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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스타필드) 스타필드가 세이브 오래쓰면 튕기는 게임이라는건 좀 억까임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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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465520 | 유머 | 루리웹-8452618 | 1 | 167 | 04:49 |
(IP보기클릭)112.162.***.***
토도키가 암만 입을 놀려도 20년전 게임브리오 엔진을 쓰면서 고질적인 문제가 쌓이고 있다는 증거지
(IP보기클릭)223.62.***.***
하긴 그러고보니 스카이림도 세이브 파일 경량화 해주는 프로그램 같은거 있었어
(IP보기클릭)218.147.***.***
그걸 스타필드에서 엔진 개량한다고 했는데 이새끼들 안함 ㅋㅋㅋ
(IP보기클릭)14.38.***.***
폴아웃4도 최근 모드로 해결된 문제로, 맵을 돌아다닐수록 특정위치에서 농구공이 젠되는데 이게 일정 갯수가 넘으면 ctd 나는 참 어이없는 버그가 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21.153.***.***
다회차 강요가 오히려 저걸 감추기 위한 거임. 다회차로 안 넘어가고 하나로 계속 하면 저런다고 함.
(IP보기클릭)221.141.***.***
스타필드만 그러는 게 아니라 원래 그런 놈들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21.158.***.***
전통이군
(IP보기클릭)223.62.***.***
하긴 그러고보니 스카이림도 세이브 파일 경량화 해주는 프로그램 같은거 있었어
(IP보기클릭)121.183.***.***
모드 안쓸거면 주기적으로 주변에 오브젝트 없는 곳에서 인게임 시간 한달간 시간보내고 클리어 세이브 만들어야 했지.... | 23.12.12 00:03 | | |
(IP보기클릭)175.196.***.***
폴아웃 세이브 폴더 용량이 진짜 엄청 커서 놀랬음 사진이 같이 저장되서 그런가했는데 꼭 그런 것 같진 않고 | 23.12.12 00:09 | | |
(IP보기클릭)222.251.***.***
왜냐면 오브젝트 위치데이터나 이벤트 플래그 데이터같은게 전부 세이브파일에 저장되니까 | 23.12.12 01:31 | | |
(IP보기클릭)121.158.***.***
전통이군
(IP보기클릭)112.162.***.***
토도키가 암만 입을 놀려도 20년전 게임브리오 엔진을 쓰면서 고질적인 문제가 쌓이고 있다는 증거지
(IP보기클릭)218.147.***.***
그걸 스타필드에서 엔진 개량한다고 했는데 이새끼들 안함 ㅋㅋㅋ
(IP보기클릭)121.162.***.***
(IP보기클릭)121.153.***.***
생각할수록기가막힌
다회차 강요가 오히려 저걸 감추기 위한 거임. 다회차로 안 넘어가고 하나로 계속 하면 저런다고 함. | 23.12.12 00:02 | | |
(IP보기클릭)121.162.***.***
n회차에 뭐가 바뀐건가 오래 찾아다니면 ctd확률이 는단거도 되자늠 지금 상황은 | 23.12.12 00:03 | | |
(IP보기클릭)121.162.***.***
지금 재미없다그러면 다회차해라 바뀐요소를 봐라 그러는데 바뀐요소는 보인거만 느낄거면 n회차 할수록 느는 재미 라는건 이디간건지 모르겠고 | 23.12.12 00:05 | | |
(IP보기클릭)124.56.***.***
베데스다게임은 다회차라는게 그냥 세이브 새로 시작하는 것일텐데? | 23.12.12 00:07 | | |
(IP보기클릭)121.162.***.***
스필은 뉴겜+식이라 누적다회차하라그랬음 | 23.12.12 00:08 | | |
(IP보기클릭)222.114.***.***
스타필드는 다회차가 있음 의미는 딱히 없지만 | 23.12.12 00:08 | | |
(IP보기클릭)124.56.***.***
아하 | 23.12.12 00:12 | | |
(IP보기클릭)14.38.***.***
폴아웃4도 최근 모드로 해결된 문제로, 맵을 돌아다닐수록 특정위치에서 농구공이 젠되는데 이게 일정 갯수가 넘으면 ctd 나는 참 어이없는 버그가 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4.38.***.***
정확히 83개의 농구공이 맵에 배치되는데 물리의 문제인지 하복의 특성상 오류인지 모르겠지만, 이거때문에 랜덤ctd가 뜨는 문제가 있었다는거... | 23.12.12 00:03 | | |
(IP보기클릭)203.232.***.***
(IP보기클릭)221.141.***.***
스타필드만 그러는 게 아니라 원래 그런 놈들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9.199.***.***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70.***.***
ㅇㅇ 맞음 | 23.12.12 00:28 | | |
(IP보기클릭)59.11.***.***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72.226.***.***
밥사줘요
로딩속도? 물리엔진 속도도 빨라짐 ㅋㅋ | 23.12.12 00:06 | | |
(IP보기클릭)182.214.***.***
밥사줘요
그거 인게임 시간도 빠르게 흐르지 않던가 ㅋㅋㅋ 무슨 빨리감기한것마냥 움직이던데 | 23.12.12 00:13 | | |
(IP보기클릭)183.108.***.***
(IP보기클릭)14.38.***.***
대부분 ctd의 문제는 물리엔진에서 발생하는데, 크레에이트 엔진은 기본적으로 하복피직스를 사용함. 그런데 하복피직스가 좀 오래되도 너무 오래되서.... 뒤지게 잘터지는거임 그래서 | 23.12.12 00:07 | | |
(IP보기클릭)125.240.***.***
새엔진 써야되는데 안쓰니 | 23.12.12 00:07 | | |
(IP보기클릭)112.147.***.***
겜을 오래 하다보면 맵 여기 저기에 굴러다니는 물건에 적용되는 동적 ID값이 너무 많아져서 오버플로우 | 23.12.12 00:12 | | |
(IP보기클릭)112.147.***.***
그래서 옛날 모드들 보면 길가에 떨어진 잡템들 삭제나 초기화 시키는 모드가 있는게 이 문제 때문임 | 23.12.12 00:14 | | |
(IP보기클릭)121.187.***.***
(IP보기클릭)114.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