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레전드, 출시 9개월 만에 유지보수 모드에 돌입하며 개발자들이 '개발에서 한 발 물러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모장과 블랙버드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사용하여 게임을 개선하는 과정이 이제 "완료"되었다고 말합니다.
(DeepL 번역)
플레이어가 마인크래프트 몹을 지휘하여 침입하는 피글린과 끊임없는 전쟁을 벌이는 자칭 '액션 전략' 게임인 마인크래프트 레전드가 출시 후
약 9개월 만에 유지보수 모드에 들어갑니다.
개발사 모장과 블랙버드는 화요일에 출시 이후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받아 "더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한 변경과 조정"을 적용하는 데 시간을
보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그 과정이 "완료"된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이들은 "개발에서 한 발짝 물러나겠다"고 밝히며, 신규 콘텐츠의
마지막 단계인 로스트 레전드: 스노우 대 스너츠 출시를 끝으로 게임의 모든 신규 콘텐츠 개발을 중단한다고 말했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은 이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버전의 레드스톤 런처를 도입하여 플레이어가 "멀리서 피글린 기지를 파괴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게임에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도입"했다는 점입니다. 대포의 도입으로 마인크래프트 전쟁은 14세기에 접어들게 됩니다.
개발자들은 또한 이 게임의 최신 타이틀 업데이트를 통해 "겁 없는 개구리, 마녀, 클랜저, 헬리콥터 등 다양한 게임 메커니즘이 개선되었으며,
게임의 배틀 뷰 UI도 개선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얻는 마지막 것 같습니다.
물론 마인크래프트 레전드가 길고 긴 꼬리의 업데이트를 받아야 할 본질적인 이유는 없지만, 이 뉴스를 읽으면서 이 게임의 미지근한 반응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쨌든 이 게임은 놀라울 정도로 인기 있고 엄청난 수익성을 자랑하는 마인크래프트라는 이름이 붙은 게임이기
때문에 마이크로스프트의 기대치가 이보다 조금 더 높았을 것이라고 상상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 게임은 출시와 동시에 실망스러운 성적을 거두며 긴 개발 기간에 대한 기대를 무너뜨렸습니다. 로렌 모튼은 PCG에 올린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리뷰에서 이 게임에 50%의 점수를 주며 "마인크래프트의 발명 정신과 창의성이 빠져 있다"고 비판했는데, 그런 느낌은
비단 그녀만의 생각은 아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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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 개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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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호의_도리
재미 개 없음 | 24.01.14 21: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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