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업데이트
영원의 수의
조합법 가격이 800에서 600으로 내렸습니다. 총가격은 3300에서 3100로 감소했습니다.
뒤덮기의 마나 전환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팔색구
조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인내의 반지(1400), 영혼 강화석(3000), 조합법(200).
신규: 공허석(700), 공허석(700), 영혼 강화석(3000), 조합법 (200).
총가격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더는 체력 재생 보너스 +7.5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마나 재생 보너스가 +3.2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반지
체력 재생 보너스가 4.7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선봉 방패
체력 재생 보너스가 4.7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피해 방어가 56/28에서 50/25로 감소했습니다. (근접/원거리)
영웅 업데이트
거미여왕
거미줄 치기
기본 충전 수 회복 시간이 30초에서 27초로 감소했습니다.
비단결 투척올가미
충격 피해가 100/120/140/160에서 120/140/160/180으로 증가했습니다.
겨울 비룡
기본 힘이 22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피해가 2 감소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고통의 여왕
그림자 일격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최초 피해 보너스가 +8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점멸
소모 마나가 6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힘 +11이 +8로 감소했습니다.
10레벨 특성: 피해가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20레벨 특성: 고통의 울부짖음 피해가 +12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공허령
기본 힘이 22에서 21로 감소했습니다.
힘 획득량이 2.6에서 2.3으로 감소했습니다.
지능 획득량이 3.1에서 2.3으로 감소했습니다.
이화
소모 마나가 100/110/120/130에서 13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계의 발걸음
공허의 표식 피해가 150/250/350에서 130/230/33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이화 외부 원에서 공명의 진동 피해 +70으로 바뀌었습니다.
20레벨 특성: 공명의 진동 피해 +120에서 이화 외부 원으로 바뀌었습니다.
군단 사령관
기본 피해가 2 감소했습니다.
역전의 명수
보너스 공격 속도가 50/80/110/140에서 50/75/100/125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역전의 명수 영웅당 피해가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술단
기본 공격 속도가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끈끈이 폭탄
피해가 90/180/270/360에서 80/160/240/320으로 감소했습니다.
날려 버려!
기절 지속시간이 0.8/1/1.2/1.4초에서 0.8/0.95/1.1/1.25초로 감소했습니다.
늑대인간
변신
쿨다운이 125/110/95초에서 110/100/90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늑대 소환 체력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닉스 암살자
정신 섬광
추가 피해가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디스럽터
기본 피해가 2 감소했습니다.
천둥 강타
강타 피해가 35/60/85/110에서 25/55/85/115로 재산정되었습니다.
라이온
대지의 가시
쐐기 반경이 125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주술
시전 범위가 600에서 625로 증가했습니다.
레슈락
대지 부수기
반경이 150/175/200/225에서 150/180/210/24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파편 보유 시 반경 증가가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마성의 칙령
쿨다운이 22초에서 22/21/20/19초로 감소했습니다.
번개 폭풍
피해가 70/120/170/220에서 90/140/190/240으로 증가했습니다.
허무주의
반경이 4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이저
기본 민첩이 22에서 24로 증가했습니다.
정전기 연결
강화 효과 지속시간이 9/12/15/18초에서 12/14/16/18초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민첩이 +12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리나
용의 숨결
쿨다운이 12/11/10/9초에서 11/10/9/8초로 감소했습니다.
불타는 영혼
아가님의 파편 적용 시 중첩당 주문 피해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화염 망토
주문 증폭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리치
기본 이동 속도가 295에서 29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그누스
기본 민첩이 15에서 9로 감소했습니다.
강화
자신에게 시전할 때 추가 효과가75%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마르시
힘 획득량이 3.2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민첩 획득량이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촉발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쿨다운 감소가 20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침묵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처리 피해 +70에서 협력자 흡혈 +10%로 바뀌었습니다.
15레벨 특성: 협력자 흡혈 +15%에서 처리 피해 +70으로 바뀌었습니다.
맹독사
유독성 역병
최초 피해가 200/300/400에서 150/250/350으로 감소했습니다.
메두사
신비로운 뱀
마나 획득량이 16/18/20/22%에서 14/16/18/20%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보호막
이제 환영에는 마나당 피해 흡수량이 2/2.4/2.8/3.2/3.6이 아니라 1/1.4/1.8/2.2/2.6으로 감소하여 적용됩니다. 환영은 25레벨 특성으로 마나당 보호막 흡수 피해가 +1.3이 아닌 +0.7이 증가합니다. 주 영웅의 피해 흡수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석화의 시선
석화의 지속시간이 2.4초에서 2/2.2/2.4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20레벨 특성: 석화의 시선 지속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미라나
기본 공격 속도가 11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신성한 화살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3.2/3.8/4.4/5초에서 2.6/3.4/4.2/5초로 감소했습니다.
바람순찰자
기본 공격 속도가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힘 획득량이 2.4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바람질주
아가님의 홀 장착 시 받는 물리 피해 감소가 5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집중 사격
피해 감소가 25%가 30%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20레벨 특성: 집중 사격 피해 감소가 16%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박쥐기수
끈적이는 네이팜
중첩당 피해가 5/10/15/20에서 4/8/12/16으로 감소했습니다.
화염 폭탄
이동 둔화가 25%에서 10/15/20/25%로 감소했습니다.
번개 감시자
이중 폭풍
쿨다운이 56/48/40초에서 70/60/50초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자기장 공격 속도/보너스 마법 피해가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15레벨 특성: 휘몰이 지속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벌목꾼
특성
15레벨 특성: 주문 증폭이 8%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빛의 수호자
소환
순간이동 지연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수정의 여인
기본 마나 재생이 1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아바돈
기본 공격 속도가 120에서 95로 감소했습니다.
어둠의 보호막
소모 마나가 85/100/115/130에서 95/110/125/14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베르누스의 저주
아가님의 파편 보유 시 보너스 기본 둔화가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힘 +8이 +7로 감소했습니다.
15레벨 특성: 피해가 +65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15레벨 특성: 안개 고리 치유/피해가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야수지배자
도끼 던지기
도끼당 피해가 40/70/100/130에서 35/65/95/125로 감소했습니다.
야생 매 부르기
매 시야가 600/700/800/900에서 600/650/700/750으로 감소했습니다.
얼음폭군
눈덩이
아군당 보너스 피해가 25/50/75/100에서 40/65/90/115로 증가했습니다.
에니그마
악의
적용당 피해가 40/60/80/100에서 55/70/85/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밤의 파동
반경이 55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영혼 파괴자
기본 방어력이 1 감소했습니다.
어둠의 돌진
쿨다운이 17/15/13/11초에서 21/18/15/12초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쿨다운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밀어붙이기 쿨다운 감소가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원숭이 왕
무한일격
기절 지속시간이 0.8/1.0/1.2/1.4초에서 0.7/0.9/1.1/1.3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여의봉술 피해가 +130에서 +110으로 감소했습니다.
원시 야수
박살
대상을 내리칠 때마다 입히는 타격 피해는 이제 주문 시전시간 동안 30/50/70 증가합니다.
자연의 예언자
공격 범위가 600에서 62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의 부름
소모 마나가 15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
쿨다운이 37초에서 37/35/33/31초로 감소했습니다.
노생림의 저주
나무당 초당 피해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이로콥터
폭격 요청
두 번째 미사일 피해가 200/275/350에서 250/325/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저격수
유산탄
반경이 400에서 400/425/450/475로 증가했습니다.
제우스
천둥신의 분노
피해가 350/475/600에서 350/500/650으로 증가했습니다.
천갑검사
기본 이동 속도가 300에서 295로 감소했습니다.
칼부림
달려들기 범위가 550/650/750/850에서 400/550/700/85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20레벨 특성: 칼부림 피해가 +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25레벨 특성: 천둥 구르기 쿨다운 감소가 18초에서 16초로 감소했습니다.
25레벨 특성: 칼부림 쿨다운 감소가 3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침묵술사
신비의 저주
최초 피해가 40/60/80/100에서 20/40/60/80으로 감소했습니다.
클링츠
타르 폭탄
소모 마나가 40/45/50/55에서 45/50/55/60으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서약
불타는 해골 궁수는 그림자 주술사의 뱀 와드와 대상 우선도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제 로샨의 공격이 불타는 해골 궁수에게 영웅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불타는 해골 궁수 처치에 필요한 영웅 타격 수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했습니다.
해골 보행
보너스 이동 속도가 30/45/60%에서 25/40/55%로 감소했습니다.
타이니
산사태
쿨다운이 26/22/18/14초에서 23/20/17/14초로 감소했습니다.
파멸의 사도
기본 방어력이 1 감소했습니다.
삼키기
보너스 골드가 30/85/140/195에서 40/80/120/160으로 재산정되었습니다.
불타는 대지
기본 이동 속도가 9/11/13/15%에서 8/9/10/11%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불타는 대지 이동 속도가 +10%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퍼그나
체력 흡수
초당 아군 흡수/치유가 160/240/320에서 120/210/300으로 감소했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기본 힘이 20에서 19로 감소했습니다.
그림자 보행
기절 지속시간이 1/1.2/1.4/1.6초에서 0.8/1/1.2/1.4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지나다 피해가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혈귀
피의 의식
피해가 120/160/200/240에서 90/140/190/240으로 감소했습니다.
환영 창기사
영혼의 창
아가님의 홀 장착 시 보너스 환영 피해가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병치술
환영 피해가 22%에서 18/20/22%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환영 돌격 보너스 민첩 지속시간 +2.5초에서 힘 +8로 바뀌었습니다.
15레벨 특성: 힘 +15에서 환영 돌격 보너스 민첩 지속시간 +2.5초로 바뀌었습니다.
영원의 수의
조합법 가격이 800에서 600으로 내렸습니다. 총가격은 3300에서 3100로 감소했습니다.
뒤덮기의 마나 전환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팔색구
조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인내의 반지(1400), 영혼 강화석(3000), 조합법(200).
신규: 공허석(700), 공허석(700), 영혼 강화석(3000), 조합법 (200).
총가격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더는 체력 재생 보너스 +7.5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마나 재생 보너스가 +3.2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반지
체력 재생 보너스가 4.7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선봉 방패
체력 재생 보너스가 4.7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피해 방어가 56/28에서 50/25로 감소했습니다. (근접/원거리)
영웅 업데이트
거미여왕
거미줄 치기
기본 충전 수 회복 시간이 30초에서 27초로 감소했습니다.
비단결 투척올가미
충격 피해가 100/120/140/160에서 120/140/160/180으로 증가했습니다.
겨울 비룡
기본 힘이 22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피해가 2 감소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고통의 여왕
그림자 일격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최초 피해 보너스가 +8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점멸
소모 마나가 6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힘 +11이 +8로 감소했습니다.
10레벨 특성: 피해가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20레벨 특성: 고통의 울부짖음 피해가 +12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공허령
기본 힘이 22에서 21로 감소했습니다.
힘 획득량이 2.6에서 2.3으로 감소했습니다.
지능 획득량이 3.1에서 2.3으로 감소했습니다.
이화
소모 마나가 100/110/120/130에서 13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계의 발걸음
공허의 표식 피해가 150/250/350에서 130/230/33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이화 외부 원에서 공명의 진동 피해 +70으로 바뀌었습니다.
20레벨 특성: 공명의 진동 피해 +120에서 이화 외부 원으로 바뀌었습니다.
군단 사령관
기본 피해가 2 감소했습니다.
역전의 명수
보너스 공격 속도가 50/80/110/140에서 50/75/100/125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역전의 명수 영웅당 피해가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술단
기본 공격 속도가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끈끈이 폭탄
피해가 90/180/270/360에서 80/160/240/320으로 감소했습니다.
날려 버려!
기절 지속시간이 0.8/1/1.2/1.4초에서 0.8/0.95/1.1/1.25초로 감소했습니다.
늑대인간
변신
쿨다운이 125/110/95초에서 110/100/90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늑대 소환 체력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닉스 암살자
정신 섬광
추가 피해가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디스럽터
기본 피해가 2 감소했습니다.
천둥 강타
강타 피해가 35/60/85/110에서 25/55/85/115로 재산정되었습니다.
라이온
대지의 가시
쐐기 반경이 125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주술
시전 범위가 600에서 625로 증가했습니다.
레슈락
대지 부수기
반경이 150/175/200/225에서 150/180/210/24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파편 보유 시 반경 증가가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마성의 칙령
쿨다운이 22초에서 22/21/20/19초로 감소했습니다.
번개 폭풍
피해가 70/120/170/220에서 90/140/190/240으로 증가했습니다.
허무주의
반경이 4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이저
기본 민첩이 22에서 24로 증가했습니다.
정전기 연결
강화 효과 지속시간이 9/12/15/18초에서 12/14/16/18초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민첩이 +12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리나
용의 숨결
쿨다운이 12/11/10/9초에서 11/10/9/8초로 감소했습니다.
불타는 영혼
아가님의 파편 적용 시 중첩당 주문 피해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화염 망토
주문 증폭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리치
기본 이동 속도가 295에서 29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그누스
기본 민첩이 15에서 9로 감소했습니다.
강화
자신에게 시전할 때 추가 효과가75%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마르시
힘 획득량이 3.2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민첩 획득량이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촉발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쿨다운 감소가 20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침묵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처리 피해 +70에서 협력자 흡혈 +10%로 바뀌었습니다.
15레벨 특성: 협력자 흡혈 +15%에서 처리 피해 +70으로 바뀌었습니다.
맹독사
유독성 역병
최초 피해가 200/300/400에서 150/250/350으로 감소했습니다.
메두사
신비로운 뱀
마나 획득량이 16/18/20/22%에서 14/16/18/20%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보호막
이제 환영에는 마나당 피해 흡수량이 2/2.4/2.8/3.2/3.6이 아니라 1/1.4/1.8/2.2/2.6으로 감소하여 적용됩니다. 환영은 25레벨 특성으로 마나당 보호막 흡수 피해가 +1.3이 아닌 +0.7이 증가합니다. 주 영웅의 피해 흡수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석화의 시선
석화의 지속시간이 2.4초에서 2/2.2/2.4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20레벨 특성: 석화의 시선 지속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미라나
기본 공격 속도가 11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신성한 화살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3.2/3.8/4.4/5초에서 2.6/3.4/4.2/5초로 감소했습니다.
바람순찰자
기본 공격 속도가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힘 획득량이 2.4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바람질주
아가님의 홀 장착 시 받는 물리 피해 감소가 5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집중 사격
피해 감소가 25%가 30%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20레벨 특성: 집중 사격 피해 감소가 16%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박쥐기수
끈적이는 네이팜
중첩당 피해가 5/10/15/20에서 4/8/12/16으로 감소했습니다.
화염 폭탄
이동 둔화가 25%에서 10/15/20/25%로 감소했습니다.
번개 감시자
이중 폭풍
쿨다운이 56/48/40초에서 70/60/50초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자기장 공격 속도/보너스 마법 피해가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15레벨 특성: 휘몰이 지속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벌목꾼
특성
15레벨 특성: 주문 증폭이 8%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빛의 수호자
소환
순간이동 지연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수정의 여인
기본 마나 재생이 1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아바돈
기본 공격 속도가 120에서 95로 감소했습니다.
어둠의 보호막
소모 마나가 85/100/115/130에서 95/110/125/14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베르누스의 저주
아가님의 파편 보유 시 보너스 기본 둔화가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힘 +8이 +7로 감소했습니다.
15레벨 특성: 피해가 +65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15레벨 특성: 안개 고리 치유/피해가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야수지배자
도끼 던지기
도끼당 피해가 40/70/100/130에서 35/65/95/125로 감소했습니다.
야생 매 부르기
매 시야가 600/700/800/900에서 600/650/700/750으로 감소했습니다.
얼음폭군
눈덩이
아군당 보너스 피해가 25/50/75/100에서 40/65/90/115로 증가했습니다.
에니그마
악의
적용당 피해가 40/60/80/100에서 55/70/85/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밤의 파동
반경이 55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영혼 파괴자
기본 방어력이 1 감소했습니다.
어둠의 돌진
쿨다운이 17/15/13/11초에서 21/18/15/12초로 증가했습니다.
아가님의 홀 장착 시 쿨다운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밀어붙이기 쿨다운 감소가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원숭이 왕
무한일격
기절 지속시간이 0.8/1.0/1.2/1.4초에서 0.7/0.9/1.1/1.3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여의봉술 피해가 +130에서 +110으로 감소했습니다.
원시 야수
박살
대상을 내리칠 때마다 입히는 타격 피해는 이제 주문 시전시간 동안 30/50/70 증가합니다.
자연의 예언자
공격 범위가 600에서 62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의 부름
소모 마나가 15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
쿨다운이 37초에서 37/35/33/31초로 감소했습니다.
노생림의 저주
나무당 초당 피해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이로콥터
폭격 요청
두 번째 미사일 피해가 200/275/350에서 250/325/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저격수
유산탄
반경이 400에서 400/425/450/475로 증가했습니다.
제우스
천둥신의 분노
피해가 350/475/600에서 350/500/650으로 증가했습니다.
천갑검사
기본 이동 속도가 300에서 295로 감소했습니다.
칼부림
달려들기 범위가 550/650/750/850에서 400/550/700/85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20레벨 특성: 칼부림 피해가 +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25레벨 특성: 천둥 구르기 쿨다운 감소가 18초에서 16초로 감소했습니다.
25레벨 특성: 칼부림 쿨다운 감소가 3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침묵술사
신비의 저주
최초 피해가 40/60/80/100에서 20/40/60/80으로 감소했습니다.
클링츠
타르 폭탄
소모 마나가 40/45/50/55에서 45/50/55/60으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서약
불타는 해골 궁수는 그림자 주술사의 뱀 와드와 대상 우선도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제 로샨의 공격이 불타는 해골 궁수에게 영웅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불타는 해골 궁수 처치에 필요한 영웅 타격 수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했습니다.
해골 보행
보너스 이동 속도가 30/45/60%에서 25/40/55%로 감소했습니다.
타이니
산사태
쿨다운이 26/22/18/14초에서 23/20/17/14초로 감소했습니다.
파멸의 사도
기본 방어력이 1 감소했습니다.
삼키기
보너스 골드가 30/85/140/195에서 40/80/120/160으로 재산정되었습니다.
불타는 대지
기본 이동 속도가 9/11/13/15%에서 8/9/10/11%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5레벨 특성: 불타는 대지 이동 속도가 +10%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퍼그나
체력 흡수
초당 아군 흡수/치유가 160/240/320에서 120/210/300으로 감소했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기본 힘이 20에서 19로 감소했습니다.
그림자 보행
기절 지속시간이 1/1.2/1.4/1.6초에서 0.8/1/1.2/1.4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지나다 피해가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혈귀
피의 의식
피해가 120/160/200/240에서 90/140/190/240으로 감소했습니다.
환영 창기사
영혼의 창
아가님의 홀 장착 시 보너스 환영 피해가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병치술
환영 피해가 22%에서 18/20/22%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0레벨 특성: 환영 돌격 보너스 민첩 지속시간 +2.5초에서 힘 +8로 바뀌었습니다.
15레벨 특성: 힘 +15에서 환영 돌격 보너스 민첩 지속시간 +2.5초로 바뀌었습니다.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75.215.***.***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75.215.***.***
뭐야 대충봐서 몰랐었는데 정의구현이 있었네요. 잘가라 띱떼야, 그동안 즐거웠고 6개월동안 다시보진 말자. | 23.06.16 18:00 | | |
(IP보기클릭)121.128.***.***
(IP보기클릭)61.78.***.***
(IP보기클릭)14.39.***.***
(IP보기클릭)220.79.***.***
(IP보기클릭)39.121.***.***
(IP보기클릭)39.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