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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병지대가 디레쪽으로 퍼지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만, 공통적으로 맵에 역병지대+오염지역이 많을수록 우측상단의 요기게이지가 빨리차서 레이드 제한시간이 짧아 집니다. 일단은 역병지대, 오염지역의 개념부터 이해하자면 역병지대를 가운데 중심으로 3x3 범위가 오염지역이 됩니다. 오 오 오 오 (역) 오 오 오 오 가운데 역병지대 하나만 없애면 주변 오염지역은 모두 사라집니다 이 역병 또는 오염지대가 마을 입구에 퍼지게 되면 마을 체력이 감소하는 구조라 역병관리 하는 팟은 최우선적으로 마을과 가까운 역병지대를 잡아주는게 좋죠. 그리고 각 역병지대와 오염지역은 색깔이 존재합니다. 12시 비명 사념의 지대는 붉은색 9시 종언 사념의 지대는 파란색 3시 재앙 사념의 지대는 녹색입니다 커서올려보면 정확한 수치는 기억이 안나지만 12/18/24 이런식었던것 같은데 이 수치는 각 사념이 퍼뜨린 역병지대+오염지역의 총 타일수 입니다. 붉은색으로 오염된 타일이 12개 이상이다 하면 비명사념의 뎀감 1단계(받피감 20퍼 감소) 가 되겠죠 그래서 역병관리 하는 팟은 사념상대하는팟이 딜로스없이 딜을넣을수 있게 이 수치를 조절할수 있도록 어느정도 역병지대를 관리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되도록 가장자리에 홀로 떨어져있는 역병지대부터 지우는게 오염지역 타일을 효과적으로 줄일수 있죠 또한 역병지대를 잡으면 공대 전체 탭게이지 약 20프로 정도 보충할수 있습니다. 더피자(최종형태 디레) 나왔을때 역병지대는 반드시 바로바로 잡아서 더피자 상대하는팟에 탭을 지원할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뎀감삭제는 물론이거니와 더피자 격돌 패턴때는 반드시 탭 지원이 필요해서 수월한 클리어에 되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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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병지대가 디레쪽으로 퍼지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만, 공통적으로 맵에 역병지대+오염지역이 많을수록 우측상단의 요기게이지가 빨리차서 레이드 제한시간이 짧아 집니다. 일단은 역병지대, 오염지역의 개념부터 이해하자면 역병지대를 가운데 중심으로 3x3 범위가 오염지역이 됩니다. 오 오 오 오 (역) 오 오 오 오 가운데 역병지대 하나만 없애면 주변 오염지역은 모두 사라집니다 이 역병 또는 오염지대가 마을 입구에 퍼지게 되면 마을 체력이 감소하는 구조라 역병관리 하는 팟은 최우선적으로 마을과 가까운 역병지대를 잡아주는게 좋죠. 그리고 각 역병지대와 오염지역은 색깔이 존재합니다. 12시 비명 사념의 지대는 붉은색 9시 종언 사념의 지대는 파란색 3시 재앙 사념의 지대는 녹색입니다 커서올려보면 정확한 수치는 기억이 안나지만 12/18/24 이런식었던것 같은데 이 수치는 각 사념이 퍼뜨린 역병지대+오염지역의 총 타일수 입니다. 붉은색으로 오염된 타일이 12개 이상이다 하면 비명사념의 뎀감 1단계(받피감 20퍼 감소) 가 되겠죠 그래서 역병관리 하는 팟은 사념상대하는팟이 딜로스없이 딜을넣을수 있게 이 수치를 조절할수 있도록 어느정도 역병지대를 관리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되도록 가장자리에 홀로 떨어져있는 역병지대부터 지우는게 오염지역 타일을 효과적으로 줄일수 있죠 또한 역병지대를 잡으면 공대 전체 탭게이지 약 20프로 정도 보충할수 있습니다. 더피자(최종형태 디레) 나왔을때 역병지대는 반드시 바로바로 잡아서 더피자 상대하는팟에 탭을 지원할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뎀감삭제는 물론이거니와 더피자 격돌 패턴때는 반드시 탭 지원이 필요해서 수월한 클리어에 되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