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단히트 여부로 파훼되는 패턴
신이계 오지마나 루크 레이드마냥 다단이 많아야 파훼된다거나 반대로 단타만으로 파훼되어야하는 패턴
2. 평타 파훼
대표적인 예시로 쇼타의 근원 되시겠다.
이것도 평타 모션 타수 등등이 좋아야 수월하고 네오플 이양반들 런쳐 솔플로는 아마 테스트 안해봤다에 내 머리털 한가닥 걺.
3. 카운터
2나 1하고도 연관된거긴 한데 이것도 은근 캐릭터들 타수나 평타나 스킬 모션, 깔아두기 등등에 따라 너무 갈림.
그리고 그거 외에도 핀드워 초기때부터 후기까지 액시온이나 유클리드서 카운터 실패한다던가 심지어 DPL에서도 여기서 사고나서 꼬인다던가 등등 의외로 여러 이유로 실수 많이나는 거시기고
4. 제어실 / 석궁
루크때 루멘/칼리고 페이즈때 제어실 부셔서 딜증시키거나 이시스때 석궁 부셔서 그로기 여는거 등등 다른 팟이 다른 던전에서 '타이밍에 맞춰서' 행동하는거.
껍질 다 까려면 한참 남았는데 제어실 부셔서 딜증 날려먹는다던가
포 등등 스킬쿨 멀었는데 그걸 못참고 툭툭 치다가 석궁 날리늣 놈이라던가
트롤이 발생할 수 있거나 쉽게 트롤링 할 수 있는 요소
5. 홀딩 시 광폭화
루크, ㅈ혐수 이후로 나온 적은 읎는데 이게 다시 나오면? 구 홀딩캐들 입장에서는 PTSD부터 on될듯
일단 몹 패턴 관련해서 떠오르는건 여기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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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평타 테스트 런처로 안 했다에 작성자님 과거ㆍ현재ㆍ미래의 모든 모근을 걸어 힘을 보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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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참으라고.... | 23.07.29 22: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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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지우고 평타로 툭툭툭 치는놈과 진짜 잠수해서 사라지는놈과 븜브르븜븝 하고 노는 놈들 | 23.07.29 22: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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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07.29 22: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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