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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UI 디자인이 좋았던 게임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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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5.136.***.***

BEST
분위기도 좋고 ui도 좋았지
24.04.29 07:47

(IP보기클릭)106.101.***.***

BEST
1편이 딱 진짜 호러와 액션 두개에 집중하게 해준 명작
24.04.29 07:48

(IP보기클릭)223.62.***.***

BEST
저렇게 인게임 비주얼로 직관적으로 표시하는 UI 그 당시에 잘 없어서 엄청 센세이션했던 걸로 기억함ㅋㅋ
24.04.29 07:52

(IP보기클릭)223.62.***.***

BEST
나는 결말도 괜찮았음 와 저 개판난 상황을 아이작과 카버가 어떻게 헤쳐나가지? 아니 근데 거기서 후속작 취소를
24.04.29 07:55

(IP보기클릭)219.248.***.***

BEST
리메이크 나왔으니 3편 스토리 좀 잘 바꿔줬으면
24.04.29 07:52

(IP보기클릭)218.53.***.***

BEST
2 리메이크부터 해주길 바래야할거같은데... '아직 개발 시작도 안했는데요?'
24.04.29 07:56

(IP보기클릭)39.7.***.***

BEST
필요정보가 센터에 몰려있고 조준점 외에는 어둡다보니 시야가 숄더뷰 치고도 굉장히 좁아지고 덕분에 액션겜기반에도 공포포인트가 대폭 올라간다
24.04.29 07:54

(IP보기클릭)115.136.***.***

BEST
분위기도 좋고 ui도 좋았지
24.04.29 07:47

(IP보기클릭)59.6.***.***

네크로-모프
게임에선 비전프로 희망회로, 현실 ㅈㅁ | 24.04.29 07:56 | | |

(IP보기클릭)211.241.***.***

아이 좋아
24.04.29 07:48

(IP보기클릭)106.101.***.***

BEST
1편이 딱 진짜 호러와 액션 두개에 집중하게 해준 명작
24.04.29 07:48

(IP보기클릭)39.119.***.***

ui진짜 잘만들었다 싶은 게임이 두개가 있는데 이거랑 야숨이었음
24.04.29 07:52

(IP보기클릭)223.62.***.***

BEST
저렇게 인게임 비주얼로 직관적으로 표시하는 UI 그 당시에 잘 없어서 엄청 센세이션했던 걸로 기억함ㅋㅋ
24.04.29 07:52

(IP보기클릭)211.198.***.***

루리웹유저4
+ 그래서 상점을 들어가도 방심할 수 없게됨. ㄹㅇ 몰입감 레전드. | 24.04.29 10:12 | | |

(IP보기클릭)219.248.***.***

BEST
리메이크 나왔으니 3편 스토리 좀 잘 바꿔줬으면
24.04.29 07:52

(IP보기클릭)218.53.***.***

BEST
루리웹-2595463879
2 리메이크부터 해주길 바래야할거같은데... '아직 개발 시작도 안했는데요?' | 24.04.29 07:56 | | |

(IP보기클릭)219.248.***.***

슈퍼혼종Z
그게 무슨 소리니 아이작아이작아 | 24.04.29 08:29 | | |

(IP보기클릭)175.210.***.***

일시정지 기능이 없어서 잠깐 뭐 할때도 계속 쫄렸음 그래서 중간에 접음 넘나 쫄보라 ㅠ
24.04.29 07:52

(IP보기클릭)118.42.***.***

2편 리메이크 만들 생각도 없는 ea발놈들 ㅠ
24.04.29 07:52

(IP보기클릭)118.235.***.***

근데 3에서 갑자기…
24.04.29 07:53

(IP보기클릭)125.140.***.***

진짜 첫짤만큼 게임내 요소에 잘 녹아들어있으면서 눈에 확들어오는 UI가 이거 이상인걸 못봄 너무 잘 나온 디자인
24.04.29 07:53

(IP보기클릭)119.192.***.***

재작년에 또 생각나서 구작 1~3 다시 해봐도 재미있음
24.04.29 07:53

(IP보기클릭)112.161.***.***

난 악평받는 3편조차 재밌게는 했었는데 결말이 ㅅㅂ ㅋㅋㅋㅋ
24.04.29 07:53

(IP보기클릭)220.65.***.***

회색감시자
유료 진엔딩이라는 점이랑 후속작이 안나온다는점에서 정말......... | 24.04.29 07:55 | | |

(IP보기클릭)223.62.***.***

BEST
회색감시자
나는 결말도 괜찮았음 와 저 개판난 상황을 아이작과 카버가 어떻게 헤쳐나가지? 아니 근데 거기서 후속작 취소를 | 24.04.29 07:55 | | |

(IP보기클릭)211.235.***.***

회색감시자
3편은 결말보다 캐릭터성 조진게 문제 아니야? ㅋㅋ 2편에선 멀짱하던 에가 3퍈와서는 어장관리 개민폐녀가 되버림 | 24.04.29 12:49 | | |

(IP보기클릭)14.52.***.***

게임 ui에선 혁명작
24.04.29 07:53

(IP보기클릭)203.234.***.***

제발 좀 게임은 게이머들끼리 만들게 냅뒀으면 좋겠음.
24.04.29 07:54

(IP보기클릭)39.7.***.***

BEST
필요정보가 센터에 몰려있고 조준점 외에는 어둡다보니 시야가 숄더뷰 치고도 굉장히 좁아지고 덕분에 액션겜기반에도 공포포인트가 대폭 올라간다
24.04.29 07:54

(IP보기클릭)118.235.***.***

수이 좋앙
깜놀 너무 무서워서 아직도 못하는중 고어는 보겠는데 깜놀이;; | 24.04.29 09:42 | | |

(IP보기클릭)118.235.***.***

맵이 있었어?ㅋㅋㅋ 123편에 리멕까지하면서 한번도 사용 안해봄ㅋㅋㅋ
24.04.29 07:54

(IP보기클릭)220.65.***.***

장단점이있어서 저런 유아이는 사실상 데드스페이스에만 쓰이게 되었.... 고정된게 아니라 가독성이 떨어지고 눈이 바로 안가는 단점도있어서..
24.04.29 07:54

(IP보기클릭)125.140.***.***

코프
다른 장르에서 쓰기는 좀 그렇긴 함 데슾에서는 불편함을 못 느끼는게 UI가 눈에 잘 안들어올정도로 격하게 움직이는 상황은 애초에 UI가 주는 정보가 필요없는 상황들이 대부분이라서 | 24.04.29 07:57 | | |

(IP보기클릭)218.53.***.***

코프
대신 몰입도가 진짜 끝내줌 데스1은 진짜 혁명적이었고 무서웠어 | 24.04.29 07:58 | | |

(IP보기클릭)39.7.***.***

코프
그래서 근접전 메인인 칼리스트프로토콜은 비슷한 ui임에도 눈에 잘 안들어오는 색까지 써서 더 안좋았음 | 24.04.29 07:59 | | |

(IP보기클릭)106.101.***.***

코프
ui는 그 게임에 최적화 된게 중요하지. 보편성으로 우수함을 이야기하는게 아님 | 24.04.29 08:03 | | |

(IP보기클릭)222.109.***.***

안 해본 사람도 있으니 제목 좀...
24.04.29 07:55

(IP보기클릭)49.171.***.***

kizz
뒈진 우주. | 24.04.29 07:58 | | |

(IP보기클릭)223.38.***.***

kizz
아빠 공간 | 24.04.29 08:01 | | |

(IP보기클릭)218.159.***.***

kizz
데드스페이스 | 24.04.29 08:04 | | |

(IP보기클릭)116.33.***.***

kizz
아빠의 얼굴 | 24.04.29 08:16 | | |

(IP보기클릭)222.109.***.***

kizz
(해맑) 아 이게 스텔라 블레이드구나! | 24.04.29 08:52 | | |

(IP보기클릭)203.231.***.***

ui는 데드스페이스 따라올 작품 거의 없는거 같음.
24.04.29 07:56

(IP보기클릭)112.156.***.***

겜하다가 다른 인터페이스 켜는게 많아질수록 게임 몰입이 깨지는데 이건 진짜 좋았음
24.04.29 07:56

(IP보기클릭)65.181.***.***

1편에서 가장 빡친건 소행성 디펜스...
24.04.29 08:00

(IP보기클릭)175.207.***.***

。. 。ඞ 。  。.
그래서 리메이크에서는 간편하게 바꿔줬습니다 | 24.04.29 08:54 | | |

(IP보기클릭)112.184.***.***

나만 3편엔딩 개쩔었다고 생각한건가…
24.04.29 08:01

(IP보기클릭)223.39.***.***

진여신4도 비슷했던것 같은데
24.04.29 08:06

(IP보기클릭)183.103.***.***

인벤토리 아이템 선택할때 주인공 얼굴도 따라 움직이는거 보고 와 디테일 싶엇지
24.04.29 08:09

(IP보기클릭)115.89.***.***

저 네비 찍어주는 게 정말 좋았어 다른거 신경 안쓰고 플레이에 더 집중할수 있어서 ㅋ
24.04.29 08:13

(IP보기클릭)118.235.***.***

저기에서 많은 영향 받아 나온게 디비전 시리즈 UI지 색 빼고 거의 빼다박은 수준
24.04.29 08:18

(IP보기클릭)121.146.***.***

실시관…
24.04.29 08:36

(IP보기클릭)121.169.***.***

난 세이브 할 때도 안전하지 않다는게 더 무서웠지 그래서 개 쫄보인 나는 무적 치트를 쓰고 게임을 했어!!!
24.04.29 08:41

(IP보기클릭)221.150.***.***


그래서 3편 엔딩 지구 정복 당해서 이후 스토리 어떻게 되는건데?? 4편 안나옴??
24.04.29 09:48

(IP보기클릭)218.158.***.***

니스텔루
그렇게 슈퍼지구 탄생과 민주주의 헬다이버즈 탄생~~~ | 24.04.29 10:46 | | |

(IP보기클릭)121.181.***.***

최대 단점 ea.
24.04.29 10:02

(IP보기클릭)1.214.***.***

명작이었죠. 1은 리메이크 또한 기존 그대로의 감각에 더욱 업그레이드!
24.04.29 10:02

(IP보기클릭)1.222.***.***

진짜 작년은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랑 바하4RE 두개가 너무 잘나와서 만족.
24.04.29 10:30

(IP보기클릭)58.29.***.***

ui가 적어서 더 무서움...
24.04.29 12:33

(IP보기클릭)211.246.***.***

UI가 한곳에 집중되어 있어서 편한것도 좋지만, 공포게임이어서 더 좋았음. 아이작이 주시하고 있는 가운데 점을 같이 보고 있으니 몰입감도 더 좋고, 주변을 보는 시야각도 자연스럽게 좁아져서 별거 아닌거에도 놀라고 그랬지 ㅋㅋㅋ 만약 FPS게임이었으면 호불호가 있었겠지만, 공포게임이어서 시너지가 배가되었음
24.04.29 14:32

(IP보기클릭)183.97.***.***

1~2편 : SF 코즈믹 호러 3편 : 우주 아침 막장 드라마
24.04.29 16:27

(IP보기클릭)221.162.***.***

UI하고 네비는 지금 다시 해봐도 편함
24.04.29 17:21

(IP보기클릭)59.25.***.***

데드스페이스는 설계부터 튼튼했는데 정신적 후속작이라던 칼리스토는 하..
24.04.29 18:34

(IP보기클릭)121.154.***.***

내용이 좀 슬펐던걸로 기억하는데 공포감이나 액션은 좋았지..
24.04.29 20:21

(IP보기클릭)183.109.***.***

몇번을 말해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ui를 너무도 적절하고도 자연스럽게 게임속에 녹여든 예시라서 정말 본받아도 이상하지 않을 게임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24.04.30 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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