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864","rank":4},{"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3},{"keyword":"\uc870\uc9c4\uc6c5","rank":-1},{"keyword":"\uae34\uae09\uc18d\ubcf4","rank":2},{"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358\ud30c","rank":5},{"keyword":"\uba85\uc870","rank":-3},{"keyword":"@","rank":10},{"keyword":"\ubc15\ub098\ub798","rank":-3},{"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0},{"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ce74\uc81c\ub098","rank":-6},{"keyword":"\uac74\ub2f4","rank":"new"},{"keyword":"\uc11c\ucf54","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new"}]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211.107.***.***
극하게 감사합니다. | 24.08.25 05:33 | |
(IP보기클릭)118.217.***.***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254.***.***
일반 학생 주제에 스트라이크 프리덤인 거 마냥 판넬 날리고 성능이 필그림을 넘어선다는 미친 성능캐 -ㅁ-... | 24.09.03 20:12 | |
(IP보기클릭)116.32.***.***
(IP보기클릭)118.235.***.***
모델링툴은 블랜더3D 사용하고 있어요. 파츠분할은 모델링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Boolean기능등으로 경계확정후 박스 추가해 암수 콘넥터 하는식으로.. 저도 다른분들 어찌하는지 궁금하긴한데 이미 지금 방식에 적응하고 있어요. ^^ | 24.09.03 21:09 | |
(IP보기클릭)106.101.***.***
케릭터는 역시 블랜더군요 나름 노하우 이실탠데 답변 감사드립니다 | 24.09.03 23:21 | |
(IP보기클릭)1.253.***.***
(IP보기클릭)118.216.***.***
(IP보기클릭)49.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