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0},{"keyword":"\ub098\uc774\ud2b8\ub7f0","rank":"new"},{"keyword":"@","rank":0},{"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cd95\uad6c","rank":"new"},{"keyword":"\ub77c\uc624","rank":-6},{"keyword":"\ub358\uc804\ubc25","rank":3},{"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e14\ub8e8","rank":-3},{"keyword":"\ud558\uc774\ube0c","rank":-7}]
(IP보기클릭)211.36.***.***
않이 콘마이가 이런 친절한 텍스트를
(IP보기클릭)220.81.***.***
대상으로 발동한 카드의 효과 처리 개시시입니다. 예를들어 No.101의 효과를 발동했다면. 소재 2개 제거 발동 선언(체인생성)->체인처리->포트리스의 패1장 버리기 적용 -> 101의 엑시즈 소재로. 이런식입니다.
(IP보기클릭)218.52.***.***
나중에 파란 눈의 격림에도 파괴만 되도 효과 씹힌다는 부가문 달아줄려나
(IP보기클릭)211.36.***.***
만 쥬 시 카
(IP보기클릭)211.36.***.***
않이 콘마이가 이런 친절한 텍스트를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0.81.***.***
WALLnut
대상으로 발동한 카드의 효과 처리 개시시입니다. 예를들어 No.101의 효과를 발동했다면. 소재 2개 제거 발동 선언(체인생성)->체인처리->포트리스의 패1장 버리기 적용 -> 101의 엑시즈 소재로. 이런식입니다. | 20.01.14 14:27 | |
(IP보기클릭)39.7.***.***
체인을 만들지 않고 처리하는 방식인가.. 지속효과인가.. 복잡하군요 저런 식으로 처리되는 카드가 더 있던가... | 20.01.14 14:29 | |
(IP보기클릭)220.81.***.***
일단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2번은 지속 효과입니다. | 20.01.14 14:47 | |
(IP보기클릭)211.36.***.***
지속 효과가 이런게 가끔있죠. 지속 효과로 무효하고 파괴하는 유니코르나 카운터 함정 효과처리시 라이프 회복과 파괴를 하는 메르티우스같은 것 | 20.01.14 14:54 | |
(IP보기클릭)211.36.***.***
WALLnut
만 쥬 시 카 | 20.01.14 15:00 | |
(IP보기클릭)218.52.***.***
나중에 파란 눈의 격림에도 파괴만 되도 효과 씹힌다는 부가문 달아줄려나
(IP보기클릭)118.223.***.***
(IP보기클릭)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