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18c\uc8042","rank":4},{"keyword":"\u3147\u3147\u3131","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c774\ud658","rank":-3},{"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4},{"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6},{"keyword":"\uc820\uc2a8","rank":"new"}]
(IP보기클릭)14.5.***.***
6000이면 기뉴특전대급 아닌가?
(IP보기클릭)211.235.***.***
오사카 사람이 저런 거 끼고 전투력 드립 못참겠지
(IP보기클릭)1.255.***.***
일반인 전투력이 6000이나돼?
(IP보기클릭)211.235.***.***
그때는 드래곤볼식으로 봐야지 일반인 전투력이 6000이 됨? X 아 많이 강한 일반인이시구나 O
(IP보기클릭)211.236.***.***
프사 봐라 기뉴 특전대 들어갈 비쥬얼이야
(IP보기클릭)118.235.***.***
손님의 전투력은 6000정도군요 하지만 전력으로 상대하진 않을테니 안심하시길
(IP보기클릭)211.235.***.***
총든 농부가 한 5쯤 되지 않았나ㅋㅋㅋㅋ
(IP보기클릭)211.177.***.***
(IP보기클릭)1.255.***.***
일반인 전투력이 6000이나돼?
(IP보기클릭)211.235.***.***
Uncle Kim
총든 농부가 한 5쯤 되지 않았나ㅋㅋㅋㅋ | 25.04.24 08:49 | | |
(IP보기클릭)211.235.***.***
Uncle Kim
그때는 드래곤볼식으로 봐야지 일반인 전투력이 6000이 됨? X 아 많이 강한 일반인이시구나 O | 25.04.24 08:51 | | |
(IP보기클릭)1.255.***.***
호오~~그렇군요! | 25.04.24 08:52 | | |
(IP보기클릭)14.5.***.***
6000이면 기뉴특전대급 아닌가?
(IP보기클릭)211.236.***.***
매니칼라베라
프사 봐라 기뉴 특전대 들어갈 비쥬얼이야 | 25.04.24 08:47 | | |
(IP보기클릭)211.235.***.***
네퍼정도? | 25.04.24 08:49 | | |
(IP보기클릭)118.235.***.***
Z에서 잠재력 올린 크리링이 1만3천정도 할걸 | 25.04.24 08:52 | | |
(IP보기클릭)175.125.***.***
6000이면 사이어인편 내퍼랑 싸울 때 오공 정도 | 25.04.24 08:57 | | |
(IP보기클릭)211.179.***.***
기뉴특전대가 물로 보임? 그 열배해야 기뉴특전대급임. | 25.04.24 08:59 | | |
(IP보기클릭)221.143.***.***
대장이 18만인가 그랬고 나머지는 4~5만대였던걸로.. | 25.04.24 09:36 | | |
(IP보기클릭)1.244.***.***
대장 10만에 최하위가 2만선 아니었나? | 25.04.24 09:42 | | |
(IP보기클릭)211.235.***.***
오사카 사람이 저런 거 끼고 전투력 드립 못참겠지
(IP보기클릭)118.235.***.***
손님의 전투력은 6000정도군요 하지만 전력으로 상대하진 않을테니 안심하시길
(IP보기클릭)59.12.***.***
(IP보기클릭)211.235.***.***
그러고보니 오사카엑스포였던가 ㅋㅋ | 25.04.24 08:56 | | |
(IP보기클릭)221.149.***.***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