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XSX하드] Xbox는 2030년까지 플랫폼에서 30억 게이머 달성을 목표로 설정 [33]




(4712738)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0439 | 댓글수 33
글쓰기
|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121.168.***.***

BE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또 이렇게 똥꼬를 빠시나 정작 게이머라는 표현은 저 기사를 써준 곳에서 바꾼 거고 원문 보시면 MS는 Consumer라고 했는데
23.07.31 09:10

(IP보기클릭)118.235.***.***

BEST
ㅇㅇ 맞음. 노 현지화로 영어 공부도 하게 해줌
23.07.31 08:25

(IP보기클릭)1.235.***.***

BEST
저 30억에 한국인은... 없네..
23.07.31 08:38

(IP보기클릭)222.108.***.***

BEST
30억게이머는 너무 나갔네
23.07.31 08:38

(IP보기클릭)14.5.***.***

BE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본인 말대로 게이머가 아닌 컨슈머라고 써있으니 유지생각하는 회사가 아니게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7.31 10:04

(IP보기클릭)172.226.***.***

컨슈머가 아닌 게이머라는 표현이 좋네요. 진정 유저를 생각하는 회사
23.07.31 08:21

(IP보기클릭)118.235.***.***

BEST
스피니치
ㅇㅇ 맞음. 노 현지화로 영어 공부도 하게 해줌 | 23.07.31 08:25 | | |

(IP보기클릭)1.235.***.***

BEST
찰칵찰칵
저 30억에 한국인은... 없네.. | 23.07.31 08:38 | | |

(IP보기클릭)121.168.***.***

BEST
스피니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또 이렇게 똥꼬를 빠시나 정작 게이머라는 표현은 저 기사를 써준 곳에서 바꾼 거고 원문 보시면 MS는 Consumer라고 했는데 | 23.07.31 09:10 | | |

(IP보기클릭)14.5.***.***

BEST
카넷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본인 말대로 게이머가 아닌 컨슈머라고 써있으니 유지생각하는 회사가 아니게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7.31 10:04 | | |

(IP보기클릭)112.162.***.***

스피니치
아 쫌.....ㅋㅋㅋㅋㅋㅋㅋ | 23.08.01 16:53 | | |

(IP보기클릭)117.111.***.***

게임패스 가격 인하좀 안대겟니?? 인상전에도 뭐 게임패스를 라이브 골드 사서 어쩌구 해서 간단하진않던데 좀 저렴하게 그냥 판매하지
23.07.31 08:24

(IP보기클릭)42.27.***.***

마소의 게임업계 장악은 시간문제지 닌텐도와 플스는 결국 시장에서 퇴출될거고
23.07.31 08:31

(IP보기클릭)61.3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2093985357

어떻게 알았지? | 23.07.31 10:42 | | |

(IP보기클릭)121.129.***.***

인구 증가 고려해도 사실상 모든 게이머에게 손을 뻗고 싶다는 뜻인데 텐센트 처럼 잡다하게 모으는 것도 아니고 목표에 비해 투자 분야가 너무 좁지 않나
23.07.31 08:37

(IP보기클릭)222.108.***.***

BEST
30억게이머는 너무 나갔네
23.07.31 08:38

(IP보기클릭)114.202.***.***

얘네가 아이피사서 망하게 하는거 고려하면 닌텐도 소니 다 사도 10억힘듬
23.07.31 08:52

(IP보기클릭)58.233.***.***

리멤버 노코리안
23.07.31 08:58

(IP보기클릭)111.254.***.***

전세계 인구 5명중 두명이 게이머라고..???
23.07.31 09:10

(IP보기클릭)223.62.***.***

30억대 맞을라고
23.07.31 09:19

(IP보기클릭)118.43.***.***

피요~마마
40억 갑니다 | 23.07.31 10:32 | | |

(IP보기클릭)27.124.***.***

게임패스 구독료 달달하네~
23.07.31 09:43

(IP보기클릭)222.96.***.***

마소에서 앱스토어 만든다고 하던데 휴대폰 게임 시장도 노린다고 하니깐.. 완전 불가능한 숫자는 아닌거 같은데
23.07.31 09:48

(IP보기클릭)210.217.***.***

https://m.gamevu.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773 전 세계 게임 인구 37억 명 돌파, 대세는 모바일 현재 전 세계 총인구는 약 78억 명으로, 이 중 약 절반이 게이머라는 조사 결과가 발표된 것이다. 그중 상당수는 모바일 게이머로 알려졌으며 시장의 중심이 되는 소비자 인구는 10%에 불과하다는 점을 지적했다. ------------------------------------------------------------------------------------------------------------------- 이미 전세계에 37억명이 게이머라고 하네. 다만 그 중 콘솔이나 패키지 같은 소비재 시장은 10% 정도고, 나머지는 다 모바일. 사실상 소득 수준이 상대적으로 낮은 나라 국민들이, 열심히 과금하며 모바일 게임을 즐긴다기엔 좀 무리가 있고, 소득 수준이 좀 되는 나라에서도 큰 과금을 하는 모바일 게이머는 극소수란걸 생각하면, 무료 모바일 게임 사용자까지 싹 다 끌어모은 결과가 아닐까 싶음. 주목할 것은, 저 37억 명만해도 온갖 작은 회사들까지 다 합쳐서 영혼까지 끌어모은걸텐데, 지금 마소가 7년 후에 자사 플랫폼 게이머를 30억명 모은다는건, 37억명과 별개로 자기네 플랫폼에서 신규 사용자들을 대폭 늘려서, 37억명 + 마소 30억명... 이런 식으로 계획을 잡은건 아닐꺼란 말이지. 그럼 진짜 전세계 인구의 거의 대부분이 게임한다는건데, 말이 안됨. 이번에 인수 중인 액블킹의 겹치는 유저수를 감안해도 말이지. 결국 이통사 경쟁처럼, 남의 플랫폼 유저를 자기들 플랫폼으로 유도해서, 자기들 머리수를 늘리는 방법뿐이 없다. 자기들 쉐어를 늘리려는 노력이 잘못된건 아니지. 실제로 현재 엑박쪽 쉐어가 열세이기도 하고... 그런데, 그 목표 수치가 좀 비정상일 정도로 크네. 아무리 액블킹을 인수 중이라고 해도, 사실상 지금 시장을 이루고 있는 유저 대부분을, 자기들이 가져가고 싶다는건데.... 다르게 말하면, 자기들 플랫폼 외에는 다 뒤지거나, 완전 가뿐 숨만 쉴 정도로 쪼그라들라는거지. 선의의 경쟁 어쩌고저쪄고 하지만, 이렇게 실제 행동으로 보여주는데서 나타나는게, 마소가 앞으로 어떤 게임 시장을 그리고 있는지 알려주는 지표지.
23.07.31 09:48

(IP보기클릭)23.19.***.***

꿈은 크게 꾸는게 맞는데, 30억은 잘 모르겠다. 액블 인수하면 모바일 게임 등도 포함되는거니 많이 증가는 하겠네
23.07.31 09:49

(IP보기클릭)175.223.***.***

30억이면 모바일 허수계정까지 싹 긁어모아야될텐데
23.07.31 09:58

(IP보기클릭)119.192.***.***

Considering Microsoft is looking to reach this figure in the next seven years, many new gamers are likely to join the industry by then. This should make the goal easier to achieve. Microsoft가 향후 7년 내에 이 수치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때까지 많은 신규 게이머가 업계에 합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렇게 되면 목표 달성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Over the last few years, 700 million users have become a part of the industry. If the gaming industry continues to grow at the same pace, it will have nearly 5 billion people by the end of 2030, and Microsoft hopes to reach around 60% of this audience. 지난 몇 년 동안 7억 명의 사용자가 게임 산업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게임 산업이 지금과 같은 속도로 계속 성장한다면 2030년 말에는 50억 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며, Microsoft는 이 중 약 60%의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23.07.31 10:23

(IP보기클릭)118.46.***.***

플빠들이 요즘 견제 엄청 하는거보면 자기들도 슬슬 위기감 느끼는듯 ㅋㅋ
23.07.31 10:25

(IP보기클릭)23.19.***.***

루리웹-8886332255
그냥 전부 구매해서 갖고 있으면 해결되는데, 사람들한테 비하, 비난, 인신공격, 스토킹까지 해가면서 왜 그러나 싶긴하죠. 그렇게까지 하지만, 패드 색상 다른거 출시하거나 특별 스킨 입힌거 가격 높은거 당연한거라고 하다가 정작 스킨값 5만원 차이난다고 불평불만 하는 것 보면, 진짜 팬인가 싶기도하고;;; | 23.07.31 11:30 | | |

(IP보기클릭)112.168.***.***

딱보니 투자대비 이익보는 구간 역산출한거 같은데 30억 컨슈머는 모아야 유지되는 시스템인가 보네 ㅋㅋ
23.07.31 10:26

(IP보기클릭)118.235.***.***

트레일러에 속지말자
? 농담이 과하시네 | 23.07.31 10:41 | | |

(IP보기클릭)118.46.***.***

마소야 윈도우로 전세계 시장장악 해봤으니까 잘 알겠지
23.07.31 10:30

(IP보기클릭)118.235.***.***

목표치니까 잘 되면 좋은거죠. 안되면 방향성을 바꿔야 하는거고
23.07.31 10:46

(IP보기클릭)118.235.***.***

23.07.31 11:14

(IP보기클릭)133.106.***.***

=30억명 달성 못하면 우리 적자다!!!!!!!!
23.07.31 12:23

(IP보기클릭)211.184.***.***

더 많은 게이머 더 많은 구독자 현지화는? 몰?루
23.07.31 12:52

(IP보기클릭)223.38.***.***

ㅋㅋㅋ 노코리안 ㅋㅋㅋ
23.07.31 16:13

(IP보기클릭)182.208.***.***

30억 한다면서 현지화 안하는건 뭐냐....엑시엑 사가지고 헤일로, 포르자 이후에 대작 겜 해본적이 없네
23.08.01 09:53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74)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4)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4)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7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60)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312280 XSX하드 오덕살맨 4 1006 21:43
2312267 XSX소프트 루리웹-9781318349 12 11677 12:25
2312265 XSX소프트 ㅅㄱㅊㄱㅎㅅㅋㄴㅁ 46 21354 11:37
2312257 XSX소프트 피요~마마 9 5513 06:54
2312254 XSX소프트 Trust No.1 4 1572 2024.05.25
2312251 XSX소프트 루리웹-9781318349 17 16143 2024.05.25
2312244 루머 루리웹-5199008513 10 7401 2024.05.25
2312243 XSX하드 루리웹-9781318349 17 16130 2024.05.25
2312235 XSX소프트 오덕살맨 33 18768 2024.05.25
2312227 XSX소프트 윤다혜누나1사랑해 12 6775 2024.05.25
2312222 루머 橡木盾 14 10115 2024.05.25
2312211 XSX소프트 XT1 14 8290 2024.05.25
2312202 XSX소프트 .501 군단 10 7699 2024.05.24
2312200 XSX소프트 루나틱하모니 3 795 2024.05.24
2312198 XSX소프트 ASTRO-A50X 5 2419 2024.05.24
2312183 XSX소프트 헤롱싀 2 1536 2024.05.24
2312178 XSX하드 오덕살맨 12 16752 2024.05.24
2312164 360소프트 FUNNYEMOJI 21 10896 2024.05.24
2312160 XSX소프트 INFERNAX 23 7703 2024.05.24
2312143 XSX소프트 XT1 24 13028 2024.05.24
2312138 XSX소프트 헤롱싀 1049 2024.05.24
2312126 XSX소프트 루리웹-9512102543 10 6331 2024.05.23
2312120 XSX소프트 nokcha 17 5679 2024.05.23
2312119 XSX소프트 FUNNYEMOJI 14 5703 2024.05.23
2312115 XSX소프트 .501 군단 21 9012 2024.05.23
2312114 루머 TTTTK 13 8904 2024.05.23
2312113 XSX소프트 헤롱싀 1 1132 2024.05.23
2312103 XSX소프트 Trust No.1 8 2688 2024.05.23
글쓰기 12825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