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완성] [MGEX] 스트라이크 프리덤 완성 및 질문 [14]




(1067688)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8189 | 댓글수 14


글쓰기
|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219.254.***.***

BEST
고분히 말하는 사람한테 개좇같이 꼴값 떠는 것도 자기 맘인가 봐요.
22.12.02 19:06

(IP보기클릭)125.242.***.***

BEST
얼마나 자존감이 바닥이면 이럴까 싶은데.. 그렇게 댓글 씀으로 인해서 바닥이었던 자존감이 조금이라도 높아졌다면 내가 이해할게ㅋ
22.12.02 20:51

(IP보기클릭)125.242.***.***

유광마감이면 장갑 벗길 필요가 있을까요? 저라면 팔 다리 머리 날개만 몸통에서 빼서 그냥 올릴듯..
22.12.02 08:06

(IP보기클릭)106.101.***.***

하더놈123
예전에 똥색 부분 도색하다가 다 바스러진 경험이 있어서 혹시 마감제도 그럴까봐 걱정이되서요ㅎ | 22.12.02 11:56 | |

(IP보기클릭)106.102.***.***

하더놈123
자기 맘이지 무슨.. 프라모델의 정석 저자라도 되시나요? | 22.12.02 15:53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6633950132
아니요 제가 의견을 물어봐서 답해주신것 뿐입니다^^;; | 22.12.02 17:45 | |

(IP보기클릭)219.254.***.***

BEST
루리웹-6633950132
고분히 말하는 사람한테 개좇같이 꼴값 떠는 것도 자기 맘인가 봐요. | 22.12.02 19:06 | |

(IP보기클릭)219.254.***.***

xx단테xx
도색의 경우 피막이 전반적으로 두껍게 올라가고, 용매 또한 락카계가 거의 기본이라서 웰드라인에 대한 침투력이라던지, 플라스틱을 약화시키는 작용이 더러 일어납니다. 마감재로는 뭘 뿌리실건가요? 아마 캔 스프레이를 뿌리시지 않을까 싶은데, 탑코트의 경우는 물론이고 유성인 슈퍼클리어 또한 메탈릭 파츠를 약화시키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보통은 웰드라인으로 용매가 침투하여서 부서지는 것인데, 마감재는 사실상 층을 덮는 정도의 침투력이거든요. 제가 MGEX를 구하지 못해서 소재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딱히 문제는 없을 것이라 봅니다. | 22.12.02 19:10 | |

(IP보기클릭)106.101.***.***

Sweety's Reanima
아 감사합니다.^^ 슈퍼클리어 사용할 예정인데 장갑 분리 안해도 괜찮은 거겠죠?ㅎㅎㅎ | 22.12.02 19:25 | |

(IP보기클릭)219.254.***.***

xx단테xx
아랫분 말대로 코팅은 느낌이 바뀔 수 있으니 미리 코팅 런너에다가 분사해보시고 색상 확인하신 뒤 알아서 선택하셔서 작업하면 될 것 같습니다. | 22.12.02 19:52 | |

(IP보기클릭)125.242.***.***

BEST
루리웹-6633950132
얼마나 자존감이 바닥이면 이럴까 싶은데.. 그렇게 댓글 씀으로 인해서 바닥이었던 자존감이 조금이라도 높아졌다면 내가 이해할게ㅋ | 22.12.02 20:51 | |

(IP보기클릭)221.144.***.***

코팅부는 마감치면 유광이라도 느낌이 꽤 달라져서 전 따로 마감치는거 추천드립니다
22.12.02 09:12

(IP보기클릭)106.101.***.***

은소월
그렇군요 의견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ㅎㅎ | 22.12.02 11:57 | |

(IP보기클릭)121.185.***.***

마감은 되도록이면 하나하나 분해해서 작업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특히나 유광의경우는 얇게 뿌리는게 아니라 도료가 관절부분이나 장갑의 맞물리는 부분에 흘러들어가서 굳어버리면 분해및 가동이 불가능해 집니다. 도료가 많이들어가고 작업이 번거롭더라도 분해해서 하나하나 작업하는게 좋습니다.
22.12.02 21:55

(IP보기클릭)112.147.***.***

vahngo79
정보 감사합니다 그냥 분리 했야겠네요ㅎ | 22.12.02 21:56 | |

(IP보기클릭)222.113.***.***

데칼에 마감 다 하시고 또 멋진 사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22.12.04 11:20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8)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4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12337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