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재생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1: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앞면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800 올린다.
●자신 또는 상대 묘지의 장착 마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 필드에 세트하거나, 그 카드를 장착 가능한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에게 장착한다.
표리일체
이 카드명의 1, 2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자신 필드의 빛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와 원래 종족 / 레벨이 같으며, 원래 속성이 다른 빛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패 /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2:자신 메인 페이즈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빛 / 어둠 속성 몬스터를 각각 1장씩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 2장을 덱으로 되돌리고 셔플한다. 그 후,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이 카드명의 1, 2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배틀 페이즈를 실행할 수 없다.
1:자신 필드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와는 원래 종족 / 레벨이 같은 빛속성 몬스터 1장을 덱 /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2: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은 통상 소환에 더해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빛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로즈 샤먼
이 카드명의 1, 2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2: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식물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이 효과로 원래 레벨이 7 이상인 식물족 몬스터를 패에 넣었을 경우, 추가로 덱에서 식물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낼 수 있다.
네콘
이 카드명의 1, 2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 필드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으면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필드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2: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 묘지의 필드 마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와 같은 이름의 카드 1장을 덱에서 패에 넣는다.
포톤 점퍼
이 카드명의 1, 2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상대 몬스터의 공격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배틀 페이즈를 종료한다. 이 효과를 발동했을 경우, 다음 자신 배틀 페이즈를 스킵한다.
2: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포톤" 마법 / 함정 카드 또는 "갤럭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싱크로 존
이 카드명의 2, 3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이 카드가 마법&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서로 싱크로 몬스터로밖에 공격선언할 수 없다.
2:튜너 이외의 싱크로 몬스터가 자신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튜너로 취급한다.
3:상대 메인 페이즈에, 마법&함정 존의 앞면표시의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소재로해서 싱크로 소환한다.
무의 현자-아커스
이 카드명은 룰 상 "섬도"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1, 2, 3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패에서 마법 카드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2:자신 필드의 링크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자신 묘지의 마법 카드 1장을 제외할 수 있다.
3: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있는 자신의 "섬도" 마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지의 현자-힘멜
이 카드명은 룰 상 "섬도"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1, 2, 3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패에서 마법 카드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2:자신 필드의 링크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효과를 상대가 발동했을 때, 자신 묘지에서 마법 카드 2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3: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있는 자신의 "섬도" 마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IP보기클릭)39.7.***.***
무장전생 전혀 다른 카드됬어. 뭐에요 대량전개 비트 효과 어디갔어
(IP보기클릭)1.219.***.***
현자들...자괴효과 없는게 영 미묘한데...
(IP보기클릭)222.103.***.***
점퍼 2효과는 괜찮은데 1효과가 좀 쓸만하게 나왔었으면 좋을텐데 아쉽 겔럭시 솔저로 버리고 솔저 효과, 점퍼 효과로 체인트리 꼰다던가 될거 같은데
(IP보기클릭)119.192.***.***
표리일체/그늘의 빛 사용처가 발견되면 요긴하게 쓰일거 같은데 묘하게 빡빡하내요
(IP보기클릭)211.219.***.***
진짜 그 미묘하다 평가받던 시에라가 갑자기 선녀로 보여요
(IP보기클릭)39.7.***.***
무장전생 전혀 다른 카드됬어. 뭐에요 대량전개 비트 효과 어디갔어
(IP보기클릭)59.27.***.***
무장전생이 아니라 무장"재"생... | 22.11.21 10:55 | |
(IP보기클릭)39.7.***.***
처음에는 전생이라고 오타났어서... | 22.11.21 10:55 | |
(IP보기클릭)1.219.***.***
현자들...자괴효과 없는게 영 미묘한데...
(IP보기클릭)222.103.***.***
점퍼 2효과는 괜찮은데 1효과가 좀 쓸만하게 나왔었으면 좋을텐데 아쉽 겔럭시 솔저로 버리고 솔저 효과, 점퍼 효과로 체인트리 꼰다던가 될거 같은데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11.219.***.***
낫슈노바
진짜 그 미묘하다 평가받던 시에라가 갑자기 선녀로 보여요 | 22.11.21 11:03 | |
(IP보기클릭)122.45.***.***
(IP보기클릭)119.192.***.***
표리일체/그늘의 빛 사용처가 발견되면 요긴하게 쓰일거 같은데 묘하게 빡빡하내요
(IP보기클릭)59.27.***.***
(IP보기클릭)183.97.***.***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