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능:
◆새로운 “보스 러쉬” 모드에 도전하여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 게임의 모든 보스를 물리치면 잠금 해제됩니다.
- 휴식 지점에서 “메모리” 메뉴의 “보스 러쉬” 탭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클리어 시간과 최고 기록이 기록으로 저장됩니다.
- 도전을 클리어하면 “조각”을 받습니다. 조각의 수는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보스 재대결 기능
- 휴식 지점에서 “추억” 메뉴의 “보스” 탭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도전을 완료하여 “조각”을 받습니다. 조각의 수는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진행 상황을 이어서 더 어려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New Game +”
- 게임을 클리어하고 특정 엔딩을 보면 잠금 해제됩니다.
- 매개 변수, 기술, 아이템을 유지한 채로 게임을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 모든 적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이전 최대 난이도보다 높은 챕터에서 게임을 시작하며, 보스의 공격 패턴이 더 공격적으로 바뀝니다.
- ※퀘스트 관련 아이템은 이어지지 않습니다.
- 이전에 획득한 아이템은 New Game +에서 “재료” 또는 “쓰레기”로 대체됩니다.
이전에 획득하지 않은 아이템은 New Game +에서 계속 획득할 수 있습니다.
New Game +에서 대체된 아이템은 데이터를 두 번째로 옮길 때 다시 배치됩니다.
- 새로운 “유물” 업그레이드 레벨(++)“+” 레벨로 업그레이드된 ‘유물’은 유물 정제소에서 ‘++’ 레벨로 다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유물을 “++”로 업그레이드하면 효과가 더 커지거나 슬롯 비용이 낮아집니다.
※이전에 업그레이드할 수 없었던 “유물”은 여전히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기타 추가 사항
- 장비, 장비, 유물 세트 논리를 추가하여 장비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조각”을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갤러리 아이템과 의상을 추가합니다.
조정 사항:
- 시나리오 특정 트리거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부 이벤트를 조정합니다.
버그 수정:
- 번역 수정
- 작은 시각적 요소와 게임 플레이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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