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4 시즌5 직업 밸런스 패치 노트 - 6월 25일 ::
오늘(22일) 블리자드가 디아블로4 시즌5 모닥불 대화 통해서 시즌5와 대한 신규 업데이트들을 공개했습니다. 시즌5에서 신규 업데이트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직업 밸런스 업데이트
야만용사
■ 기술
- 후려치기
- 적을 4번 후려친 후 다음 후려치기 공격은 강타하며, 적을 1.251.5초 동안 기절 시킵니다.
- 강타는 양손 무기를 사용 중일 경우 2배 자주 발동됩니다.
- 강화된 후려치기
- 적을 강타하면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보강을 획득합니다.
- 격전 후려치기
- 적을 강타하면 추가로 1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 강화된 도려내기
- 취약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격전 도려내기
- 피해 감소가 3-4%로 증가 최대 중첩이 4-5로 증가되었습니다.
- 버프 지속이 3-6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끝없는 분노
- 더이상 양손 무기가 필요없습니다.
- 기본 기술로 얻는 분노가 10/20/30%에서 12/24/36%로 증가되었습니다.
- 미친 존재감
- 최대 체력이 6/12/18%에서 5/10/15%로 감소되었습니다.
■ 전설 위상
- 악독한 파멸의 위상
- 빈도가 40-25초에서 30-1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휘감는 소용돌이의 위상
- 이제 새로운 대상을 3배 더 자주 끌어댕길 수 있습니다.
- 요지부동하는 광전사의 위상
- 더이상 행운 적중이 필요없으며 항상 발동됩니다.
■ 고유 아이템
- 고르의 파멸적인 손보호구
- 이제 폭발 반경은 소용돌이 크기 증가에 영향을 받습니다.
■ 정복자
- 과다출혈 전설 문양
- 이제 출혈 피해 증가량이 최대 45%로 제한됩니다.
- 무기전문가 전설 문양
- 분노 획득량이 최대 분노의 4%에서 8%로 증가되었습니다.
드루이드
■ 일반
- 목걸이에 명료 기술 등급 증가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
- 산사태
- 적중당 피해가 37.%에서 70%까지 증가되었습니다.
- 총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피해 범위가 1.5에서 2로 증가되었습니다.
- 기둥 숫자 2배로 증가되었습니다.
- 칼날발톱
- 1차 피해가 28%에서 52%로 증가되었습니다.
- 2차 피해 39%에서 72%로 증가되었습니다.
- 3차 피해 77%에서 143%로 증가되었습니다.
- 쳐부수기
- 피해가 50%에서 92.5%로 증가되었습니다.
- 회오리바람
- 피해가 35%에서 65%로 증가되었습니다.
- 번개 폭풍
- 피해가 40%에서 74%로 증가되었습니다.
- 싹쓸바람
- 피해가 187%에서 346%로 증가되었습니다.
- 큰까마귀
- 이제 이동 중에 시전 가능합니다.
- 맹독 덩굴
- 이제 이동 중에 시전 가능합니다.
- 찢어발기기
- 피해 범위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시전자가 아닌 대상으로 순간이동 합니다
- 대격변
- 번개 속도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 회색곰의 격노
-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회색곰의 격노 종료 후 시작됩니다.
- 공격력 증가량이 10%[x] 증가되었습니다.
- 형상을 유지하는 동안 3%의 피해 증가가 최대 75%로 제한되고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1초 증가 합니다. (최대 10초까지)
- 쇠약의 포효
- 피해 감소가 70%에서 40%로 감소되었습니다.
- 대지 방벽
- 보호막이 기본 생명력의 45%가 아닌 최대 생명력의 45%로 변경되었습니다.
- 회오리 갑옷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되었습니다.
■ 지속 기술
- 늑대의 흉포함
- 효과를 받기 위한 적중 횟수가 6회에서 3회로 감소되었습니다.
- 수문장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5%에서 7%로 증가되었습니다.
- 무쇠가죽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3%에서 4%로 증가되었습니다.
- 향상된 감각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2%에서 3%로 증가되었습니다.
■ 전설 위상
- 양치기의 위상
- 활성화된 동료 하나당 동료 피해가 20% 증가되었습니다.
- 가죽방랑자의 위상
-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2-5%5-20% 얻습니다.
-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여파의 위상
- 두번째 산사태의 흙 기둥 지연시간이 약간 감소되었습니다.
- 변형 돌의 위상
- 더이상 바위에서 진노 스킬 태그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 정복자
- 천둥충격 전설 문양
- 최대 증가량이 40%로 제한 됩니다.
- 인간 희귀 문양
- 피해 증가량이 6.6%에서 9.9%로 증가되었습니다.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되었습니다.
- 보호자 희귀 문양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되었습니다.
- 곰인간 희귀 문양
- 피해 증가량이 6.6%에서 9.9%로 증가되었습니다.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되었습니다.
- 늑대인간 희귀 문양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되었습니다.
강령술사
■ 일반
- 망자의 서
- 이제 강령술사의 하수인의 공격이 제압할 수 있습니다.
- 하수인은 더욱 공격적이며 근처의 적과 자동으로 교전합니다.
- 골렘
- 활성 능력: 골렘이 목표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목표를 향해 도약할 수 있습니다.
- 무쇠 골렘: 충격파 크기가 56%까지 증가되었습니다.
■ 기술
- 절단
- 주 피해량 80%에서 110%로 증가되었습니다.
- 돌아올 때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되었습니다.
- 행운 적중 확률이 20%에서 25%로 증가되었습니다.
- 마름병
- 지속 피해량이 105%에서 135%로 증가되었습니다.
- 피의 파도
- 피해량이 150%에서 450%로 증가되었습니다.
■ 지속 기술
- 그림자 마름병
- 필요한 적중 횟수가 10회에서 8회로 감소합니다.
- 피해가 22%에서 44%로 증가되었습니다.
- 지옥의 사령관
- 강령술사가 최소 7마리의 하수인을 조종하는 동안 해당 하수인이 주는 피해가 10/20/30%[x] 증가합니다.
■ 전설 위상
- 마름병 위상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10번 피해를 준 후 6초 동안 주는 피해가 60-120%[x] 증가에서 35-50%[x]로 감소되었습니다.
- 터져나가는 뼈의 위상
- 뼈 감옥 폭발 피해가 무기 피해의 9-12.2%에서 75-120%로 증가되었습니다.
- 힘을 주는 수확자의 위상
- 절단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할 확률이 10-25%에서 15-30%로 증가되었습니다.
- 마름병 웅덩이의 피해 증가가 40-100%[x]에서 60-120%[x]로 증가되었습니다.
- 굶주린 피의 위상
- 피의 창 추가 피해량이 33-48%에서 40-70%로 증가되었습니다.
- 휘감는 핏줄의 위상
- 시체 촉수 시전 후 극대화 확률이 10-25%에서 5-20%로 감소되었습니다.
- 시체 촉수 시전 후 극대화 피해가 20-50%에서 10-40%로 감소되었습니다.
- 극대화 피해 증가가 이제 무기한이 아닌 6초간 지속됩니다.
- 뼈다귀의 위상
- 시체 소모 시 다음 기술이 주는 피해가 3.5-6% 최대 17.5-30%[x]까지 증가합니다.
- 고문하는 위상
- 가시 박힌 철관이 어둠 기술이 되고 암흑 피해를 줍니다.
-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은 가시 박힌 철관에 피해를 받을 때 10-25% 확률로 1초 동안 기절합니다.
■ 고유 아이템
- 핏빛 달의 무릎 바지
- 최소 1개 이상의 저주에 걸린 적에게 주는 제압 피해가 70%100%[x] 증가합니다.
- 크루올의 포옹
- 핵심 피해 속성이 피의 파도 지속 기술 등급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멘델른의 반지
- 행운 적중 확률 속성이 소환 스킬 피해로 대체되었습니다.
- 죽음 예언자의 펜던트
- 소환 피해 속성이 이동 속도로 대체되었습니다.
■ 정복자
- 메마름 전설 문양
- 이제 속성이 지능 1200으로 제한됩니다.
도적
■ 일반
- 최대 화살 폭풍이 5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전투준비
- 기력을 75 소모할 때마다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다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시키고 8초 동안 15%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스킬
- 칼날 차원 이동
- 피해가 50% 증가됩니다.
- 4초 동안 적을 자유롭게 통과하면서 방해 불가 상태가 됩니다.
- 근본적인 칼날 차원 이동
- 멍함을 활성화 하는데 필요한 적의 이동 횟수가 5에서 3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주요한 칼날 차원 이동
- 받는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시간이 20%30% 감소되었습니다.
- 원기의 일격
- 피해가 20% 증가되었습니다.
- 강화된 회전 칼날
- 돌아오면서 주는 피해 증가량이 30%에서 35%로 증가되었습니다.
- 그림자 걸음
- 피해량이 11%(0.72에서 0.8) 증가되었습니다.
- 강화된 그림자 걸음
- 그림자 걸음이 적에게 피해를 주면 3초 동안 해당 적에 취약됩니다.
- 체계적인 그림자 걸음
- 그림자 걸음 사용 후 3초 동안 피해 감소가 20% 증가되었습니다.
- 절제된 그림자 걸음
- 그림자 걸음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적을 2초 동안 기절 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되었습니다.
- 질주
- 피해 25%증가되었습니다.
- (추가 기능) 적중당한 적이 3초 동안 30% 느려집니다.
- 강화된 질주
- 질주를 시전하면 5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10% 증가되었습니다.
- 절제된 질주
- 질주 종료 시 주변의 적들을 2초간 넘어뜨리고 해당 적에게 350% 피해줍니다.
- 체계적 질주
- 질주는 1개의 추가 충전을 가지며, 충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되었습니다.
- 연타
- 행운 적중 확률이 10%에서 13%로 증가되었습니다.
- 강화된 연타
- 연타가 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10%확률로 취약이 적용되고 취약한 적을 타격한 후 5초 동안 피해량이 1% 증가하여 최대 50%까지 증가되었습니다.
- 고급 연타
- 연타를 연속으로 시전하면 공격력이 15% 증가하고 비용이 10% 감소되었습니다.
- 최대 3회 증가됩니다.
- 향상된 연타
- 연타를 시전하면 대상에게 돌진하고 최대 생명력의 10%를 치유합니다.
- 쇠못 덫
- 피해 13% 증가되었습니다.
- 절제된 쇠못 덫
- 쇠못 덫 안의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되었습니다.
- 어둠의 장막
- 이제 1.5초마다 그림자 장막이 1개만 사라지게 됩니다.
- 강화된 어둠의 장막
- 활성화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15% 확률로 소모되지 않습니다.
- 전복시키는 어둠의 장막
- 어둠의 장막이 제거되면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회복합니다.
- 역습하는 어둠의 장막
-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1개 이상 활성화되어 있을 때 극대화 확률이 10%[+] 증가되었습니다.
- 연막탄
- 4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5%의 행운 적중율을 가지며 기술 등급은 피해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는 기능 추가되었습니다.
- 강화된 연막탄
- 연막탄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5초 동안 25%[x] 증가되었습니다.
- 역습하는 연막탄
- 연막탄으로 정예 몬스터나 우두머리를 공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되었습니다.
- 전복시키는 연막탄
- 연막탄은 이제 독 피해를 입히고 5초에 걸쳐 45%의 중독 피해를 추가로 적용되었습니다.
- 독 주입
- 중독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강화된 독 주입
- 독 주입을 시전하면 30의 기력이 생성되며, 근처에 중독된 적 하나당 2만큼 증가되었습니다.
- 맹독 덫
- 피해가 36% 증가되었습니다.
- 전복시키는 맹독 덫
- 자신의 맹독 덫 안에 있는 적들에게 주는 독 피해가 10%15%[x] 증가되었습니다.
- 역습하는 맹독 덫
- 맹독 덫이 발동하면 30%40% 확률로 주입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 꿰뚫는 사격
- 관통하는 적 하나당 공격력이 10% 증가 기능 추가 됩니다.
- 강화된 꿰뚫는 사격
- 꿰뚫는 사격을 시전하고 우두머리나 정예 몬스터에게 타격을 가하면 25%의 확률로 추가 사격을 가하실 수 있습니다.
- 화살비
- 시전 속도 30% 증가되었습니다.
- 행운 적중 확률 2%에서 4%로 증가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55초에서 50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지속 기술
- 충격
- 불안정한 비약으로 이름 변경되었습니다.
- 치유 물약을 사용하면 주변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키고 5초 동안 공격력이 6% 증가되었습니다.
- 빠른 술수
- 적을 멍하게 만들 때마다 자신의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되었습니다.
- 피하기로 관통당한 적은 2초 동안 멍해짐 집니다.
- 속임수 공격
- 적을 멍하게 만들거나 기절시키면 5초 동안 극대화 확률 및 극대화 피해가 2%증가하며 최대 12%까지 증가되었습니다.
- 자극
- 효과가 준비되면 표시할 시각적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 15미터를 이동한 후 핵심 또는 궁극기 피해가 8% 증가되었습니다.
- 피해 증가가 남아 있는 동안 날쌘 몸놀림 및 기만 기술 피해량이 4% 증가되었습니다.
- 악의
- 취약하거나 쓰러진 적에게 주는 피해가 4% 증가되었습니다.
- 재기의 바람
- 기력을 100 소모할 때마다 3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15%를 보호막으로 획득합니다.
- 여파
- 궁극기 사용 후 기력을 25 회복. 궁극기 기술이 액션 바에 있는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0.5%를 회복합니다.
- 무기숙련
- 단도: 건강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5%6%[x] 증가되었습니다.
- 연금술의 우위
- 독 피해를 입히면 공격 속도와 행운 적중 확률이 8초 동안 1% 증가하여 최대 5% 증가되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각 기술마다 최대 중첩 잠재력이 5%씩 증가합니다.
■ 주요 지속 기술
- 희생
-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버그 수정을 위하여 희생의 폭발 피해가 50%까지 증가되었습니다.
- 기세
- 암살 기술을 사용할 때 8초 동안 기세가 중첩됩니다.
- 비암살 기술을 사용할 때 기세 중첩이 제거됩니다.
- 기세 중첩 하나당 피해 감소 3%, 기력 재생 3%[x], 이동 속도 3%[+]가 증가하여 최대 30%까지 증가됩니다.
■ 전설 위상
- 휩싸는 위상
- 치유 물약을 사용하면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음.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2.5-4.0% 증가되었습니다.
- 화살 폭풍의 위상
- 행운의 적중: 명사수 및 암살 기술이 최대 25%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3초에 걸쳐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의 피해가 45-60% 증가되었습니다.
- 한 맺힌 위상
- 화살 폭풍 피해가 25-40%에서 45-60%로 증가되었습니다.
- 유린자의 위상
- 그림자 걸음의 추가 피해량이 2.5-10%에서 4.5-12%로 증가되었습니다.
- 말썽꾼의 위상
- 쇠못 덫과 연막 수류탄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발사됩니다.
- 수류탄은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1.00초 동안 기절합니다.
- 수류탄 기술이 주는 피해가 25-40% 증가되었습니다.
- 유독한 얼음의 위상
- 빙결된 적에게 주는 독 피해가 15-3020-35%[x] 증가되었습니다.
- 터져나가는 맹독의 위상
- 맹독 웅덩이의 중독 피해량이 24% 증가되었습니다.
- 폭발성 그림자의 위상
- 어둠의 장막의 폭발 피해량이 50% 증가되었습니다.
- 빼앗긴 원기의 위상
- 기세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로 유지되는 동안 암살 기술의 공격력이 20-35% 증가하고 8초 마다 3초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 고유 아이템
- 공작원의 인장
- 핵심 스킬을 시전하면 15-30% 확률로 섬광 수류탄을 방출합니다.
- 섬광 수류탄은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1.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수류탄 기술이 5%의 행운의 적중 확률을 얻습니다.
- 바람살
- 충격의 기술 등급이 악의 기술 등급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취약 피해가 민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행운의 적중
- 탄막이 적중하면 최대 30-4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냅니다.
- 건달의 입맞춤
- 폭발 반경 10% 증가되었습니다.
- 물리 피해 시각 효과가 일관되게 개선되었습니다.
- 몸부림치는 속임수의 가락지
- 미끼 덫의 공격력 8% 증가되었습니다.
- 하칸의 말
-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되며, 화살 폭풍의 이점을 받습니다.
■ 정복자
- 영업 비밀 전설 문양
- 명사수 기술이 다음 암살 기술이 8초 동안 주는 피해를 25%[x] 증가되었습니다.
- 암살 기술이 다음 명사수 기술이 주는 피해를 8초 동안 25%[x] 증가되었습니다.
- 비열한 습격 전설 문양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근처의 적 하나당 주는 피해가 5%[x]만큼, 최대 25%[x]까지 증가되었습니다.
- 근처의 비틀거리는 우두머리에게는 최대 증가량을 제공합니다.
- 약점 노출 전설 문양
- 행운 적중: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45% 확률로 25초 동안 피해량이 1%, 최대 50%까지 증가되었습니다.
- 50중첩이 되면 이 증가량은 재설정되고 근처의 우두머리가 아닌 적을 모두 처형합니다.
- 레이라나의 본능 전설 문양
- 최대 피해 증가가 35%로 제한되었습니다.
- 도태자 희귀 문양
- 처형 확률이 궁극기 피해로 변경됩니다.
- 처형 확률을 제공하는 마법 노드는 이제 궁극기 피해를 제목격자 제거 전설 문양 최대 피해 증가가 35%로 제한됩니다.
- 멸망 희귀 문양
- 건강 상태 피해가 궁극기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 건강 상태 피해를 제공하는 마법 노드는 이제 궁극기 피해를 제공합니다.
- 목격자 제거 전설 문양
- 최대 피해 증가가 35%로 제한되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는 이번 시즌 도적 정복자 보드에 추가된 궁극기 기술 피해 소스의 증가를 위한 보상입니다.
원소술사
■ 일반
- 짜릿한 에너지의 기본 피해량이 20%에서 30%로 증가되었습니다.
■ 기술
- 얼음 보호막
- 이제최대 생명력의 2540%를 보호막으로 획득함. 더이상 피해량에 비례하여 보호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번개 줄기
- 기본 피해량이 30%에서 38%로 증가되었습니다.
- 강화된 번개 줄기
- 폭발 피해가 번개 줄기 피해의 150%에서 175%로 증가되었습니다.
- 벼락불
- 적중당 기본 피해량이 10%에서 12%로 증가되었습니다.
- 강화된 벼락불
- 피해가 8%에서 10%로 증가되었습니다.
- 번쩍이는 벼락불
- 최대 중첩에서 적중 시 1의 마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눈보라
- 기본 피해량이 130%에서 150%로 증가되었습니다.
- 강화된 눈보라
- 얼어 붙은 적에게 주는 눈보라 피해가 25%에서 40%로 증가되었습니다.
- 히드라
- 기본 피해가 14%에서 16%로 증가되었습니다.
- 소환된 히드라
- 연소 피해가 60%에서 100%로 증가되었습니다.
- 지옥불
- 기본 피해가 20% 증가되었습니다.
- 깜빡이는 전기 채찍
- 전기 채찍이 적에게 적중하면 마나 5 획득, 3명 이상 적이나 우두머리를 공격하면 다음 채찍은 50% 추가 피해줍니다.
- 연쇄 번개
- 이제 얼마나 많은 연쇄 번개가 종료되었는지 추적합니다.
- 상급 연쇄 번개
-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지속시간 동안 해당 기술로 주는 피해 10% 증가되었습니다 (최대 30%)
- 연쇄 번개 마법부여
- 이제 4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짐. 자동 시전으로 마나를 흡수한 경우 추적하거나 연쇄 번개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 화염 보호막
- 이제 무적이 종료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 강화된 번개창
- 번개 창을 시전하면 추가 번개 창이 시전되고 극대화 확률이 15% 증가되었습니다.
- 마법사의 눈보라
- 눈보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마나 20당 마나 재생량이 1씩 증가되었습니다.
- 순간이동
-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4초로 증가 / 기본 피해량이 25%에서 35%로 증가되었습니다.
■ 지속 기술
- 격동
- 기절 확률이 5%에서 7%로 증가되었습니다.
- 마비의 불꽃
- 이동 불가 확률이 5%에서 7%로 증가되었습니다.
- 순간 빙결
- 빙결 확률이 5%에서 7%로 증가되었습니다.
- 전하 방출
- 짜릿한 에너지 생성 확률이 5%에서 6%로 증가되었습니다.
- 감전의 충격
- 각 등급의 피해량이 40%에서 50%로 증가되었습니다.
- 연소
- 기본 연소 피해량이 20%에서 40%로 증가되었습니다.
- 비르의 숙련
- 감전 스킬로 적에게 극대화를 적중하면 충전 상태가 되고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25% 감소되었습니다.
- 충전 상태에서 극대화는 10% 확률로 다른 적에게 번개 피해를 입히고 다른 대상이 없을 경우 250%의 피해를 다시 입힙니다.
#개발자 코멘트: 감전 원소술사는 근접에서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번 재설계는 원래 방어 능력을 유지하면서 근접 및 원거리를 모두 허용하는 플레이 스타일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전설 위상
- 충전된 위상
- 이동 속도 증가가 10-20%에서 15-25%로 증가되었습니다.
- 효율의 위상
- 마나 소모량 감소가 10-25%에서 35-50%로 증가되었습니다.
- 휘감는 불길의 위상
- 생명력이 50% 미만인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15-30%에서 30-45%로 증가되었습니다.
- 풍부한 에너지의 위상
- 짜릿한 에너지가 35-50% 확률로 40%[x]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추가 적에게 연쇄됩니다.
- 갈라지는 마력의 위상
- 번개 창으로 극대화를 적중시키면 번개가 발생하여 대상을 포함한 최대 5명의 적에게 X의 피해를 입힘. 이 피해는 극대화 피해량에 따라 증가되었습니다.
- 속박하는 불씨의 위상
- 화염 보호막이 지속 시간동안 방해 불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통과하는 적이 2.0-3.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얼어 붙은 흔적의 위상
- 얼음 가시 피해가 60-80%에서 80-100%로 증가. 이제 15%의 오한 대신에 15%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얼어붙은 동토의 위상
- 얼음 가시 피해량이 60-80%에서 100-120%로 증가되었습니다.
- 빙하의 위상
- 이제 얼음 가시가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x] 증가하지 않으며 15% 추가 냉각 효과를 가집니다.
■ 정복자
- 연소 본능 전설 문양
- 극대화 피해 증가가 지능 25당 1%에서 지능 50당 1%로 감소했으며 이제 최대치는 40%[x] 입니다.
- 멈추지 않는 전도 전설 문양
- 짜릿한 에너지 피해가 지능 20당 3%에서 지능 25당 1%로 감소했으며 이제 최대치는 60%[x]입니다.
- 원소 소환사 전설 문양
- 이제 피해 증가가 30%[x]로 제한됩니다.
- 얼음폭포 전설 문양
- 냉기 기술의 피해가 15%[x]에서 18%[x]로 증가되었습니다.
- 방출 희귀 문양
- 피해가 7%[x]에서 8[x]%로 증가. 마나 재생량이 7%에서 25%로 증가되었습니다.
※ 게임 업데이트
■ 게임 업데이트
- 새로운 아이템과 담금질 설명서
- +X% 극대화 피해 증가
- +X% 취약 피해
- +X% 제압 피해
- +X% 궁극기 피해
■ 아이템
야만용사
고유 아이템
- 깨지지 않은 사슬(Unbroken Chain) - 목걸이
- 강철 손아귀를 사용하면 강철 소용돌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 감소합니다.
- 강철 소용돌이로 피해를 입은 적은 6초 동안 공격력이 15-30% 감소합니다.
- 세번째 검(The Third blade) - 한손 도검
- 무기 숙련은 이제 핵심 스킬로 취급됩니다.
- 무기 숙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지 않지만, 분노를 소모하며 일반 피해의 50-70%를 입힙니다.
- 무기 숙련의 추가 소모하는 분노 비용이 5만큼 감소합니다.
전설 위상
- 전진 동력의 위상(Aspect of Forward Momentum) - 기동력
- 적을 밀어내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40% 증가합니다.
담금질 설명서
- 학살자의 기교(Slayer's Finesse)
- 취약 피해
- 부상당한 적에 대한 피해
- 출혈 피해
드루이드
고유 아이템
- 비욘팡의 엄니(Björnfang's Tusks) - 장갑
- 대격변은 이제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공격하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격력이 40-80%[x] 증가합니다.
- 대격변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영력을 무한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The Basilisk(바실리스크) - 지팡이
- 대지 스킬로 적을 처음 명중 했을 때, 적을 3초 동안 석화시킵니다.
- 석화되는 적은 지속 시간 동안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전설 위상
- 돌진하는 야생의 위상(Aspect of the Rushing Wilds) - 기동력
- 동료 스킬을 시전하면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5-15%, 최대 15-45% 증가합니다.
담금질 설명서
- Ultimate Efficiency(궁극의 효율성) - 자원
- 대격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찢어발기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석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회색곰의 격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강령술사
고유 아이템
- 트래그울의 길(Path of Trag'Oul) - 장화
- 뼈 감옥은 더 넓은 지역을 가두며 그 안에 갇힌 적에게 20-35개의 뼈 파편을 발사합니다.
- 뼈 파편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8초 동안 최대 정수가 2만큼 증가합니다.
- 모르타크룩스(The Mortacrux) - 단검
- 시체를 소모했을 때, 10-30% 확률로 썩어가는 해골을 소환합니다.
- 썩어가는 해골은 적을 탐색하지만 공격하지 못합니다.
- 죽으면 폭발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전설 위상
- 부정한 밧줄의 위상(Aspect of the Unholy Tether) - 기동력
- 골렘 스킬을 시전하면 6초 동안 결속됩니다. 결속이 활성화된 동안 골렘과 플레이어는 방해 불가가 되며 이동 속도가 25-40% 증가합니다.
- 냉혹한 사신의 위상(Inexorable Reaper's) - 기동력
- 절단은 이제 공격하기 위해 앞으로 돌진합니다. 이동 스킬이 되며 정수를 소비하지 않지만 22-7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스며드는 안개의 위상(Aspect of Creeping Mist) - 기동력
-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25-30% 증가합니다.
- 이제 피의 안개 도중에 피하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두 배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피의 안개를 시전할 때와 종료할 때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 갇힌 영혼의 위상(Aspect Imprisoned Spirit's) - 공격
- 뼈 영혼이 뼈 감옥 내부에서 폭발하면 추가로 폭발하여 40-70%의 일반 피해를 줍니다.
- 뼈 영혼이 이제 뼈 감옥 내부의 적을 우선시 합니다.
담금질 설명서
- Necromancer Wall(강령술사의 벽) - 방어
- 괴저 껍질의 기술 등급
- 활력 흡수의 기술 등급
- 하수인 피해 감소
- 하수인 공격 시 최대 생명력의 3%만큼 보강됩니다.
도적
고유 아이템
- 칸두라스의 수의의 위상(Shroud of Khanduras) – 갑옷
- 어둠의 장막은 3초 동안 면역을 부여하지만 피하기 재사용 대기 시간이 9-3초 증가합니다.
- 어둠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피하기가 암흑 피해를 입하고 적을 끌어당기는 폭발을 발생시킵니다.
- 움브라크룩스(The Umbracrux) - 단검
- 기만 기술을 시전하면 8초 동안 그림자 토템을 소환합니다.
- 토템이 받는 모든 피해는 30%의 효과로 주변 적에게 복제됩니다.
- 오직 2개의 그림자 토템만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 피해는 덫 피해로 계산됩니다.
전설 위상
- 성운의 양조주의 위상(Aspect of Nebulous Brews)– 기동력
- 치유 물약을 사용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50% 증가합니다. 30미터를 이동하면 치유 물약이 생성됩니다.
- 도금된 아연 슬래셔의 위상(Aspect of Galvanized Slasher's) – 자원
- 행운 적중: 이동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15~30%의 확률로 기력을 완전히 회복합니다. 최대 기력이 10-25만큼 증가합니다.
- 강철 비의 위상(Aspect of Iron Rain)– 공격
- 연막탄이 폭발할 때 35-50%의 확률로 3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히는 화살 폭풍을 생성합니다. 화살 폭풍은 지속적으로 적에게 취약을 일으킵니다.
- 파괴적인 도적의 위상(Breakneck Bandit's) – 공격
- 연타의 피해가 15~30% 증가하고 적중할 때마다 2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궁지에 몰린 명사수의 위상(Mired Sharpshooter's)- 보조
- 쇠못 덫은 이제 명사수 스킬로 취급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기적으로 5-20개의 관통하는 단검을 던져 각각 암흑 피해를 입히고 3초간 취약을 적용시킵니다.
담금질 설명서
- 속임수 전문화(Subterfuge Expertise)
- 연막탄 피해 증가
- 연막탄 크기 증가
- 각 어둠의 장막의 피해 증가
- 은신 상태에 돌입 한 다음 피해 증가
- 도적의 완고함(Rogue Persistence)
- 어둠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얻는 최대 생명력의 백분율이 증가
- 생명력 물약으로부터 5초 동안 얻는 최대 생명력과 모든 저항 비율이 증가
- 재기의 바람의 기술 등급
- 여파의 기술 등급
원소술사
고유 아이템
- 축의 도관(Axial Conduit)- 바지
- 연쇄 번개는 당신 주위를 도는 것으로 변경되며 최대 3명의 적을 타격합니다. 다시 돌아올 때 활성화된 연쇄 번개 하나당 6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66의 마나를 소모하면 폭발하여 270-570%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가 연쇄 번개를 소모할 만큼 충분하지 않으면 만료됩니다.
- 복스 옴니움(Vox Omnium) - 지팡이
- 핵심 스킬을 시전할 때 이전에 시전한 비-핵심 스킬 2개 원소와 일치하는 2개의 화염탄, 서리화살 또는 벼락불을 즉시 시전합니다.
- 이 투사체는 30-9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전설 위상
- 희박한 민첩의 위상(Aspect Of Tenuous Agility)
- 이동 속도가 5~15% 증가합니다. 8초 동안 방어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 증가량은 두 배가 됩니다.
- 불새의 위상(Aspect Of the Firebird)
- 화염 보호막의 마법부여 효과를 획득 합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 되면 운석이 주변에 떨어져 50-7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번개 막대의 위상(Aspect Of Lightning Rod Aspect)
- 연쇄 번개는 5~20%의 확률로 군중 제어 대상인 적과 우두머리를 우선으로 타격하며 1회 추가 연쇄됩니다.
- 원소의 예리함의 위상(Aspect Of Elemental Acuity)
- 방화, 감전, 서리 스킬을 시전하면 마나 재생량이 10-20%까지 각 원소당 한번씩 5초 동안 증가합니다.
- 최대 중첩에서 총 증가량은 60-120%로 증가하지만 모든 중첩은 지속 시간이 끝나면 만료됩니다.
- 주황색 전령의 위상(Aspect Of the Orange Herald)
- 행운 적중: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5-10%의 확률로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기술당 한 번만 발생합니다.
담금질 설명서
- 방출 - 무기
- +X% 추가 번개 줄기 시전 확률
- +X% 순간이동 크기(감전 강화에서 이동)
- +X% 전기 채찍이 두번 시전될 확률
- 구현 - 무기
- 시전시 +1-2 히드라 머리
- 시전시 X% 추가 얼음칼날
- 시전시 X% 추가 번개창
- 구현 행운 - 보조
- +X% 히드라 행운 적중
- +X% 얼음칼날 행운 적중
- +X% 번개창 행운 적중
- 원소 제어 - 보조
- +X 격동 기술 등급
- +X 순간 빙결 기술 등급
- +X 마비의 불꽃 기술 등급
- 기존 담금질에 추가
- +X 전도 기술 등급 - 원소술사의 움직임에 추가
- +X 얼음 갑옷 지속 시간 - 서리 우리에 추가
※ 담글질 업데이트
■ 담금질
다음 담금질 속성이 기존 설명서에서 새로운 설명서로 이동 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우리는 담금질을 더 깊이있고 다양하게 확장 하기 위해 보조 카테고리 내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접사를 확장할 생각입니다.
- Barbarian Innovation(야만용사의 혁신) - 야만용사 보조 설명서
- 지진 지속 시간 - 황무지 강화에서
- 발차기 취약 지속 시간 - 난투 효율화에서
- 광분 지속 시간 - 광폭화 강화에서
- 도려내기 지속 시간 - 출혈 강화에서
- Nature Magic Innovation(자연 마법 혁신) - 드루이드 보조 설명서
- 싹쓸바람 크기 - 폭풍 강화에서
- 번개 폭풍 지속 시간 - 폭풍 강화에서
- 석화 지속 시간 - 대지 강화에서
- 회오리 갑옷 활성화 시 크기 - 자연 마법의 벽에서
- Rogue Innovation(도적 혁신) - 도적 보조 설명서
- 원기의 일격 지속 시간 - 기본 강화에서
- 회전 칼날이 빠르게 돌아옴 - 핵심 강화에서
- 연타 크기 - 핵심 강화에서
- 심장 추적자 지속 시간 - 기본 강화에서
※ 버그 수정
■ 게임 플레이
- 야만용사
- 전술적 집결의 함성 업그레이드를 할당할 때 분노 재생이 오작동하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선조의 메아리의 위상의 5초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위상 설명에 나열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 무한한 분노의 위상으로 부여된 중첩이 일관되지 않게 획득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 돌진이 지옥물결 상자 열기와 같은 상호작용 채널링을 우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되었습니다.
- 대지격퇴자의 위상이 자동 시전 상황에서 확정된 제압 발동을 낭비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여기에는 과잉 살상 및 걸신들린 자의 반지 발동이 포함됩니다.
- 광폭한 분노의 위상으로 생성된 추가 분노가 무감각한 진노의 위상과 함께 사용될 때 강화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소용돌이가 지속 기술 및 임시적인 공격 속도에 따라 스케일되지 않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군중 제어 적과 전투할 때 난동 문양의 피해 증가가 추가되는 현상 수정. 난동의 피해 보너스는 이제 30%[x]로 제한됩니다..
- 오버 킬로 인해 생성된 충격파로 적들이 사망했을 때 결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속적으로 초기화 되지 않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드루이드
- 고급 툴팁을 사용할 때 변신수의 빚의 위상 툴팁이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 티리엘의 권능 투사체가 칼날 발톱과 함께 사용될 때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맹독 덩굴 툴팁 설명에 정보가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 광견병이 독성 발톱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리다의 거침없는 의지의 끌어당김 효과가 의도하는 것보다 더 넓은 범위를 가지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지속 피해가 연장된 경우 광견병 보너스가 60%를 넘어 확장되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드루이드의 무기 드롭이 양손 무기에 치우친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번개 폭풍이 지속 기술 및 임시적인 공격 속도에 따라 스케일링 되지 않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강령술사
- 해골 수확자의 두번째 업그레이드 옵션을 사용할 때 해골 수확자가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얻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또 다른 뼈 폭풍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뼈 폭풍을 다시 시전하면 뼈 폭풍의 극대화 확률 보너스가 발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 휘감는 핏줄의 위상이 시체 촉수를 사용하지 않고도 보너스가 적용되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지옥의 사령관 포인트를 제거한 후 새로운 구역에 진입 했을 때 효과가 계속 작동하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광분한 망자의 위상의 설명에 "소환"이라는 관계없는 추가 내용이 있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100이상의 정수로 뼈영혼을 시전했을 때 급속 골화로 부여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치유 값이 최대 생명력의 1%보다 작을 때 때 이른 죽음의 위상이 중첩을 획득하지 못하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수확자가 지속 기술 및 임시적인 공격 속도에 따라 스케일되지 않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도적
- 체계적 질주 업그레이드가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의도한 만큼 감소시키지 않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자원 생성량이 높을 때 구멍 뚫기가 여러 개의 연계 점수를 생성할 수 있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건달의 입맞춤 및 반복되는 위상과 함께 사용되는 연발 사격이 일관되지 않게 작동하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강력한 화살이 3번이 아닌 2번의 공격으로 취약하게 만드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쇠못 덫이 폭발하는 정령의 위상의 이동 속도를 발동시키지 않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향상된 꿰뚫는 사격의 지속 시간이 액션 바의 스킬 아이콘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희생이 피해 배율을 두 배로 낮추는 문제를 수정함. 위에서 언급한 대로 희생에 대한 보상 버프가 여기 적용됩니.
- 원소술사
- 비르의 숙련이 감전 이외의 스킬에 적용되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피해를 입힐 때 보호막이 증가한다는 얼음 갑옷 툴팁 수정되었습니다.
■ 일반
- 군중속 현자의 위상이 최대 생명력 대신 기본 생명력을 계산하던 문제 수정
- 지속 피해가 %피해 능력치를 두번 받는 현상 수정
- 작은 적에게 공격 당할 때 바늘불꽃 위상이 우두머리에게 과도한 피해를 입히는 문제 수정
- 항독의 비약이 다른 비약과 함께 활성화될 수 있는 문제 수정
- 순간 이동 속성이 있는 정예 스콜피온 적이 실제로 순간 이동을 하지 않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높은 기민함의 위상이 도적에만 국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되었습니다.
- 한번에 많은 캐시를 열면 아이템이 사라질 수 있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별빛 위상이 오버힐 효과와 함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서리 발걸음의 위상을 바지에 각인할 수 없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유저 인터페이스 및 경험
- 플레이어가 첫 설명서를 선택하지 못한 경우 담금질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한 표시가 없는 문제 수정. 이제 퀘스트가 무료 설명서를 선택하도록 올바르게 안내합니다.
- 특정 상황에서 전설 재료가 분실물 보관함에 나타날 수 있지만 철회할 수 없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광폭화 상태와 같은 특정 툴팁에 피해량이 합연산인지 또는 곱연산인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위상 툴팁에 일관되지 않는 정보가 있는 여러가지 경우 수정되었습니다.
- 많은 고유 아이템에 직업 제한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 수정되었습니다.
- 마굿간 메뉴에서 호환되지 않는 탈것 방어구를 선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블리자드 #블쟈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4 #DiabloIV #Blizzard #시즌5 #직업밸런스 #패치노트 #밸패 #버프 #너프
(IP보기클릭)183.100.***.***
아니 딴거보다 강령 골렘도약 이거 기대되네요 이제 피골렘 날아가서 터지기만 하면 좋을텐데
(IP보기클릭)220.74.***.***
패치노트 고봉밥보소 ㅋㅋ 기본스킬도 좋지만 핵심스킬 빌드좀 살려줘라
(IP보기클릭)125.191.***.***
원소는 또 죽음 ㅋㅋㅋ 무한화방으로 어찌어찌 살아가고 있었는데 무한화방죽이려고(사실 이건 다들 예상하긴했는데) 텔레포트도 같이 죽여버려서 안그래도 유리몸이 생존하기도 힘들게 생김 얼음방패도 뭐 덤으로 같이....
(IP보기클릭)112.162.***.***
심하게 푹찍이 나서 피감요소 퍼센테이지 올려주지 않을까 했는데 빙하 위상 너프 먹고 전설 문양 줄줄이 캡 생기는게 ㅋㅋㅋㅋ
(IP보기클릭)220.93.***.***
앗 안대~~~ 과다출혈 전설 문양 너프 먹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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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딴거보다 강령 골렘도약 이거 기대되네요 이제 피골렘 날아가서 터지기만 하면 좋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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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 안대~~~ 과다출혈 전설 문양 너프 먹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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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는 또 죽음 ㅋㅋㅋ 무한화방으로 어찌어찌 살아가고 있었는데 무한화방죽이려고(사실 이건 다들 예상하긴했는데) 텔레포트도 같이 죽여버려서 안그래도 유리몸이 생존하기도 힘들게 생김 얼음방패도 뭐 덤으로 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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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둔자....
심하게 푹찍이 나서 피감요소 퍼센테이지 올려주지 않을까 했는데 빙하 위상 너프 먹고 전설 문양 줄줄이 캡 생기는게 ㅋㅋㅋㅋ | 24.06.23 13:02 | | |
(IP보기클릭)118.235.***.***
(속보)블쟈의딸 버림받아.. | 24.06.24 07:17 | | |
(IP보기클릭)49.174.***.***
(IP보기클릭)220.74.***.***
패치노트 고봉밥보소 ㅋㅋ 기본스킬도 좋지만 핵심스킬 빌드좀 살려줘라
(IP보기클릭)121.166.***.***
(IP보기클릭)119.194.***.***
이건 안해줄듯.. 의도한거니까 안그러면 너무 쉽게 템 맞추고 끝내버릴테니 | 24.06.23 17:05 | | |
(IP보기클릭)1.1.***.***
대신 시즌5에는 담금질 1옵션 추가될때 마다 담금질 한번더 돌릴 수 있는 부분이 추가됩니다. (최대 3번 추가) | 24.06.23 17:14 | | |
(IP보기클릭)211.234.***.***
지금이 더나은데... | 24.06.23 18:06 | | |
(IP보기클릭)121.143.***.***
일부러 그렇게설계한건데 그거리셋하면 뭐 6시간만에 파밍끝내는 게임되겟네 ㅋㅋ몇개는 골드로사면되니 | 24.06.24 00:58 | | |
(IP보기클릭)220.89.***.***
담금질은 초기화 불가능한 대신 시도하는데 드는 재화가 거의 공짜수준의 허벌임. 반대로 초기화는 가능하지만 나락 재료가 들어가는 명품화는 상당한 시간과 노가다가 들어감 둘다 게임에 오랫동안 잡아두기위한 맥락 | 24.06.24 03:17 | | |
(IP보기클릭)218.239.***.***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4.56.***.***
8월 초에서 9월말이나 10월 초까지 | 24.06.23 22:33 | | |
(IP보기클릭)5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