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mydrivers.com/1/685/685565.htm
전 소니엔지니어 MATT이란 분이 VRS에 대해 계속 입을 털어오셨는데
또 한마디 하셧나보네요
VRS 의 가변 프레임 속도와 관련 하여 전 소니 엔지니어 인 Matt Hargett 는 Sony가 VRS 기술 을 확인하기를 꺼려 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그는 VRS 는 화면에 보이는 게임 장면에 따라 게임에 따라 장점이나 단점이 있는지 여부를 말하기 어려운 기술이므로 빛 추적 기술이나 고해상도를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있는 것과 같지 않다고 말했다
vrs tier 2.0 은 그림자부분 빛반사강한부분 원경 등등 세부적으로 쉐이더 품질 떨어뜨리는거 가능
그런데 게임 장면에 따라 장점이나 단점이 있는지 여부를 말하기 어렵다?
되면 무조건 이득이죠.
그리고 장 단점 여부를 말하기 어려워 레이트레이싱 기술 같은 것과 달라서
언급을 못한다? 어휴 머가 이렇게 어려운 건지요 ㅠㅠ
이전에는 VRS 를 켜도 컬링이 안되면
쉐이더 품질 떨어뜨린 곳에서도 지오메트리 연산하고 잇는거라서 어쩌구 저쩌구~~ 이러면서
있다 없다 라는 질문엔 대답 안 하고 계속 부정적인 뉘앙스로 계속 이야기해옴
어제 범죄심리학!? 교수님이시던가 그러던데
장황하게 말하는 사람은 거짓말 하고 잇을 확률이 높다고함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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