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에 찔린 사람은 아카네였는데, 그는 자신을 루비로 위장하기 위해 가발을 쓰고 있었다.
"미안해, 루비, 하지만 그것은 모두 네가 사랑을 뛰어넘었기 때문이야. 사랑은 가장 눈부신 것임에 틀림 없어. 그렇지 않으면 내가 한 모든 일들이 의미를 잃을 거야."
그들 뒤에 숨은 이치고는 니노를 제압했다.
아카네는 방검복을 입고 있었기 때문에 다치지 않았다. 그리고 나서 이치고는 니노와 논쟁을 시작했다.
이치고는 진짜 살인자가 니노의 남자친구라는 것을 줄곧 알고 있었지만, 고의적으로 그 단서를 조사하지 않고 대신 몇 년 동안 낚시를 계속했다. 그는 니노에게 "남자친구가 사랑에 집착하다가 죽었기 때문에 네가 사랑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넌 여전히 쓰레기야."라고 말했다.
니노는 그리고 나서 료스케가 그 당시 실제로 자살을 했고, 그들은 어떤 속임수를 사용하여 그것을 자기모욕으로 위장했다고 고백했다.
료스케의 사인은 니노가 그에게 "왜 그냥 죽지 않니?"라고 말했고, 그는 가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리고 나서 장면은 산에서 코미디 콩트를 하는 아쿠아와 히카루로 옮겨진다. 아쿠아는 "사랑은 내가 너를 구해주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 나는 솔직히 너처럼 항상 바보 같고 거짓말하는 바보이기 때문에 헛소리를 내뱉는 사람을 어떻게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라고 말한다.
그리고 나서 히카루는 빙글빙글 돌면서, "전에 후회했어요. 전에 후회했어요. 그냥 흉내를 냈을 뿐이에요. 당신은 내가 거짓말쟁이라고 말해요? 내가 무엇에 대해 거짓말을 했나요? 헤헤!" 라고 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