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개발기간 10년, 개발비 1천억원 [4]




(319958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150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1.128.***.***

BEST
일단 mmo랑 패키지게임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생기고 TL은 리니지 이터널 시절(완전히 엎어진)부터 개발기간을 따진거니 엎어진것도 포함해야함 물론 개졷같은 게임인건 맞지만 굳이 발더스 가져와서 까지않아도 깔거 많음
23.08.10 23:33

(IP보기클릭)218.158.***.***

"오우, 걸렸어~"
23.08.10 23:32

(IP보기클릭)116.127.***.***

아 사다리 탈줄아는 곰은 못 참지 ㅋㅋㅋ
23.08.10 23:33

(IP보기클릭)121.128.***.***

BEST
일단 mmo랑 패키지게임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생기고 TL은 리니지 이터널 시절(완전히 엎어진)부터 개발기간을 따진거니 엎어진것도 포함해야함 물론 개졷같은 게임인건 맞지만 굳이 발더스 가져와서 까지않아도 깔거 많음
23.08.10 23:33

(IP보기클릭)220.94.***.***

엔씨의 기술력은 블소 이후로 나락이지 뭐...
23.08.11 00:07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6)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8)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604799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