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가는 맵이 좁은 낙사지형으로 변한 스톰빌 성인데
좁은 길 중간중간마다 땅잃은 기사도 아니고 호박 광병(경직 잘 안 먹음)을 쳐넣음
체크 포인트 근처에는 리젠되는 도가니 기사를 쳐넣고
일반몹은 거의 근접 병사 3명+석궁든 병사 2명으로 구성
석궁병은 천리안에 미친 인식 거리를 지녀서 내 시야 밖에서 날 쏴서 맞출 수 있고
나는 석궁병한테 락온이 안 되어서 원거리 기술로 맞상대를 거의 못함
몹의 추적 성능을 말하자면
맨처음 만나는 트리가드한테서 도망갔는데 케일리드까지 따라와서 날 죽이는 수준임
몹이 중간에 벽에 끼거나 내가 사다리를 타고 다른 층을 가는게 아닌 이상 뭔 지랄을 해도 쫒아옴
그나마 이속이 빨라서 앞서 갈수는 있는데 갈수록 몹 밀도가 높아져서 아차하면 죽음
여기까지 초반부고 중후반은 더 가관인게
이제까지 호박광병을 넣었다면 중반부터는 방울 사냥꾼을 넣음
원거리 짝꿍으로는 전례 거리 오르디나 궁수한테 잘 걷는 다리를 준 다음 반드시 전우조 활동을 하게 해둠
몹밀도로 ㅈㄹ맞게 만든 맵에 음부랄 시스템을 섞어서 여기가 어딘지도 잘 파악하기 힘들게 만들어둠
중요한 건 그렇게 개지랄 떨어서 맵 돌파하고 잡는 보스가 호박광병, 도가니 기사, 방울 사냥꾼임
피통과 딜은 더 높지만 한 마리만 나오니 맵보다 쉬움
이 모든 걸 뚫고 최종장에 다달으면 루트에 따라 레날라 1페이즈, 아니면 히든보스 멀기트가 기다리고 있음
이게 내가 인방으로 엔딩본 사람 6명의 방송과 평가로 내릴 수 있는 로드 오브 더 폴른이라 게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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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고민한 흔적이 없음 일반 원거리몹의 사거리가 전례거리 궁수급인데 좁은 길에 다닥다닥 적을 배치해둠 전례거리가 빡쳐도 애들 시야각은 좁아서 그 틈새를 노릴 수 있는데 이 게임 원거리몹은 사거리랑 똑같은 수준의 인식 범위를 가지고 있어서 안 그래도 좁은 길 위에서 안 들키고 지나가는게 거의 불가능함 | 23.10.17 16: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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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는 두 마니씩 붙여서 전우조 활동시킴 근데 리젠됨ㅋㅋㅋ | 23.10.17 16: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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