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hrill of the Fight 2는 새로운 장소, 캐주얼 매치메이킹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거쳤습니다.
지난 11월 얼리 액세스 출시에 이어 Halfbrick Studios는 최신작 The Thrill of the Fight 2의 출시를 확정지었습니다. 업데이트 0.2.1 에서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로비가 추가되었으며, 기존에는 랭킹에만 반영되던 '캐주얼' 매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능력치를 기반으로 다른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는 새로운 옵션도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복싱 환경인 호텔이 추가되었습니다. 심판은 이제 플레이어가 몸을 돌리거나 고개를 너무 숙이면 페널티를 줄 수 있으며, 개발사는 데미지 시스템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진행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체 패치 노트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
작년 출시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지만, The Thrill of the Fight 2가 언제 정식 출시될지, 아니면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를 도입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이전 개발자 이언 피츠와의 핸즈온 인터뷰 에서 저희는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후속작은 VR 복싱의 "흥미로운 진화"라고 평가했습니다.
The Thrill of the Fight 2는 현재 Quest 에서 조기 액세스로 이용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