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screen에 따르면, Beyond 2 헤드셋은 출시 후 24시간 동안 판매된 대수가 Beyond 1이 출시된 후 6개월 동안 판매된 대수보다 많았다고 합니다.
이는 2년 전 Beyond 1이 출시되었을 때와 비교했을 때 Beyond 2 헤드셋의 수가 10배나 늘어난 것이라고 합니다.
이 스타트업은 어제 Beyond 1의 첫날 판매량보다 단 25분 만에 더 많았고, 첫 2개월 판매량보다 단 4시간 만에 더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Beyond 2와 Beyond 2e의 신규 주문은 각각 첫 번째 주문의 경우 4월과 5월에 배송되었지만, 이제 6월에 배송됩니다.
Bigscreen Beyond 2와 Beyond 2e가 어제 발표되어 판매되었습니다. 원래 모델과 비교했을 때 Beyond 2는 독립적인 IPD 조정이 가능한 더 선명하고 넓은 렌즈를 추가했지만 실제로 무게는 20g 더 가볍습니다. Beyond 2e는 또한 1.05g의 작은 센서를 통해 눈 추적 기능을 추가합니다.
원래의 Bigscreen Beyond는 SteamVR 사용자의 0.45% , 즉 200명 중 1명이 사용합니다 . 앞으로 몇 달 동안 Beyond 2의 채택을 주시할 것이며, 초기 판매 속도를 보면 연말까지 원래의 판매 속도를 앞지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