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현기차 근황 [91]
추천 184 조회 50491 댓글수 9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53999998 | 유머 | 그냥남자사람 | 177 | 265268 | 2021.09.24 | |
53999994 | 유머 | 그을음 | 59 | 75813 | 2021.09.24 | |
53999993 | 유머 | 허무주의 | 224 | 192448 | 2021.09.24 | |
53999992 | 잡담 | 되팔렘꼴통절단기 | 20 | 52785 | 2021.09.24 | |
53999991 | 잡담 | S.A.T.8 | 8 | 13077 | 2021.09.24 | |
53999986 | 유머 | 핵인싸 | 922 | 417126 | 2021.09.24 | |
53999985 | 잡담 | 별빛 단풍잎 | 5 | 16886 | 2021.09.24 | |
53999984 | 애니/만화 | 찐쿠아 | 19 | 28519 | 2021.09.24 | |
53999983 | 유머 | Jade_2 | 42 | 182447 | 2021.09.24 | |
53999982 | 유머 | 닭도리탕 비싸 | 26 | 59548 | 2021.09.24 | |
53999980 | 애니/만화 | 유우타군 | 22 | 64054 | 2021.09.24 | |
53999979 | 잡담 | 가챠하느라밥이없어 | 3 | 5977 | 2021.09.24 | |
53999978 | 잡담 | 니미핸드릭스 | 28 | 38418 | 2021.09.24 | |
53999977 | 잡담 | 길가에e름없는꽃 | 2 | 8750 | 2021.09.24 | |
53999974 | 잡담 | 루리웹-2122312666 | 145 | 70452 | 2021.09.24 | |
53999973 | 잡담 | 긴박락 | 3 | 9213 | 2021.09.24 | |
53999972 | 잡담 | 타카가키 카에데 | 13 | 18132 | 2021.09.24 | |
53999970 | 잡담 | 꼬르륵꾸르륵 | 3 | 14410 | 2021.09.24 | |
53999969 | 잡담 | 등대지기 공대생 | 9602 | 2021.09.24 | ||
53999966 | 잡담 | no.777 | 6 | 14199 | 2021.09.24 | |
53999964 | 잡담 | 루리웹-7309663092 | 68 | 62320 | 2021.09.24 | |
53999963 | 유머 | 이사령 | 15 | 20429 | 2021.09.24 | |
53999962 | 유머 | 달걀조아 | 4 | 7673 | 2021.09.24 | |
53999960 | 감동 | 얼 | 3 | 6040 | 2021.09.24 | |
53999959 | 잡담 | MK.II | 7 | 12648 | 2021.09.24 | |
53999957 | 잡담 | 고수달. | 3 | 12148 | 2021.09.24 | |
53999956 | 잡담 | 『EDEN』 | 3 | 5235 | 2021.09.24 | |
53999955 | 유머 | Julia Chang | 80 | 36345 | 2021.09.24 |
(IP보기클릭)222.99.***.***
현기 타는게 죽을확률이 높은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다른 차 as 속터지는건 확실함
(IP보기클릭)121.139.***.***
현실은 아 과징금 매꿔야되니까 내수용 원가절감 가즈아 ㅎㅎ
(IP보기클릭)121.172.***.***
대충 그래도 되니까 짤
(IP보기클릭)220.74.***.***
900억 한국 고객님의 돈으로 충전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211.194.***.***
이쯤되면 애플이나 현대나 as 별 차이 없는 수준 아니냐?
(IP보기클릭)222.99.***.***
하지만 현기사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as임
(IP보기클릭)59.12.***.***
애플 AS받는데 영어실력이 필요하다면 현기차 AS받는데는 말빨이 필요함.
(IP보기클릭)1.252.***.***
2.5터보엔진 말하는거 같은데 이거 현재 현대기아차 주력 모델인 그랜저,K7,스팅어 등등 존내 많은 차에 들어감. 근데 이거 정비소 들고가도 조치를 취해줄 수가 없는게 애초에 잘못만단 설계결함있는 엔진이라 그럼.. AS서비스가 안좋다기보다 저 엔진에 대해서는 최전선 정비사로서 조치해줄 수 있는게 없기때문.. 연구소수준에서 재설계해야되는 엔진임
(IP보기클릭)210.217.***.***
암만 현기가 개같아도 as를 썩은 사과에 비유할 정도는 절대로 아님. 사과 as는 중국산 노트북만도 못함.
(IP보기클릭)108.5.***.***
https://www.caranddriver.com/news/a30689585/ford-settlement-transmission-lawsuit/ 현실은 포드 11년도부터 문제 생긴거 올해 초에 합의 봄. 미션이 뻑나서 운행이 안되는게 문제였는데 저게 코나 타는거, 현기 엔진 문제보다 훨씬 자주 생기고 미션 자체 결함이라, 수리 아예 불가능함. 결국 현기가 미국에서 로비력이 부족했다 이마이야르.
(IP보기클릭)121.172.***.***
대충 그래도 되니까 짤
(IP보기클릭)106.101.***.***
| 20.11.28 07:32 | | |
(IP보기클릭)220.89.***.***
흉토부 : 현대차한테 받은 뽀찌뽀찌가 달다구리 하다구! | 20.11.28 08:29 | | |
(IP보기클릭)211.194.***.***
이쯤되면 애플이나 현대나 as 별 차이 없는 수준 아니냐?
(IP보기클릭)222.99.***.***
Vm〜
하지만 현기사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as임 | 20.11.28 07:27 | | |
(IP보기클릭)218.152.***.***
자동차의 문제는 AS받기전에 죽느냐 사느냐잖아 | 20.11.28 07:28 | | |
(IP보기클릭)222.99.***.***
A.R.F(EZ-8)
현기 타는게 죽을확률이 높은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다른 차 as 속터지는건 확실함 | 20.11.28 07:30 | | |
(IP보기클릭)61.255.***.***
bmw사면 높은 확률로 불타죽으니.. | 20.11.28 07:36 | | |
(IP보기클릭)223.38.***.***
응 아냐 그건 | 20.11.28 07:37 | | |
(IP보기클릭)223.62.***.***
기막혀도넛
국산차의 장점이 as니깐 | 20.11.28 07:44 | | |
(IP보기클릭)175.223.***.***
애플이 나을껄 케어플러스와 함께라면 고갱님 과실도 리퍼로 바꿔주잖아 물론 차와 핸드폰을 비교해서 그렇긴 한데 초기불량 환불 가능한가? 다른 보증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가? | 20.11.28 07:45 | | |
(IP보기클릭)175.223.***.***
서비스센터가 몇 군대 없고 결국은 비용탓이지 수입차도 많아지면 소비자에겐 더 나은 선택권이 주워지겠지 | 20.11.28 07:48 | | |
(IP보기클릭)1.252.***.***
Vm〜
2.5터보엔진 말하는거 같은데 이거 현재 현대기아차 주력 모델인 그랜저,K7,스팅어 등등 존내 많은 차에 들어감. 근데 이거 정비소 들고가도 조치를 취해줄 수가 없는게 애초에 잘못만단 설계결함있는 엔진이라 그럼.. AS서비스가 안좋다기보다 저 엔진에 대해서는 최전선 정비사로서 조치해줄 수 있는게 없기때문.. 연구소수준에서 재설계해야되는 엔진임 | 20.11.28 07:50 | | |
(IP보기클릭)221.165.***.***
지금 문제터진게 세타2 아님? | 20.11.28 07:52 | | |
(IP보기클릭)1.252.***.***
넹, 맞음. 세타2는 2.5만 있는줄 알았는데 배기량별 분류가 더 있네 암튼 그렇슴 | 20.11.28 07:55 | | |
(IP보기클릭)221.165.***.***
세타2 유명하지 커넥팅 로드 개박살 ㅋㅋㅋㅋ | 20.11.28 07:56 | | |
(IP보기클릭)39.7.***.***
결함인 차를 판매하느냐 아니냐의 차이지. 레인지로버같은 차들이 센터에 상시수리중이라면 렉서스같이 소모품만 갈고 걱정없이 타는 차들도 있는데 아무리 소비자입장에서 생각해도 as가 필요없을 정도로 잘만들면 좋은게 아닌가? as가 아니라 차가 좋아야지 | 20.11.28 08:10 | | |
(IP보기클릭)39.7.***.***
특히나 엔진쪽이라면 백퍼 기술력 문제인데 as자랑으로 퉁치는건 쪽팔리는거지 | 20.11.28 08:10 | | |
(IP보기클릭)108.5.***.***
http://www.carguy.kr/news/articleView.html?idxno=37227 다 똑같음. | 20.11.28 08:16 | | |
(IP보기클릭)108.5.***.***
아무리 잘 만든 차도 굴리다 보면 몇대씩 결함 나오는건 어쩔 수 없는거 | 20.11.28 08:16 | | |
(IP보기클릭)39.7.***.***
올해만 엔진문제로 2조 품질비용 발생했는데 몇대씩이 아니지. 코나 전기차 불 난것 빼더라도 그 정도인데 | 20.11.28 08:17 | | |
(IP보기클릭)210.217.***.***
Vm〜
암만 현기가 개같아도 as를 썩은 사과에 비유할 정도는 절대로 아님. 사과 as는 중국산 노트북만도 못함. | 20.11.28 08:18 | | |
(IP보기클릭)108.5.***.***
https://in.reuters.com/article/honda-results-idINKCN1PQ3SZ 말을 안 해서 그렇지 얘들이 더 큼. | 20.11.28 08:21 | | |
(IP보기클릭)108.5.***.***
Quality-related cost는 문제 하나라도 나오면 판매량 따라서 늘어나는거고. | 20.11.28 08:22 | | |
(IP보기클릭)108.5.***.***
엔진만 놓고 보면 도요타 닛산이 최고인데, 닛산은 변속기가 상ㅂㅅ이니 결국 믿을건 렉서스 | 20.11.28 08:23 | | |
(IP보기클릭)39.7.***.***
첨에는 도요타 렉서스를 예로 들었는데 왜 자꾸 혼다꺼 가져와서 다 똑같음 그럼?? 내가 그런 사례 몰라서 레인지로버 이야기했음? 한두대ㅜ잘못 | 20.11.28 08:24 | | |
(IP보기클릭)39.7.***.***
만들어서 생긴 문제도 아니고 그간 문제로 이슈되고 비용도 엄청 늘었는데 왜 자꾸 물타기임? | 20.11.28 08:24 | | |
(IP보기클릭)108.5.***.***
https://www.caranddriver.com/news/a30997060/2020-toyota-recall-camry-avalon-rav4-engine-cracks/#:~:text=Toyota%20is%20recalling%2044%2C000%20vehicles,%2C%20overheating%2C%20or%20engine%20fires. 갸는 뭐 아주 멀쩡한 줄 아십니까 | 20.11.28 08:25 | | |
(IP보기클릭)118.235.***.***
케어풀로스 가입 안하면 기기 불량도 고갱님 과실이 되는데.. | 20.11.28 08:25 | | |
(IP보기클릭)108.5.***.***
Toyota is recalling 44,000 vehicles from the 2019 and 2020 model years with a 2.5-liter inline-four engine. | 20.11.28 08:25 | | |
(IP보기클릭)39.7.***.***
아 예 다 똑같으니 집어치우자 이거네요. 엔진 결함 비용 2조 들어도 뭐 다 같으니 문제 없는걸 ㅋㅋ | 20.11.28 08:26 | | |
(IP보기클릭)108.5.***.***
무조건 멀쩡한 차는 세상에 없으니까 A/S가 당연히 중요한거임. 렉서스도 미주에 팔기 전에 고오급 서비스망부터 깔고 봤음. | 20.11.28 08:26 | | |
(IP보기클릭)108.5.***.***
아니 아무거도 모르는 소리 적당히 하시고 좀 버로우 타시라구요. | 20.11.28 08:27 | | |
(IP보기클릭)39.7.***.***
첨에 단순 몇대 불량난거 취급하더만 멀쩡한 차를 만드는게 목표지 지금처럼 과징금에 리콜에 품질 비용만 조 단위인데도 별거 아닌 문제로 취급할수 있는지? 그간 국내에서도 계속 이슈되었던 엔진문제에 꼬박꼬박 멀쩡한 차는 없다며 실드에 모르쇠하니까 결국 쌓인게 터진거고 | 20.11.28 08:28 | | |
(IP보기클릭)39.7.***.***
잘 아시는분이 차 한두대 결함난거마냥 별거 아닌거 취급하다가 결국 물타기나 쳐 하십니까? 잘 아시는분이 품질비용 2조가 뭔지 모르고 물타기나 하십니까? 결함없는 차 없다고 말하십니까? 미국 법원은 결함없는 차가 없는데 왜 과징금 때린답니까? 진짜 작작 실드 쳐야지 이제는 상대 쳐 무시하고말하네 | 20.11.28 08:30 | | |
(IP보기클릭)119.202.***.***
모르는소리 싸니깐 사는거지 | 20.11.28 08:34 | | |
(IP보기클릭)180.83.***.***
차랑 핸드폰을 비교하냐?? ㅋㅋㅋㅋㅋ 가격 차이가 얼만데 으구 수듄 | 20.11.28 08:36 | | |
(IP보기클릭)175.223.***.***
그래서 서두에 적었잖아 | 20.11.28 08:39 | | |
(IP보기클릭)175.223.***.***
글도 제대로 안 읽고 댓글다는 너의 수준 | 20.11.28 08:39 | | |
(IP보기클릭)121.139.***.***
현실은 아 과징금 매꿔야되니까 내수용 원가절감 가즈아 ㅎㅎ
(IP보기클릭)14.34.***.***
(IP보기클릭)110.14.***.***
자국내 기업도 문제 있으면 과징금 때려.. | 20.11.28 07:34 | | |
(IP보기클릭)108.5.***.***
간지 폭풍
https://www.caranddriver.com/news/a30689585/ford-settlement-transmission-lawsuit/ 현실은 포드 11년도부터 문제 생긴거 올해 초에 합의 봄. 미션이 뻑나서 운행이 안되는게 문제였는데 저게 코나 타는거, 현기 엔진 문제보다 훨씬 자주 생기고 미션 자체 결함이라, 수리 아예 불가능함. 결국 현기가 미국에서 로비력이 부족했다 이마이야르. | 20.11.28 07:37 | | |
(IP보기클릭)59.12.***.***
자국 기업이 아니라서 더.. 외국기업은 설비투자를 통한 고용 확대로 쇼부 볼 수 밖에 없는듯. | 20.11.28 07:39 | | |
(IP보기클릭)108.5.***.***
삼성이 베트남 속국 삼듯이 알라바마를 속국 삼아버려야. | 20.11.28 07:40 | | |
(IP보기클릭)110.14.***.***
현기가 잘못했네!! ㅋㅋ 로비라도 잘해야지! | 20.11.28 07:50 | | |
(IP보기클릭)108.5.***.***
그냥 아사리판인 부분임 ㅋㅋㅋㅋ 그나마 미주 시장에서 제네시스 포함한 현기가 결함이 적은 편이라, 소형차/SUV는 선호도가 꽤 있음. 프리미엄급 제외한 브랜드 중에 현기 위로는 스바루 렉서스 갖고 있는 도요타 정도? | 20.11.28 08:00 | | |
(IP보기클릭)110.70.***.***
거 의외네 ㄷ | 20.11.28 08:42 | | |
(IP보기클릭)108.5.***.***
의외일게 없음. 다른애들이 그만큼 븅-신짓 하고 있는거니까. 솔까 이대로 한 10년 내연시장 가면 어떻게 이미지가 닛산급까지는 따라갈텐데 곧 전기차 각이라 | 20.11.28 08:58 | | |
(IP보기클릭)110.70.***.***
근데 전기차는 우리도 나름 입지가 탄탄한편 아니냐? 오히려 일본이 약세인것 같던데 | 20.11.28 09:44 | | |
(IP보기클릭)108.5.***.***
도요타 자금력이 워낙 빵빵하고 하이브리드 기술력이 있어서 아모른직다임. 물론 전기차 굴려보는건 한국이 빠르다카대 | 20.11.28 10:10 | | |
(IP보기클릭)220.74.***.***
900억 한국 고객님의 돈으로 충전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106.252.***.***
(IP보기클릭)59.12.***.***
애플 AS받는데 영어실력이 필요하다면 현기차 AS받는데는 말빨이 필요함.
(IP보기클릭)221.165.***.***
습기가 차는건 ㄹㅇ 정상범주안에 들어가긴 하는데 전조등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 20.11.28 07:42 | | |
(IP보기클릭)14.36.***.***
이건 뭔소리야.. 10년넘은 마티즈에서도 전조등 습기 안차는데 비싼 현대차에 종류불문하고 습기차는게 이상한게 아냐? 이걸 실드치네? | 20.11.28 07:52 | | |
(IP보기클릭)221.165.***.***
경우에 따라 습기가 차는건 정상범주에 들어감 LED등 대중화되기 전까진 벤츠도 찼어... 꼬마전구 발열량 오져가지고 태생적인 한계임 | 20.11.28 07:53 | | |
(IP보기클릭)175.223.***.***
닉값무엇 | 20.11.28 07:53 | | |
(IP보기클릭)221.165.***.***
킹치만... 이제는 터지면 또 6개월인걸.. | 20.11.28 07:54 | | |
(IP보기클릭)112.166.***.***
백열전구 시절에 차를 관심있게 볼 일이 없었나 보구나... | 20.11.28 08:00 | | |
(IP보기클릭)221.165.***.***
BMW도 습기는 차는데 뭐.... 모르시면 어쩔수 없구요 | 20.11.28 08:01 | | |
(IP보기클릭)175.223.***.***
습기 차는거 정상 아니야 할로겐 램프 시절 차들도 습기 잘 안생겨 | 20.11.28 08:12 | | |
(IP보기클릭)112.163.***.***
차가 불량 같아 보이는 게 의외로 정상인 경우가 많아. 세타 엔진은 레알 설계부터가 잘못되서 땜질하고 땜질해서 겨우 굴리는 불량품 맞는데 전조등 습기 차는 건 좀 불안해 보여도 의외로 정상임. 넷에 현기 실드 같아 보여도 그렇지 않은 게 꽤 많으니까 검색해 보면 안 그런 경우 많어. | 20.11.28 08:16 | | |
(IP보기클릭)221.165.***.***
정상임 그래서 요즘 차들은 습기 차는거 방지하려고 내부에 흡습제 들어감 | 20.11.28 08:16 | | |
(IP보기클릭)112.218.***.***
기아차는 들어가지만 현대차엔 안들어감 | 20.11.28 08:26 | | |
(IP보기클릭)221.165.***.***
거기부턴 지들이 알아서 욕먹겠지 습기문제가 용인되는건 벌브램프까지임 LED부턴 짤없이 욕처먹어야지 | 20.11.28 08:27 | | |
(IP보기클릭)175.223.***.***
저거 요즘차 아냐? 흡습제까지 넣고 LED쓰는데 습기 생기면 실링을 어떻게 한거야? | 20.11.28 08:34 | | |
(IP보기클릭)175.223.***.***
그리고 습기 많아지면 절연값 낮아질것이고 심하면 퓨즈 끊어지거나 혹은 다른 전자부품 문제는 없을까? | 20.11.28 08:36 | | |
(IP보기클릭)175.195.***.***
그정도로 심한건 보통 불량이라고 합니다. 상태가 아주 심하면 지들도 보고 바꿔주겠죠. 그리고 압력솥도 아니고 도통 될정도로 습기 쌓이지도 않아요... | 20.11.28 10:05 | | |
(IP보기클릭)108.21.***.***
(IP보기클릭)220.76.***.***
(IP보기클릭)183.96.***.***
(IP보기클릭)123.143.***.***
(IP보기클릭)121.191.***.***
(IP보기클릭)175.223.***.***
그것도 사람봐가면서 해주는거 아니냐? | 20.11.28 07:55 |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21.182.***.***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1.58.***.***
(IP보기클릭)211.58.***.***
변태 Lv5
그럼 님은 오지고 지라는 고성능 차 타시는가 보네요?? | 20.11.28 08:42 | | |
(IP보기클릭)39.7.***.***
변태 Lv5
아네 축하해요 쉐보레 감성 많이 느끼세요 | 20.11.28 10:47 | | |
(IP보기클릭)112.148.***.***
(IP보기클릭)14.5.***.***
(IP보기클릭)58.140.***.***
(IP보기클릭)108.5.***.***
로비력 부족 | 20.11.28 08:38 | | |
(IP보기클릭)59.16.***.***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4.46.***.***
강원도 | 20.11.28 09:38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