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게] AI) 대유쾌마운틴 근황 [88]


profile_image (237966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8245 | 댓글수 88


#AI
글쓰기
|

댓글 | 88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긴장타야겠다 동화쪽 ㅇㅇ
23.04.13 11:57

(IP보기클릭)106.242.***.***

BEST
어느정도 통일성있게 보정해주는 AI가 들어오면 되겠네
23.04.13 11:58

(IP보기클릭)1.224.***.***

BEST
비추가 뭐이리 쌓이냐 이유가 뭐임
23.04.13 11:59

(IP보기클릭)49.164.***.***

BEST
그냥 원래 유게에선 AI그림 관련된 모든 게시글에 상수로 저만큼 박힘
23.04.13 12:01

(IP보기클릭)211.234.***.***

BEST
ㅇㅇ 프레임별로 돌아갈테니 그때마다 다르게 인식해서 머리모양이나 옷같이 미묘하게 자꾸 뒤틀림 ㅋㅋㅋ
23.04.13 11:58

(IP보기클릭)220.88.***.***

빠르니까 덜 어색하네
23.04.13 11:56

(IP보기클릭)175.192.***.***

23.04.13 11:56

(IP보기클릭)118.235.***.***

BEST
긴장타야겠다 동화쪽 ㅇㅇ
23.04.13 11:57

(IP보기클릭)59.10.***.***

헌거타케씨
이제는 직접 그리는쪽이 아니라 틀린 부분 보정하거나 수정하는 방향으로 전환되는 방향일꺼같음 제작이 용이해지는 만픔 애니 제작 수량도 늘어날꺼라 직업 자체의 방향성이 바뀔꺼같음 | 23.04.14 16:12 | | |

(IP보기클릭)223.62.***.***

개쩐다
23.04.13 11:57

(IP보기클릭)106.101.***.***

23.04.13 11:57

(IP보기클릭)211.48.***.***

미친거 아냐?
23.04.13 11:57

(IP보기클릭)106.245.***.***

손꾸락 개 무섭네
23.04.13 11:57

(IP보기클릭)58.232.***.***

옷 계속 바뀌는건 위치마다 AI 가 데이터를 다르게 생각해서 그런가 ?
23.04.13 11:58

(IP보기클릭)211.234.***.***

BEST
그린버그
ㅇㅇ 프레임별로 돌아갈테니 그때마다 다르게 인식해서 머리모양이나 옷같이 미묘하게 자꾸 뒤틀림 ㅋㅋㅋ | 23.04.13 11:58 | | |

(IP보기클릭)58.232.***.***

LDOY
그렇네 측면 반측면일 때는 포니테일인데 정면은 걍 중단발이네 ㅋㅋ | 23.04.13 11:59 | | |

(IP보기클릭)106.101.***.***

그린버그
자꾸 바뀌니까 느낌이 사는거 같음 | 23.04.13 12:01 | | |

(IP보기클릭)172.226.***.***

LDOY
교차편집 아닌가요 ?!?! | 23.04.13 12:01 | | |

(IP보기클릭)66.181.***.***

그린버그
디퓨전방식의 단점임 인식이 아니라 시드가 생성되는 값에 따라서 사물의 모양이 변하는거 위치에 따라 생성되는 함수가 다르다고 생각하면 됨 사진 자체를 스캔하여 인식 해서 생성되는 방식이면 거의 똑같이 나올거야 | 23.04.13 12:01 | | |

(IP보기클릭)121.175.***.***

그린버그
옷 계속 바뀌는거 게임에서 고인물들이 춤추면서 아바타 계속 번갈아가면서 바꾸는거 생각남 쩔어! | 23.04.13 12:05 | | |

(IP보기클릭)118.235.***.***

옷이 계속 바뀌는거 뭐임ㅋㅋㅋㅋㅋ?
23.04.13 11:58

(IP보기클릭)118.235.***.***

뭐 임마?
다시 보니 헤어도 계속 바뀌는구낰ㅋㅋㅋㅋㅋㅋ | 23.04.13 11:58 | | |

(IP보기클릭)106.102.***.***

AI 동화들 죄다 색이 지멋대로 왔다갔다 하던데 고정이 잘 안되나?
23.04.13 11:58

(IP보기클릭)210.105.***.***

Tarma Roving
학습모델을 정해진 디자인의 단일캐릭터로 설정하면 그런 문제는 상당히 해결될듯. | 23.04.13 12:04 | | |

(IP보기클릭)106.242.***.***

BEST
어느정도 통일성있게 보정해주는 AI가 들어오면 되겠네
23.04.13 11:58

(IP보기클릭)1.224.***.***

BEST
비추가 뭐이리 쌓이냐 이유가 뭐임
23.04.13 11:59

(IP보기클릭)175.209.***.***

cryology
루리웹에 그림이랑 애니메이터쪽 직업인 사람들 꽤 많거든... | 23.04.13 12:01 | | |

(IP보기클릭)49.164.***.***

BEST
cryology
그냥 원래 유게에선 AI그림 관련된 모든 게시글에 상수로 저만큼 박힘 | 23.04.13 12:01 | | |

(IP보기클릭)211.48.***.***

cryology
시대의 패배자들의 마지막 발버둥임 | 23.04.13 12:01 | | |

(IP보기클릭)39.7.***.***

cryology
비추 한자릿수는 어지간하면 쌓이니까 굳이 뭐 | 23.04.13 12:02 | | |

(IP보기클릭)211.234.***.***

cryology
유게에는 어느분야를 막론하고 무지성비추하는사람들이 있긴있음 특히 ai는 '긴빠이치는 행태'를 비판해야하는데, 'ai니까' 척수반사로 비추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있고 | 23.04.13 12:03 | | |

(IP보기클릭)49.164.***.***

애플국희
OpenAI에서 내놓은 칼럼 번역에도 저거랑 동일한 상수로 박히던데... AI 키워드에 이제 다 박는건지.. | 23.04.13 12:04 | | |

(IP보기클릭)121.162.***.***

마시타회장
이런애들이 나오니까 저 비추가 늘면늘지.. | 23.04.13 12:05 | | |

(IP보기클릭)106.101.***.***

cryology
이상한놈들이 우리가아는작가님들 긴빠이해서 이상한짓한것때문에 비호감스택 쌓인것도있음 | 23.04.13 12:06 | | |

(IP보기클릭)112.162.***.***

cryology
분탕충 분탕질이 어느정도 성공해서 그럼 "이제 그림쟁이들 다 도태돼서 죽는다 ㅋㅋㅋ" 하던놈이 다음날은 "딸깍충 주제에 어딜 함부로 유게에 글싸냐" 왔다갔다 하면서 불지르고 총질하고 하니까 | 23.04.13 12:06 | | |

(IP보기클릭)223.38.***.***

cryology
AI니까? 관련업종 사람들은 저거 보면 암담할것 같은데 | 23.04.13 12:06 | | |

(IP보기클릭)59.22.***.***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냐루코양
비추 지금 16임 이만한 시간에 16까지 왔다는건 위에 댓글들 말이 맞는듯 | 23.04.13 12:06 | | |

(IP보기클릭)112.162.***.***

마시타회장
이런거 말이야 | 23.04.13 12:06 | | |

(IP보기클릭)223.38.***.***

마시타회장
진짜 인터넷 커뮤 보면 말한마디 해도 어디서 처맞게 말하는 재주 있는 애들 있더라 | 23.04.13 12:07 | | |

(IP보기클릭)39.7.***.***

매실소주
저댓글달릴때 기준 한자리수엿음 | 23.04.13 12:08 | | |

(IP보기클릭)172.226.***.***

마시타회장
대~단하신 선구자(유게이) 납셨네 ㅋㅋㅋㅋ | 23.04.13 12:08 | | |

(IP보기클릭)39.7.***.***

매실소주
즉 그냥 비추달릴만한 글이니까 미리 저런식으로 댓글 단거지 | 23.04.13 12:08 | | |

(IP보기클릭)118.235.***.***

마시타회장
그건 너무 나갔고 | 23.04.13 12:09 | | |

(IP보기클릭)119.195.***.***

cryology
'김대리, 너무 AI 팡션? 사용하지 마세요.' | 23.04.13 12:10 | | |

(IP보기클릭)14.52.***.***

마시타회장
우욱씹 | 23.04.13 12:13 | | |

(IP보기클릭)211.48.***.***

APERTURE SCIENCE
그래서 니가 뭘 할수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배자가ㅋㅋㅋㅋㅋ | 23.04.13 12:14 | | |

(IP보기클릭)14.52.***.***

마시타회장
우욱씹 | 23.04.13 12:15 | | |

(IP보기클릭)218.232.***.***

마시타회장
위대하신 승리자시여 미래엔 어떤 직종들이 살아남나요 힌트라도 좀 주시옵소서.. ㅠㅠ | 23.04.14 10:37 | | |

(IP보기클릭)211.58.***.***


세아도 겁나 예쁘더라
23.04.13 11:59

(IP보기클릭)211.234.***.***

CardCaptor SAKURA
이건 주소가 어떻게 됨 | 23.04.13 12:01 | | |

(IP보기클릭)211.58.***.***

하선한 따개비
https://youtube.com/shorts/fy-24iLqhcw?feature=share | 23.04.13 12:02 | | |

(IP보기클릭)211.234.***.***

CardCaptor SAKURA
감사합니다, 선생님 | 23.04.13 12:03 | | |

(IP보기클릭)210.105.***.***

아이고 좋다. 이맛에 울트론, 스카이넷 만들지.
23.04.13 11:59

(IP보기클릭)121.133.***.***

그냥 이러면 모션캡쳐 아님?!
23.04.13 11:59

(IP보기클릭)115.138.***.***

초고속즉시강등머신
그걸 간략하게 할 수 있다는게 중요한거 아닐까? | 23.04.13 12:00 | | |

(IP보기클릭)118.235.***.***

지렸다
23.04.13 12:00

(IP보기클릭)118.235.***.***

큰상어
동화수 빠르니 자연스럽네 | 23.04.13 12:05 | | |

(IP보기클릭)121.160.***.***

몹시 유쾌한데
23.04.13 12:00

(IP보기클릭)121.161.***.***

애니메이터는 뭐 먹고 사나..
23.04.13 12:00

(IP보기클릭)106.242.***.***

루리웹-30689
난 하나의 도구가 늘어났다고 보는대 지금보다 더 기깔나게 뽑을 수 있는 에니메이터가 생기지 않을까? | 23.04.13 12:04 | | |

(IP보기클릭)121.161.***.***

오릿
개인이 창작하기엔 아주 좋아질거고 고용된 동화작가의 수는 줄어들고 그러겠지 | 23.04.13 12:05 | | |

(IP보기클릭)61.72.***.***

퀄리티는 좋은데 옷이 프레임마다 변하네
23.04.13 12:00

(IP보기클릭)106.102.***.***

AI님 충성충성
23.04.13 12:00

(IP보기클릭)14.53.***.***

손 좀 보고 색깔은 다 날려버리면 동화찍을때 편하겠네
23.04.13 12:00

(IP보기클릭)125.186.***.***

조만간 모션캡쳐만으로 만든 2d 애니 같은것도 나오겠네
23.04.13 12:00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8191311260
갑자기 디즈니 생각남ㅋㅋ | 23.04.13 12:04 | | |

(IP보기클릭)14.49.***.***

야.. 이제 그림쟁이 시대 끝났네.
23.04.13 12:00

(IP보기클릭)211.234.***.***

이건 진짜 대단하다고 봐야함 AI라고 척수반사마냥 비추.분리수거 누를게 아니라 저런AI처리기법으로 애니메이션동화쪽에 과한노동력을 상당히 줄일수있겠구나 하고 바라봐야하는거고
23.04.13 12:01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귀뚤개미
그것도 ai 러닝으로 어느정도 보정이 되지않을까싶음 사실 불과 1년전만해도 이정도가 될지몰랐잖음 | 23.04.13 12:04 | | |

(IP보기클릭)218.23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귀뚤개미
신경망 학습 돌리면 되여 | 23.04.13 12:07 | | |

(IP보기클릭)14.53.***.***

몇달전 미쿠미쿠 영상만 봐도 어느정도 그림체,색감 변화가 뚜렷했는데 점점 좋아지네..
23.04.13 12:01

(IP보기클릭)118.235.***.***

23.04.13 12:01

(IP보기클릭)110.10.***.***

새시대의 로토스코핑같네.
23.04.13 12:02

(IP보기클릭)84.17.***.***


23.04.13 12:02

(IP보기클릭)180.229.***.***

이게 오히려 움직임이 크고 화려한 댄스니까 덜어색해보이는거지 일반적인 사람의 움직임이면 오히려 어색할수도 있음. 근데 족같은 수준이하의 로토스코핑 기법 영상들은 다 뒤질듯
23.04.13 12:03

(IP보기클릭)118.235.***.***

아재개그에웃어주는미야시타아이쨩
지금 기술 발전 속도로는 몇년사이 요것만 가지고 애니 만들겠는데 | 23.04.13 12:07 | | |

(IP보기클릭)180.229.***.***

Dragonic
충분할듯 저작권문제만 해결되면 | 23.04.13 12:07 | | |

(IP보기클릭)58.141.***.***

AI그림 뜬지 1년도 안된것같은데 이렇게 발전하는거 보면 무섭긴 함
23.04.13 12:03

(IP보기클릭)121.145.***.***

리얼 대유쾌마운틴!!!! 쩔어욧
23.04.13 12:03

(IP보기클릭)121.182.***.***

버튜버 라이브 무대의 새시대가 온다
23.04.13 12:03

(IP보기클릭)27.117.***.***

근데 뭐 비판도 , 비난도 아닌 글에 비추 왜케 쌓이지 ㅋㅋ
23.04.13 12:04

(IP보기클릭)59.22.***.***

laRvaNos
나도 이거 궁금함 비추 3,4개 쌓이는거야 평범한건데 이건 벌써 11개 넘음 | 23.04.13 12:05 | | |

(IP보기클릭)180.229.***.***

매실소주
아마 ai자료를 병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을거임. 이해는 됨 | 23.04.13 12:08 | | |

(IP보기클릭)218.237.***.***

신경망 보정하면 진짜 동화 뽑아내겠다
23.04.13 12:05

(IP보기클릭)221.163.***.***

몇년뒤면 애니메이션 제작하기 편해지겠다. 반대로 생각하면 애니 제작사들 인원 감축이 되겠지
23.04.13 12:06

(IP보기클릭)121.18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624930128
버튜버쪽에서 도입하면 문제 그리 없을듯 | 23.04.13 12:07 | | |

(IP보기클릭)59.2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624930128
에니메이터들 여러명 장기간 갈아넣는거도 비용 어마어마해서 오히려 이쪽이 절약될거라는건 확실함 무엇보다 시간싸움에서 사람이 손과 시간 갈아넣는거하곤 비교가 안됨 아직 완벽한 단계는 아니지만 시간 지나면 그런거야 금방 뛰어넘고 | 23.04.13 12:08 | | |

(IP보기클릭)119.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624930128
블루스크린 앞에서 쫄쫄이 입고 움직이면 AI가 그림 입히겠죠. | 23.04.13 12:31 | | |

(IP보기클릭)113.59.***.***

Novel AI 이슈된게 반년도 안된거 같은데 이쪽 기술발전이 무섭도록 빠르네
23.04.13 12:07

(IP보기클릭)121.147.***.***

기술 발전이란게 놀랍네
23.04.13 12:08

(IP보기클릭)121.157.***.***

장점은 보는 입장 소비자는 좋아하고 단점은 창작자들에게 너무 고통.. 나중에 내 전공도 ai 대처되면 어쩌지..
23.04.13 12:08

(IP보기클릭)39.7.***.***

이제 유게이가 춤춰도 저렇게 만들수 있단 말이져?
23.04.13 12:08

(IP보기클릭)218.156.***.***

신카이 마코토 게섯거라
23.04.14 00:51


1
 댓글





읽을거리
[MULTI] MMORPG를 보전하는 법, 드래곤 퀘스트 X 오프라인 (43)
[NS] 명작을 더욱 가치 있게, '페이퍼 마리오 1000년의 문' (10)
[MULTI] 아! 혼을 쏙 빼 놓으셨다, MMO가 된 '레이븐2' (77)
[게임툰] 냥팔자가 상팔자, 리틀 키티 빅 시티 (49)
[MULTI] 부실한 이야기와 좋은 전투 그리고 높은 잠재력, '명조' (60)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8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4)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5)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8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5)


파워링크 광고 24시간 안보기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7982 잡담 291838 9 02:18
7981 잡담 전귀엽기라도하죠 23 01:35
7978 유게 황혼의 여신 64 11437 2024.06.10
7976 잡담 NaverKorea 81 2024.06.10
7975 유게 카포에이라 57 10845 2024.06.10
7974 잡담
쓰레기&렉카 수입상 20 2024.06.10
7973 유게 루리웹-1099037706 92 13045 2024.06.10
7972 유게 우유갑 55 2024.06.10
7971 잡담 쓰레기&렉카 수입상 1 62 2024.06.10
7970 유게 사신군 82 11617 2024.06.10
7969 잡담 쓰레기&렉카 수입상 1 78 2024.06.10
7968 유게 루리웹-3971833341 47 5304 2024.06.10
7967 잡담 쓰레기&렉카 수입상 22 2024.06.10
7966 잡담 쓰레기&렉카 수입상 78 2024.06.10
7964 잡담 쓰레기&렉카 수입상 78 2024.06.09
7963 유게 사유리엉덩이성애자 89 10107 2024.06.09
7962 잡담 따부랄 78 2024.06.09
7961 유게 루리웹-6580612386 41 7138 2024.06.09
7960 유게 코로로코 77 9626 2024.06.09
7959 유게 시현류 106 11576 2024.06.09
7958 유게 마왕 제갈량 67 5871 2024.06.09
7957 유게 쓰레기&렉카 수입상 61 2024.06.09
7955 잡담 쓰레기&렉카 수입상 2 48 2024.06.09
7954 유게 쓰레기&렉카 수입상 69 2024.06.09
7953 유게 갤럭시프라이드치킨 373 12093 2024.06.09
7952 잡담 쓰레기&렉카 수입상 1 125 2024.06.09
7950 유게 Hospital#1 73 6498 2024.06.09
7949 유게 순수-조화 36 3199 2024.06.08
글쓰기 465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