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시즌은 물론, 이스핀즈 초기에 비하면 많이 사람다워지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운게 있긴 함.
1. 결장
뭐, 이제는 결장은 안하고 유튜브로나 보는 입장이긴하지만 한때 결장으로 대회열었던거 치고 관리가 너무 안됨.
결장 새로 진입했다고 저리 초 op로 내는게 언제부터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문제는 저래놓고 밸패로 조지거나 올릴거나 하는걸 너무 안함.
이제 결장러가 극소수라고 하지만 결장러들이 아예 다 죽은것도 아닌데 너무 심하게 방치한다고 봄.
2. 솔플
1인 모드가 생겨난 후, 레이드 제외하고 솔플 난이도가 높아진 그건 있는데 이거는 어쩔 수 없다 봄. 솔플이 파플 대비 난이도 더 쉽고 보상도 큰 차이가 읎음 파플 존재가 옅어지니까.
다만, 예전부터 느낀건데 솔플모드에 나사 몇개 안잠근 느낌이 들긴 합디다.
초장기 마이스터는 불합리와 ㅈ같음 그자체라 패스하고 이번 차원회랑의 남븝미의 근원을 예로 들어보면?
남븝미의 근원의 핵심 중 심연 들어가서 제한시간 내에 특정 패턴을 평타로 파훼하거나 베리어 깨부수는건데...
네오플 이양반들 런쳐 등등 평타 구린 캐릭으로 솔플 테스트 0.1도 안해봤다에 내 머리카락 몇가닥 걸어봄.
난이도 이전에 캐릭 간 그런거를 고려안해도 너무 안한 느낌이 너무 크게 듦.
그 외에 다른 문제점들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저 두개가 우선적으로 떠오름.
1. 결장
뭐, 이제는 결장은 안하고 유튜브로나 보는 입장이긴하지만 한때 결장으로 대회열었던거 치고 관리가 너무 안됨.
결장 새로 진입했다고 저리 초 op로 내는게 언제부터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문제는 저래놓고 밸패로 조지거나 올릴거나 하는걸 너무 안함.
이제 결장러가 극소수라고 하지만 결장러들이 아예 다 죽은것도 아닌데 너무 심하게 방치한다고 봄.
2. 솔플
1인 모드가 생겨난 후, 레이드 제외하고 솔플 난이도가 높아진 그건 있는데 이거는 어쩔 수 없다 봄. 솔플이 파플 대비 난이도 더 쉽고 보상도 큰 차이가 읎음 파플 존재가 옅어지니까.
다만, 예전부터 느낀건데 솔플모드에 나사 몇개 안잠근 느낌이 들긴 합디다.
초장기 마이스터는 불합리와 ㅈ같음 그자체라 패스하고 이번 차원회랑의 남븝미의 근원을 예로 들어보면?
남븝미의 근원의 핵심 중 심연 들어가서 제한시간 내에 특정 패턴을 평타로 파훼하거나 베리어 깨부수는건데...
네오플 이양반들 런쳐 등등 평타 구린 캐릭으로 솔플 테스트 0.1도 안해봤다에 내 머리카락 몇가닥 걸어봄.
난이도 이전에 캐릭 간 그런거를 고려안해도 너무 안한 느낌이 너무 크게 듦.
그 외에 다른 문제점들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저 두개가 우선적으로 떠오름.
(IP보기클릭)119.206.***.***
어비스는 ㄹㅇ 악질임 솔플때는 평타 쳐야하는 횟수를 좀 대폭 줄여줘야 하는데 그게 아니라서.... 특수한 경우긴 하지만(시간 제한 있는 각성기를 켠 상태의 변형평타) 이런거랑 런처 핸드캐넌끼고 시즈탱크 평타마냥 퉁 퉁 거리고 있는거 비교하면 한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