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7a5\uc704","rank":"new"},{"keyword":"\uc9c1\uad6c","rank":2},{"keyword":"\uce68\ucc29\ub9e8","rank":-3},{"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ac15\ud615\uc6b1","rank":5},{"keyword":"\uce68\ucc29","rank":-1},{"keyword":"@","rank":-3},{"keyword":"\ubbfc\ud76c\uc9c4","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3},{"keyword":"\ud0c8\ub355","rank":"new"},{"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2},{"keyword":"\uc2a4\ud154\ub77c","rank":3},{"keyword":"\ub358\ud30c","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4},{"keyword":"\ud6c8\ub828\ubcd1","rank":"new"},{"keyword":"\uc624\ud0b9","rank":-4}]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1.36.***.***
제노모프라던가 | 20.10.29 18:31 | | |
(IP보기클릭)58.237.***.***
(IP보기클릭)112.167.***.***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24.146.***.***
맵 중에 안움직이는 애니매트로닉스 여러개 배치되고 그중에 골라서 조작 가능하는 방식? | 20.10.29 18:32 | | |
(IP보기클릭)211.36.***.***
qe로 변경하고 생존자의 시야 안에 있는 애니마트러닉스는 이동불가되는건가?공격할때 되는 돌진?만 가능하고 | 20.10.29 18:33 | | |
(IP보기클릭)39.7.***.***
오우 그건 너무 끔찍한데 | 20.10.29 18:34 | | |
(IP보기클릭)124.146.***.***
애니매트로닉스 종류 별로 특징 주면 좋긴 하겠는데 그럼 너무 복잡하려나 ㅋㅋㅋㅋ | 20.10.29 18:35 | | |
(IP보기클릭)124.146.***.***
ㅈㅅ ㅋㅋㅋ | 20.10.29 18:35 | | |
(IP보기클릭)211.36.***.***
복잡할듯 대신 내생각에는 기본이속을 힐빌리나 당구특능급으로주고 생존자 시야안에있을때 급정지,이동불가능하고 공격시돌진만 가눙하게 하는게 좋을듯 아니면 폭시로 플레이하고 갈고리대신 애니마트로닉스 안에다 집어넣는식으로해서 애니마트로닉스들이 자동으로 생존자 추적하는 ai살인마로 만들어버린다던가 | 20.10.29 18:4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