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드루이드
조화 -
천체의 기둥(2세트 효과)이 너무 빨리 발동되면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도사
운무 -
망자의 연맹(벤티르 능력)의 주학 숙련병의 포용의 안개의 재사용 대시기간 및 시전 변경으로 인해 포용의 안개가 소환 당 한 번만 사용하는 영원의 끝의 변경점이 롤백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9.1에서 망자의 연맹 능력으로 소환된 주학 숙련병이 플레이어가 일정 가속에 도달하면 포용의 안개를 추가로 시전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특정 능력치로 인해 큰 힘을 얻는 이런 "가속 임계점"을 피하려고 합니다. 9.1.5에서 우리는 이 문제를 플레이어에게 좋은 방향으로 수정하려는 의도를 공유했는데, 이는 숙련병이 소환될 때마다 포용의 안개를 두 번 시전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추가 검토를 통해 밸런스 문제로 인해 이 변경점을 시행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9.2에서 망자의 연맹의 숙련병이 한 번 포용의 안개를 시전하는 것으로 제한하는 초기 변경점을 적용하였습니다. 우리는 망자의 연맹이 9.1.5에서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게 하는 핫픽스를 통해 해당 변경 사항을 되돌리려 합니다. 앞으로 망자의 연맹의 조정 사항을 살펴보고 추가 조정을 할 수 있지만, 3시즌이 시작되기 전에는 이 능력을 크게 바꾸고 싶지 않습니다.
주술사
복원 -
영원한 만과의 소용돌이(키리안 전설)의 추가 피해량이 35%만큼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재앙을 부르는 점증(2세트 효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악한 환희가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사
방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몬스터와 NPC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와 선조의 섬에 있는 고대 순간이동기가 이제 지도 상에 표시됩니다.
안트로스의 어둠의 억제가 더 이상 전투가 끝난 후에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이제 안식처 중앙에 퀘스트를 주는 NPC 부근에서 캐릭터의 탈것이 비활성화됩니다.
걸신들린 과성장물 전투를 시작하는 덩굴이 다시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전투에 참여할수록 집어삼키는 자의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태초의 존재의 암호
"소프라니안 이해" 암호 특성은 이제 부캐가 연구하는 동안 잠겨있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불안정한 파수기가 이제 은신 및 투명화 플레이어를 제대로 감지합니다.
경계하는 수호자 -
현재 활성화된 폭발성 물질체를 모두 처치하면 폭발성 물질체가 더 빨리 활성화됩니다.
사전 제작된 파수기 두 개가 활성화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사전 제작된 파수기가 더 빨리 활성화됩니다,.
기술자 자이목스 -
기원의 고리의 시각 효과아 이제 효과가 보다 잘 어울립니다.
신화를 제외한 난이도에서 초광속 불꽃 회오리의 피해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기술자 자이목스는 이제 생명력이 30% 미만일 때 약간 덜 빠른 속도로 능력을 사용합니다.
판테온의 원형 -
전투 종료 시 면죄의 원형을 루팅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되찾는 자 할론드루스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되찾기로 얻는 보호막 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되찾기가 주기적으로 증가하는 피해량 값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영웅 난이도에서 찰나의 티끌의 기본 이동 속도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안두인 린 -
더럽혀진 방벽으로 흡수되는 치유량이 일반 난이도에서는 25%만큼, 영웅 난이도에서는 30%만큼 감소합니다.
역병 몰락지
이코르 바이플래시의 유령 걸음이 후작 스트라다마를 일찍 젠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화 쐐기돌 던전
두 개의 타자베쉬 던전 추가로 인해 쐐기 등급 색상으 등급 요구 사항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반, 희귀, 영웅, 전설은 이제 이전 평점보다 25% 높은 평점을 요구합니다.
던전 보스때 나오는 일부 적은 더 이상 강화 어픽스의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보스전에서 추가 몹을 데리고 와서 잡는 것은 고단 쐐기에서 일반적인 전술인데, 강화 효과가 보스에게 적용되면 이 전술은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우리는 이 상호 작용에 대해 논의하였고, 어픽스의 의도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강화 주간에 보다 전략적인 선택을 할 수 있게끔 조정하려 합니다.
소레아의 승부수 -
- 시간선장 후크테일 - 해적 투사가 어픽스를 발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제레스 모르티스의 끝없는 모래 지역에서 지배의 상자를 열었다면, 더 이상 지배의 열쇠가 드랍되지 않습니다.
제레스 모드티스의 많은 고급(녹색) 아이템이 이제 획득 시 귀속 대신 착용 시 귀속이 됩니다.
끝없는 잔치의 종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더 빨리 쌓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매장터 보물 보관함에서 간수 드랍 무기인 지배의 구원이 나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번주의 시간여행 던전 보상 보물상자에서는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의 1~8넴까지 장비만 드랍됩니다. 앞으로 모든 공격대가 열린 후 플레이어가 모든 장비를 얻을 수 있게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이 무기를 얻을 수 있게 한 것이 의도한 바는 아니었지만, 일반 레이드 아이템 수준에서 이 무기가 공정한 경쟁을 해친다고 생각하지 않기에, 이미 받았을 경우 롤백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난투
전쟁노래 쟁탈전이 달력에 두 번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인 조합전 참여 시 "무언가 색다른" 주간 난투 퀘스트가 더 이상 완료되지 않습니다.
퀘스트
"원시지렁이에게 먹이를" 퀘스트의 아이템은 이제 플레이어가 다시 이 퀘스트 영역에 들어오면 다시 생깁니다.
"결투의 현장" 퀘스트 중 생성된 형상기술자와 생성된 예언자가 주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와우 클래식 및 마스터리
서부 역병지대의 "잠긴 장롱" 퀘스트의 사물함이 서버가 재시작할 때 더 이상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IP보기클릭)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