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실세계에서도 자동차 오브젝트의 일부가 이렇게 염연히 길가에 있음.
2. 텍스춰 렌더링 에러가 랜덤하게 발생하고
3. 오브젝트가 겹치는 클리핑도 흔하고
4. 그래픽 카드가 오버클릭 되면 아티팩트 보이는 것도 마찬가지고
5. 저해상도로 렌더링 되는 것은 아무 이유 없이 보이고
6. 메쉬는 로드되었지만 텍스춰는 로딩도 안되고
7. 라이트 맵도 로딩이 안되는 곳이 있으며
8. 이제 보니 진짜 트루먼쇼에 나오는 출구도 존재하고
9. 맵퍼는 테스트도 안한 지역이 있고 (나무만 심어 놓으면 다냐? 깊이는 검증도 안하고)
10. 하늘에 텍스춰 에러는 아주 흔하고
11. 비행기 타면서 갑자기 막았던 창문을 열고 보면 시야에 보여준 것만 로드해주는 알고리즘 때문에 아직 폴리곤 로딩중인 곳도 보임
12. 플레이어가 자주 안 가보는 곳에는 그림자 처리도 안되어 있고
13. 옵션에서 draw distance를 낮추면 이런 일도 생기고
14. DLC 지역은 아예 이런 처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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