에게 압박감을 심어줘서요. 장기전으로 가면 화톳불로 서치할 카드들이 없어서 가지고 있어도 사용도 못하는 판도 있더라구요.
24.04.09 01:37

(IP보기클릭)118.37.***.***

BEST
위나 아래나 기본적인 코어 소스만 갖추고 있다면, 그외 세부적으로 니비루 같은 패트랩을 한두장 더 쓴다거나, 삼재를 한두장 쓴다거나, 천동을 한장 쓰거나 안쓰거나, 원죄보가 한장이냐 두장이냐, 실비아를 한장 쓰느냐 안쓰느냐 뭐 이런부분은 개인취향 차이지 덱의 파워나 출력, 승률이 그렇게 까지 큰 영향을 주진 않습니다. 선공에 공격권이 엑셀일소 한번인데, 뵐포를 맞아서 지는판은 어쩔수 없습니다. 증지 같은경우는 착지점이 사안신전 + 마스카레나를 쓴다고 가정하에, 두판에 한번 정도는 건질수 있을텐데, 대충 종합해서 선공승률 7할 정도, 후공 승률은 패트랩을 기본적으로 많이 쓰는덱이라 우증뵐포 12 장 + 니비루 1장 총 13패트랩 정도면 못해도 승률 4할은 대충 나옵니다. 이쪽도 상대 선공을 뵐포나 증지로 멈추게 하고 잡는판이 많이 나올테니까요. 그러면 판수를 반복하다보면 승급이 될겁니다만. 만약 이것 이하 승률이 나온다면, 상대 패트랩 예측이나 세트카드 예측 같은거에서 수읽기가 밀린다는 뜻인데, 이건 경험치와 숙련도 문제라서... 그리고 월초 등반은 조금 더 힘든 경향이 있습니다. 월말로 갈수록 랭크등급이 좀 더 쉬워지니, 그것도 참고할만 합니다.
24.04.09 02:27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3)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7)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666574 공지 남궁루리배 유희왕 마스터 듀얼 2023 게임대회(풀영상) _[RULIWEB] 15 5685 2023.12.23
2625685 공지 게시판내에서 반말과 음슴체 사용을 자제 하시길 바랍니다. 검은듀공 28 238611 2022.01.29
2624810 공지 유희왕 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2023년 12월 토끼댄스 11 257058 2022.01.20
2593678 공지 2020년 4월 1일 OCG 룰 개정에 따른 카드 처리 내용 변경 (16) 토끼댄스 14 216777 2020.03.16
[질문] 마듀)왜 뚫린걸까요? (13)
[질문] 유니온 컨트롤러 소재 관련 질문 (5)
[질문] 새 부스터팩 후라게가 이번주에 나올까요? (1)
[질문] 텍스트 관련 질문드립니다. (5)
[질문] 어느 테마 덱이 복귀에게 할만한가요? (15)
[질문] 요즘 디아벨스타는 토이 섞어서 씁니까?
글쓰기 978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유희왕 종합

평점
7.4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