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ricon_anime_/status/2022234304693125301/photo/1
10주년 프로젝트의 테마는 갑철성의 10년 여정(旅路)」이다. 그 첫 단계로, 2019년에 극장 공개된 영화 「갑철성의 카바네리 해문결전」이 3월 6일 24시 45분부터 후지TV 간토 지역 로컬 방송에서 지상파 최초로 방영된다.
또한 4월 4일부터는 도쿄 아쿠아시티 오다이바 내 노이타미나 숍 & 카페 시어터에서 10주년 기념 캠페인이 개최된다. 새로 그려진 일러스트를 사용한 굿즈 판매, 한정 콜라보 메뉴, 팬 투표로 선정되는 복각 상영회 등이 예정되어 있다
하타나카 타스쿠(이코마 역) 코멘트
「갑철성의 카바네리」 10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카바네리는 말 그대로 제 인생을 만들어 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작품입니다.
극장판을 제외한 TV 애니메이션 본편이 단 한 쿨이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진하고 긴 시간을 함께한 느낌이 듭니다.
가능하다면 이코마와 무메이를 다시 한 번 만나고 싶어요!
다시 이코마를 연기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우리도 10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며 여러 가지가 변했을지도 모르지만, 마음만은 그때를 잊지 않고 언젠가 다시 카바네리와 마주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 카바네리를 잘 부탁드립니다!!!
센본기 사야카(무메이 역) 코멘트
「갑철성의 카바네리」 10주년 축하합니다!!
오디션을 봤던 일이 어제 일처럼 떠오르는데, TV 애니메이션 방송으로부터 벌써 10년이나 지났다는 사실에 시간의 빠름에 놀라고 있습니다…!
방송 종료 후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카바네리 이야기를 꺼내 주셨고, 그럴 때마다 자랑스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때 현장에서 경험한 것들은 제 기초가 되어 이 10년을 지탱해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도 그런 작품이 되었으면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작품이 되기를 바랍니다.
카바네리 정말 좋아합니다!
아라키 테츠로 감독 코멘트
「갑철성의 카바네리」 방영 10주년 축하합니다.
하지만 이 작품만큼은 “내가 낳았다”는 자부심이 있어서, 뻔뻔하지만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게 해 주세요.
물론 많은 분들과 함께 만든 작품이지만, 처음에는 제 작은 책상에서 “부디 통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내놓은 기획이었습니다.
‘카바네리’라는 단어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지 검색했는데 하나도 나오지 않아 주먹을 불끈 쥐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것이 다행히도 많은 동료와 팬 여러분, 그리고 놀이기기 업계에도 사랑받아 콘텐츠로서 10년이나 현역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기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역시 이 작품이 제게 가장 소중한 것이 된 이유는 주인공 이코마와 무메이의 캐스트 두 사람이 현실에서 결혼했기 때문입니다.
이 기쁨은 무엇일까요. 마치 “내가 틀리지 않았다는 증거”처럼 느껴졌습니다.
녹음 당시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며 캐릭터를 조율해 간 이 필름에는 분명 ‘진짜’가 담겨 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잘 된 작품은 아니지만, 어떤 종류의 진실이 새겨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보물이라고 해도 되겠죠.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이 보물을 소중히 간직할 생각입니다.


(IP보기클릭)210.222.***.***
카바네리가 벌써 10년....ㅠ 시간이 너무해
(IP보기클릭)125.137.***.***
이 성우 부부는 둘다 20대 중반 이라는 젊은 나이에 결혼 해서 상당한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있는
(IP보기클릭)112.161.***.***
하아...1화 떳을때가 엊그제 같았는데
(IP보기클릭)210.222.***.***
카바네리가 벌써 10년....ㅠ 시간이 너무해
(IP보기클릭)125.137.***.***
이 성우 부부는 둘다 20대 중반 이라는 젊은 나이에 결혼 해서 상당한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있는
(IP보기클릭)112.161.***.***
하아...1화 떳을때가 엊그제 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