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62c\ub9bc\ud53d","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d30c\ub9ac","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d2f0\ubaac","rank":-2},{"keyword":"\uc6d0\uc2e0","rank":3},{"keyword":"@","rank":-6},{"keyword":"\uac1c\ub9c9\uc2dd","rank":"new"},{"keyword":"\ud504\ub791\uc2a4","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d81\ud55c","rank":"new"},{"keyword":"\uadc0\uba78","rank":"new"},{"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d2b8\ub9ad\uceec","rank":-8},{"keyword":"\ub370\ub4dc\ud480","rank":-11}]
(IP보기클릭)118.235.***.***
가위바위보도 결국 상대 뭐 낼지 모르는 운이고 상대가 봇도 아니고 똑같이 코인토스 던지는 결과인데 변경이나 천장은 좀
(IP보기클릭)106.248.***.***
천장은 솔직히 무리한 얘기같고 가위바위보는 어차피 상대가 뭐 낼지 모르는 시점에서 지면 저놈 핵아녀?하는 의심만 낳고 별차이없을거같네요
(IP보기클릭)58.29.***.***
운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짜증은 순간적으로 가장 괴로운 반면, 자신의 실책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더 오래남더군요
(IP보기클릭)180.71.***.***
어차피 가위바위보 연속으로 계속지면 순수운의 무력감이 생길겁니다
(IP보기클릭)58.29.***.***
운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짜증은 순간적으로 가장 괴로운 반면, 자신의 실책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더 오래남더군요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가위바위보도 결국 상대 뭐 낼지 모르는 운이고 상대가 봇도 아니고 똑같이 코인토스 던지는 결과인데 변경이나 천장은 좀
(IP보기클릭)39.118.***.***
랭전에서 연패중인 사람과 연승중인 사람이 만날 경우 연패중인 사람한테 확률을 유리하게 기울이는 시스템을 넣으면 어떨까요. 연승-연패 횟수의 차가 클 수록 확률 경향이 훨씬 커지도록. | 24.03.02 20:14 | |
(IP보기클릭)39.118.***.***
덤으로 던지기가 끝나는 순간 연패 중인 사람이 동전 던지기를 이겼다면 양 플레이어가 얼마나 연승/연패 했는지 서로 보여주게 해서 어느 정도의 납득점을 보여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24.03.02 20:16 | |
(IP보기클릭)106.248.***.***
천장은 솔직히 무리한 얘기같고 가위바위보는 어차피 상대가 뭐 낼지 모르는 시점에서 지면 저놈 핵아녀?하는 의심만 낳고 별차이없을거같네요
(IP보기클릭)180.71.***.***
어차피 가위바위보 연속으로 계속지면 순수운의 무력감이 생길겁니다
(IP보기클릭)155.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