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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
드루이드
굶주린 광란(벤티르 능력)이 항상 중첩을 올바르게 추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사
무기 -
전쟁파괴자(특성)가 적에게 거인의 강타 효과를 항상 제대로 적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몬스터와 NPC
걸신들린 과성장물의 나뭇잎 폭풍이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줄이는 대신 더 빠르게 만드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교관의 천상의 종이 이제 항상 15초 동안 특화를 올려줍니다. (기존 9초).
개발자의 한 마디: 이것은 이 장신구 기존 버전이 새 버전과 다른 시고 시간을 가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주 각 지역 주간 점검 후 여러 어둠당 장신구가 조정됩니다.
- 영혼 방출의 루비의 치명타 증가치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부패의 약병, 영혼 방출의 루비, 피철갑은 던정 장신구 3종 세트입니다. 이 장신구는 새로운 티어의 아이템 레벨 조정을 통해 최고 장신구는 아니더라도 최고가 될 수 있을 만큼 지나치게 강력한 던전 장신주 중 하나입니다. 몇몇 직업은 아무 질문없이 이 장신구를 끼곤 했죠. 여기서 우리의 의도는 생존력을 죽이는게 아니라, 상황에 맞게 다른 장신구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고, 영원의 끝에서 더 많은 장비 선택의 차이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 칼춤꾼의 방어구 강화도구의 방어도와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칼춤꿈의 방어구 강화도구는 우리 예상만큼 탱커에게 쓸만한 방어 기재를 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동치는 돌심장과 함께 이 두 장신구가 나올 때 여러분이 빡치지 않게 하기 위한 조정 작업을 진행하려 합니다.
- 고동치는 돌심장의 방어도, 생명력 회복, 이동 속도 감소치 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고동치는 돌심장의 방어도가 35%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생명력 회복량이 약간 감소하여 이제 지속 시간 동안 총 7번(기존 6번) 회복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고동치는 돌심장이 오랜 시간 자신의 이동 속도를 급격히 낮추는 큰 단점에 대해 적절한 조정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완화하려 합니다.
- 일등급 치유 분배 장치로 얻은 가속이 아이템 레벨에 따라 잘못 조정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다음주 지역별 주간 점검 이후 양식 속의 양식이 3일 퀘스트에서 주간 퀘스트로 변경되며, 동일한 속도를 맞추기 위해 진행상황 및 보상이 모두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주간 퀘스트라는 시간과 그에 상응하는 양의 우주의 융제 및 기타 보상이 이 퀘스트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변경 사항이 한 주에 여러 번 퀘스트를 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플레이어들의 걱정을 덜어주기를 바랍니다.
상자를 연 후 창조의 상자 전역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높은산 전투" 시나리오에서 지옥 용사 가르가스를 빨리 처치하면 시나리오가 진행 안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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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장신구”도 쓰는 선택지를 만들고 싶다라… 7.1.5때 주술사 너프 할때도 그런말을 했었지 ㅂㅅ들. 다른 장신구가 효율이 ㅈ창나서 편파 사용이 벌어지는건데… 이럴거면 그 “개씹 같은 아이디어” 버리고 장신구좀 단순하게 설계하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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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장신구”도 쓰는 선택지를 만들고 싶다라… 7.1.5때 주술사 너프 할때도 그런말을 했었지 ㅂㅅ들. 다른 장신구가 효율이 ㅈ창나서 편파 사용이 벌어지는건데… 이럴거면 그 “개씹 같은 아이디어” 버리고 장신구좀 단순하게 설계하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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