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8},{"keyword":"@","rank":5},{"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3},{"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adfc\ud29c\ubc84","rank":-3},{"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864","rank":10},{"keyword":"\uc544\ub80c","rank":3},{"keyword":"\uc6d0\ud53c\uc2a4","rank":-4},{"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77c\uc624","rank":-7},{"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ac74\ub2f4","rank":-4},{"keyword":"\ub358\uc804\ubc25","rank":"new"},{"keyword":"\uc57c\uad6c","rank":-2},{"keyword":"\uc778\ubc29","rank":1},{"keyword":"Manhwa","rank":"new"},{"keyword":"\ube14\ub8e8","rank":-3}]
(IP보기클릭)118.235.***.***
가위바위보도 결국 상대 뭐 낼지 모르는 운이고 상대가 봇도 아니고 똑같이 코인토스 던지는 결과인데 변경이나 천장은 좀
(IP보기클릭)106.248.***.***
천장은 솔직히 무리한 얘기같고 가위바위보는 어차피 상대가 뭐 낼지 모르는 시점에서 지면 저놈 핵아녀?하는 의심만 낳고 별차이없을거같네요
(IP보기클릭)58.29.***.***
운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짜증은 순간적으로 가장 괴로운 반면, 자신의 실책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더 오래남더군요
(IP보기클릭)180.71.***.***
어차피 가위바위보 연속으로 계속지면 순수운의 무력감이 생길겁니다
(IP보기클릭)58.29.***.***
운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짜증은 순간적으로 가장 괴로운 반면, 자신의 실책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더 오래남더군요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가위바위보도 결국 상대 뭐 낼지 모르는 운이고 상대가 봇도 아니고 똑같이 코인토스 던지는 결과인데 변경이나 천장은 좀
(IP보기클릭)39.118.***.***
랭전에서 연패중인 사람과 연승중인 사람이 만날 경우 연패중인 사람한테 확률을 유리하게 기울이는 시스템을 넣으면 어떨까요. 연승-연패 횟수의 차가 클 수록 확률 경향이 훨씬 커지도록. | 24.03.02 20:14 | |
(IP보기클릭)39.118.***.***
덤으로 던지기가 끝나는 순간 연패 중인 사람이 동전 던지기를 이겼다면 양 플레이어가 얼마나 연승/연패 했는지 서로 보여주게 해서 어느 정도의 납득점을 보여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24.03.02 20:16 | |
(IP보기클릭)106.248.***.***
천장은 솔직히 무리한 얘기같고 가위바위보는 어차피 상대가 뭐 낼지 모르는 시점에서 지면 저놈 핵아녀?하는 의심만 낳고 별차이없을거같네요
(IP보기클릭)180.71.***.***
어차피 가위바위보 연속으로 계속지면 순수운의 무력감이 생길겁니다
(IP보기클릭)155.230.***.***