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어1 리메이크에서 컷신에서의 캐릭터 에셋(모델)이 플레이 시에도 그대로 쓰인다고 하네요.
라오어2도 동일했는지 궁금하네요.
그런데 하이버전 에셋(폴리곤이 더 많이 쓰인 모델)이 있고 로우버전 에셋이 별도로 있지 않나요? 그대로 쓰였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그리고 모션매칭 때문인지, 원작하고 리메이크 버전 비교할 때 모션이 모두 조금씩 다르네요.
환경에 따라 랜덤으로 모션이 변하는거 같아요.
막상 출시되면, 이것저것 둘러보고 시험해 볼 것들이 엄청 많을거 같네요.
오브젝트도 얼마나 파괴가 가능한지 시험해볼수 있고, 캐릭터 모델링도 실제 컷신하고 동일하다면 포토모드가 즐겁겠네요.
그리고 황무지모드도 적들 동선이 이전에 비해 달라졌다보니 새로하는 재미가 있겠네요.
(그리고 동료 ai도 원작에 비해 엄청나게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원작에서는 숨어있는 상황에서, 동료가 적들앞에 있어도 발각이 안되었었죠.)
새로나온 모드인 한번 죽으면 끝나는 모드는 시도하지도 못할거 같아요.
너니독 공식 영상을 계속해서 돌려보니 본 게임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일단 페이셜 에니메이션이나 모델링, 빛 효과 등 그래픽적인 부분이 라오어2 이상일 거 같아서 제일 기대가 되고,
모션이나 ai 부분이 라오어2 이상일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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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차티드4나 라오어2에서도 뒷모습으로 이어지긴 했었지만, 얼굴 폴리곤 등이 동일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확대해보면 컷신만큼 폴리곤이 많다고 느껴지지 않았었습니다. | 22.07.23 18: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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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스5잖아요. 인게임에서 더 좋은 폴리곤 캐릭터를 세워도 문제가 없겠죠. 과거엔 이게 전반적인 그래픽상승효과를 누리기 위해 프리렌더링에서 뛰어난 캐릭터를 보여줬는데, 이제는 실 플레이중에서 얼굴이 얼마나 좋은가에 이슈가 몰리고 있잖아요. 동일하다면 이질감 없고 좋다 생각해요. 영상에 나오는 얼굴로 플레이한다는 얘기니까요. | 22.07.23 19:0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