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ortdog/status/1500995861412675585
12.5b 패치는 내일 적용 예정이라고합니다.
챔피언
● 1단계
○ ▼ 브랜드
■ VIP 효과 입히는 피해 감소: 30% >>> 45%
○ ▼ 트위치
■ 스킬 공격력% 피해: 125/130/140% >>> 125%
● 2단계
○ ▼ 애쉬
■ 공격력: 70 >>> 60
○ ▼ 코르키
■ 스킬 피해량: 220/275/350 >>> 200/260/333
○ ▲ 렉사이
■ 기본 체력 회복량: 510/200/350 >>> 200/225/400
■ 추가 체력 회복량: 250/350/500 >>> 275/350/600
○ ▼ 신드라
■ 스킬 피해량: 225/325/500 >>> 225/300/425
○ ▼ 탈론
■ 스킬 피해량: 450/650/950 >>> 450/600/850
○ ▼ 자이라
■ 스킬 피해량: 325/450/675 >>> 275/375/575
● 3단계
○ ▼ 나르
■ 스킬 공격력% 피해량: 185% >>> 175%
○ ▼ 루시안
■ 스킬 피해량: 185/295/315 >>> 175/275/300
○ ▼ 모르가나
■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60/120 >>> 70/130
○ ▼ 세나
■ 공격 속도: 0.75 >>> 0.7
○ ▼ 벡스
■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40/80 >>> 50/90
● 4단계
○ ▼ 아리
■ 동일 대상에게 추가 구슬 당 피해량: 80% >>> 60%
○ ▼ 드레이븐
■ 공격력: 80 >>> 75
○ ▼ 이렐리아
■ 공격력: 85 >>> 80
○ ▲ 시비르
■ 스킬 튕기기 공격력% 피해: 33% >>> 40%
● 5단계
○ ▲ 갈리오
■ 체력: 1200 >>> 1300
○ ▲ 카이사
■ 미사일 당 스킬 피해량: 70/90/180 >>> 75/100/180
특성
● ▼ 시계태엽
○ 기본 공격 속도: 10/40/80% >>> 10/35/80%
● ▼ 연미복
○ 체력: 200/450/800 >>> 200/400/700
○ 주문력: 20/45/80 >>> 20/40/70
● ▼ 혁신가
○ 기계 곰
■ 방어력 & 마법 저항력: 70 >>> 55
○ 기계 용
■ 방어력 & 마법 저항력: 100 >>> 90
● ▲ 타격대
○ 공격력: 30/65/110 >>> 30/70/120
● ▼ 범죄 조직
○ 방어력 & 마법 저항력: 55 >>> 50
○ 범죄 조직 7 효과 증가: 60% >>> 50%
증강
● ▲ 다른 태생 I, II, III (활성화된 특성이 없는 아군 유닛이 X의 체력과 X%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공격 속도: 50/60/70% >>> 60/70/80%
● ▲ 마법공학 방출 (1단계, 마법공학 챔피언의 체력이 처음으로 X% 아래로 떨어지면 주변 적이 다음 스킬을 사용할 때까지 최대 마나가 50% 증가합니다. 녹턴을 획득합니다.)
○ 사거리: 1칸 >>> 2칸
● ▼ 저항할 수 없는 매력 (1단계, 연미복 챔피언이 받는 피해가 X% 감소합니다. 레오나를 획득합니다.)
○ 피해 감소: 20% >>> 15%
● ▼ 물려주기 (1단계, 범죄 조직이 사망하면 다른 범죄 조직에게 X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부여합닏나. 애쉬를 획득합니다,)
○ 중첩당 공격력 & 주문력: 20 >>> 15
● ▼ 명사수 (2단계, 쌍발총의 원거리 공격 및 스킬이 한 번 튕기며 X%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코르키를 획득합니다.)
○ 튕기기 피해 감소: 50% >>> 60%
● ▼ 저격수의 은신처 (1단계, 저격수는 동일한 칸에서 전투를 시작한 라운드마다 피해량이 X% 증가합니다. (최대 +X%) 애쉬를 획득합니다.)
○ 피해량 증가: 10% >>> 8% (총: 40% >>> 32%)
● ▼ 초소형 (1단계, 요들의 회피 확률이 X% 증가합니다. 코르키를 획득합니다.)
○ 회피 확률: 35% >>> 25%
● 삼총사 (2단계, 무작위 3단계 챔피언 X명을 획득합니다.)
○ 이제 스테이지 1-4에서만 등장합니다.
● ▲ 진정한 정의 (1단계, 아군 집행자가 체력이 X% 아래인 적에게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세주아니를 획득합니다.)
○ 고정 피해를 입히는 적의 체력: 50% >>> 80%
버그 수정
● 자객*이 이제 대상의 마나를 65%가 아닌 의도했던 50%만큼 증가시킵니다.
● 스테이지 3-3과 4-6에서 나이프의 날, 전투 마법사, 경량급, 3에 깃든 힘이 제공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계산된 패배**가 더이상 승리 시 2골드를 획득하지 않습니다.
*자객 (1단계, 암살자들이 첫 공격 대상의 마나를 강탈하여 대상이 스킬을 사용하기 전까지 최대 마나가 X% 증가합니다. 탈론을 획득합니다.)
**계산된 패배 (1단계, 전투에서 패배한 후 X골드와 무료 상점 새로고침 1회를 획득합니다.)
(IP보기클릭)221.165.***.***
내가 졌으니 버프하면 안됨 이게 뭔 소리임?
(IP보기클릭)59.10.***.***
진정한 뜻 : 내가 승률 제일 낮은 시비르에게 질 정도로 못한다
(IP보기클릭)222.111.***.***
(IP보기클릭)218.159.***.***
(IP보기클릭)118.35.***.***
최근 안하신듯. 4코 기물중 시비르가 승률 꼴지예요. | 22.03.08 12:56 | | |
(IP보기클릭)218.159.***.***
어제도 시비르한테 졌는데요 | 22.03.08 13:14 | | |
(IP보기클릭)221.165.***.***
*하얀모자*
내가 졌으니 버프하면 안됨 이게 뭔 소리임? | 22.03.08 13:28 | | |
(IP보기클릭)59.10.***.***
*하얀모자*
진정한 뜻 : 내가 승률 제일 낮은 시비르에게 질 정도로 못한다 | 22.03.08 17:27 | | |
(IP보기클릭)114.203.***.***
(IP보기클릭)106.101.***.***
특정 시너지 캐리/뽕맛 기물들(아칼리) 삭제도 크고 새로나온 시너지가 시즌5급인 무개성 강화 같은게 많아서? | 22.03.08 12:47 | | |
(IP보기클릭)168.126.***.***
새로 생긴 증강체도 재미없거나 개사기가 좀 있음 | 22.03.08 12:55 | | |
(IP보기클릭)180.71.***.***
(IP보기클릭)180.71.***.***
진정한 정의 한정 | 22.03.08 12:40 | | |
(IP보기클릭)125.181.***.***
(IP보기클릭)58.150.***.***
(IP보기클릭)106.101.***.***
지금 승률1위 덱일걸요. 전부 2성만 붙어도 순방되는것 같고 애쉬 모르가나 3성 붙으면 왠만하면 1등 | 22.03.08 14:21 | | |
(IP보기클릭)182.224.***.***
범죄조직이랑 요들이 사기 | 22.03.08 16:22 | | |
(IP보기클릭)222.238.***.***
(IP보기클릭)14.138.***.***
범죄조직끼면 셈 | 22.03.09 07:1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