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배틀필드] 배틀필드 6는 성능에 집중하기 위해 레이 트레이싱을 포기 [35]


profile_image_default


(5810318)
34 | 35 | 13179 | 비추력 49630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5.09.03 01:01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175.120.***.***

BEST
난 찬성이오!
25.09.02 19:22

(IP보기클릭)175.124.***.***

BEST
레이트레이싱 솔까 사펑말고 그닥잘 모르겠음 ㅋㅋㅋ
25.09.02 19:24

(IP보기클릭)223.39.***.***

BEST
rt 있어도 워낙 게임 정신없어서 감상할 겨를도 없을거고 기본적으로 때깔이 좋아서
25.09.02 19:29

(IP보기클릭)175.209.***.***

BEST
나도 레이트레이싱 왜 쓰는지 이해가 안감 처음에나 광원 쩐다!!! 이러다가 게임 10분 정도하다보면 신경도 안씀
25.09.02 19:32

(IP보기클릭)59.1.***.***

BEST
어차피 비쥬얼은 충분하다고생각함. 이미 2042도 차고넘친다고봄... 그냥 퍼포먼스 하나만 제대로 잡아도 배필6의 평가는 더좋아질것
25.09.02 19:46

(IP보기클릭)175.120.***.***

BEST
난 찬성이오!
25.09.02 19:22

(IP보기클릭)49.172.***.***

똥이아빠
바람직한 선택 근데 그거 없어도 개적화 하는 업계는 뭔가 씨부렁 진짜 돈 안 쓰는거자나 게이머들 주머니나 털 생각만 그득하지 | 25.09.02 21:30 | | |

(IP보기클릭)175.124.***.***

BEST
레이트레이싱 솔까 사펑말고 그닥잘 모르겠음 ㅋㅋㅋ
25.09.02 19:24

(IP보기클릭)223.39.***.***

BEST
rt 있어도 워낙 게임 정신없어서 감상할 겨를도 없을거고 기본적으로 때깔이 좋아서
25.09.02 19:29

(IP보기클릭)175.209.***.***

BEST
나도 레이트레이싱 왜 쓰는지 이해가 안감 처음에나 광원 쩐다!!! 이러다가 게임 10분 정도하다보면 신경도 안씀
25.09.02 19:32

(IP보기클릭)59.1.***.***

BEST
어차피 비쥬얼은 충분하다고생각함. 이미 2042도 차고넘친다고봄... 그냥 퍼포먼스 하나만 제대로 잡아도 배필6의 평가는 더좋아질것
25.09.02 19:46

(IP보기클릭)121.154.***.***

멀티게임에 있어서는 진짜 큰 의미 없음. 물론 아무 디메리트가 없다면 쓰는게 좋겠지만, 그걸 위해 포기해야할 요소가 있다면, 레이트레이싱보다 중요한게 멀티 위주 게임엔 널려있어서...
25.09.02 19:51

(IP보기클릭)118.235.***.***

있으면 좋긴 하지
25.09.02 19:54

(IP보기클릭)126.179.***.***

레이 트레이싱이 보단 당연히 최적화가 우선이지. 개발방향은 참 마음에 드네요
25.09.02 19:57

(IP보기클릭)222.104.***.***

배필에 레이트레이싱이 굳이 필요한가?
25.09.02 20:00

(IP보기클릭)222.233.***.***

패스트레이싱 수준 아니라면
25.09.02 20:03

(IP보기클릭)211.209.***.***

레이트레이싱 확실히 좋긴한데 이게 프레임을 크게 포기해야해서 슈퍼컴 아니면 켤 이유가ㅋㅋ
25.09.02 20:18

(IP보기클릭)182.215.***.***

싱글겜이라면 몰라도 멀티겜에 레이트레이싱은 좀 사치긴 해
25.09.02 20:25

(IP보기클릭)125.142.***.***

있으면 좀 좋긴 한데 효과에 비해 성능을 너무 많이 먹는 느낌
25.09.02 20:28

(IP보기클릭)119.202.***.***

정신없는 전쟁게임에 레이트레이싱이 왜 필요함..ㄹㅇ
25.09.02 20:36

(IP보기클릭)1.228.***.***

PhysX가 사장된게 너무 아쉬움 배필에 적용되면 엄청 날텐데...
25.09.02 20:37

(IP보기클릭)121.181.***.***

개비스
50 시리즈에서 관짝에 못질까지 해버려서 미러스 엣지나 배트맨 아캄 나이트 50시리즈로 키면 프레임 나락 가버리죠 | 25.09.02 20:44 | | |

(IP보기클릭)121.141.***.***

A.R.K
정확히 말하면 32비트 지원을 포기해서 32비트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들은 그럽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개발사가 그냥 64비트 지원을 해주면 되지만 피직스 지원 게임 자체가 출시한지 오래된 애들이 많아서. | 25.09.02 21:26 | | |

(IP보기클릭)218.54.***.***

레이트레이싱 이쁘긴한데, 게임키면 무조건 끔
25.09.02 20:39

(IP보기클릭)1.233.***.***

애초에 네이티브로 잘 돌아가게 하고..레이트레이싱 널고 dlss 쓰고 FG 써서 프레임 뻥튀기 하면 되는거 아닌가... 레이트레이싱이 아니고 dlss FG안쓰고.. 프레임 잘뽑아야 인정이지.. 아이러니 하네..레이트레이신 처음 데모시연 영상이 베필 아니었나..? 맞네 7년전 배필 V 영상이네..
25.09.02 20:45

(IP보기클릭)1.233.***.***

paide
본문에 있었구나.ㅋㅋ | 25.09.02 20:45 | | |

(IP보기클릭)59.14.***.***

fps 겜이면 진짜 잘 한 선택이긴함 급박한 환경에 레이트레이싱 감상 할 틈이 없다
25.09.02 21:01

(IP보기클릭)211.234.***.***

레이트레이싱 같은거 신경쓰지 말고 최적화에 힘쓰는게 게임사의 미덕이다
25.09.02 21:43

(IP보기클릭)39.116.***.***

싸펑 패스트레이싱 좋긴한데 자원 너무 처먹어서 부담스러움
25.09.02 21:53

(IP보기클릭)106.101.***.***

아니 레이트레이싱 온 오프 하게 만들면되지 아예 안 넣는건 미친거 아닌가?
25.09.02 22:00

(IP보기클릭)220.74.***.***

10프레임이라도 더 뽑으려고 몸비트는 장르라서 어차피 있어도 다 끌거라 잘 생각한듯
25.09.02 22:18

(IP보기클릭)211.207.***.***

레이트레이싱 적용이라고 내놓은 것들 상당수가 레이트레이싱 기능 없이도 구현 가능한 것들임. 반사든 광원이든. 솔직히 게임 개발사들이 자기들이 할 일을 하드웨어에 떠맡긴 물건이라고 생각함. 그런 식으로 하드웨어에 싹 다 떠넘긴 물건들 특징이, 레이트레이싱을 꺼버리면 고전게임이랑 막상막하급 막장 그래픽을 보여줌.
25.09.02 22:25

(IP보기클릭)218.147.***.***

총알이 사방에서 처박히는데 빛볼시간이있냐고!!
25.09.02 22:30

(IP보기클릭)211.227.***.***

난 레이트레이싱은 무조건 키는데.... 없으면 진짜 허전함
25.09.02 22:43

(IP보기클릭)203.229.***.***

너뭐보냐
RT지원 게임이어도 광원, 그림자, 반사까지 짱짱하게 넣어준것들 몇타이틀 안됩니다 RTAO만 들어간 게임이면 DX11시절 프바엔진 HBAO도 못따라가는것들 수두룩하니 허전해하실 필요 없음... 2042같이 나와서 레이트레이싱 무용론에 기름붓는 원흉 될바에야 차라리 없는게 나은듯 | 25.09.02 22:54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1.154.***.***

와 ㄷㄷ 이건 진짜 과감한 결정이네 비주얼이 큰 어필을 차지하는 3A급 게임에서 레이트레이싱을 빼겠다는건 그만큼 비주얼 노가다 쏟아부었다는건데..
25.09.02 23:20

(IP보기클릭)125.133.***.***

캠페인이라도 RT넣어줬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멀티는 잘한 결정 같습니다.
25.09.02 23:37

(IP보기클릭)118.40.***.***

레이트레이싱 필요한 게임은 싱글게임이나 rpg같은데서지 정신없어 죽겠는데 누가 그런거 신경쓰겠냐구
25.09.02 23:38

(IP보기클릭)115.40.***.***

옳게 되어 가는구만
25.09.03 00:30

(IP보기클릭)39.7.***.***

레이트레이싱? ㅈ까 빛 표현 관심없다. 중요한 '우선 프레임 성능'이다 좋음
25.09.03 11:2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