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쿠토「그럼 젬 코끼리는?」
젬 코끼리
땅속성
공400 / 수1900
자신의 메인 페이즈에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이 카드를 패로 되돌릴 수 있다. 이 카드가 전투를 행한 데미지 계산시에 1번만, 패에서 일반 몬스터 1장을 묘지에 버리는 것으로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수비력은 그 데미지 계산시에만 1000 포인트 올라간다.
마스미「에? 그건 또 무슨 카드?」
호쿠토 「무슨 카드냐고 물어도 젬나이트 관련 몬스터 카드인데...」
마스미「무슨 소리야 젬나이트 관련 서포트 몬스터는 젬나이트 몬스터 카드를 서치하는 젬레시스,젬나이트 퓨전을 서치하는 젬 터틀, 가넷,르말린,사피아 같은 일반 몬스터의 공격력을 올리는 젬 머천트 말고는 없잖아?」
호쿠토「아니, 일단은 '젬'이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젬나이트 루비즈'나 '젬나이트마스터 다이아' 효과 범위안에 들어간다고? 」
젬나이트 루비즈
이 카드는 상기의 카드를 융합 소재로 한 융합 소환으로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1턴에 1번, 자신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젬"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엔드 페이즈시까지 릴리스한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올린다. 또한,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었으면, 그 수치만큼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준다.
젬나이트마스터 다이아
이 카드는 융합 소환으로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자신의 묘지의 "젬"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수 × 100 포인트 올린다. 또한, 1턴에 1번, 자신의 묘지의 레벨7 이하의 "젬나이트"라는 이름이 붙은 융합 몬스터 1장을 게임에서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엔드 페이즈시까지, 이 카드는 제외한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로 취급하며, 같은 효과를 얻는다.
마스미「그런건 당연히 카드가 많아서 생긴 우연이겠지 텍스트가 우연히 일치한다는건 자주 있는 일이잖아?」
마스미「애초에 젬나이트랑 전~혀 관계없는 효과를 지니고 있는 카드가 젬나이트 서포트 카드라고 생각하는거야?」
호쿠토 「관계 없는걸로 치면 젬 머천트도 젬나이트를 지정하지 않고 땅속성 일반몬스터를 지정하고 있는 효과잖아! 그리고 듀얼몬스터즈 에서는 텍스트 하나하나가 엄청나게 중요하다고!」
마스미「그거야 당연히 젬 머천트는 범용성을 중요시 하니까 그렇지, 젬나이트는 땅속성의 일반몬스터가 많잖아? 패에서 일반 몬스터 한장을 묘지에 버려서 자신의 수비력을 1000 상승시키는 효과라니 전혀 젬나이트랑 관계없거든?」
마스미「그것보다 대체 뭐야, 앞면표시로 존재하는 이 카드를 패로 되돌리는 의미불명의 효과는? 어니스트도 아니고 말이야.」
①: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앞면 표시의 이 카드를 패로 되돌린다.
②:자신의 빛 속성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개시시부터 데미지 계산전까지, 이 카드를 패에서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전투를 실행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올린다.
호쿠토「...」
마스미「그런 효과를 가진 카드가 젬나이트 카드일리가 없잖아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말이야 공격력도 낮고 수비력도 1900밖에 안되면서 효과써서 미미한 반사 데미지를 입히는것 말고는 할수없는 그런 카드라니 말도 안되ㄴ...」
호쿠토「마스미...」
마스미「왜?」
호쿠토「눈물 좀 닦아」
마스미「...」
호쿠토「내가 잘못했어 다시는 그 이야기는 꺼내지 않을테니까 그만하고 돌아가자」
마스미「응...(훌쩍)」
-끝-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